Tales Of Berseria, 매우 신나는 자기 탐색 모험!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는 게임입니다. RPG Tales 시리즈의 작품이며 Tales of Zestiria의 전편입니다. Bandai Namco는 2017년에 Playstation 4와 PC용으로 이 게임을 전 세계적으로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먼저 Tales of Berseria의 배경 스토리, 캐릭터 및 게임 플레이에 대한 간단한 토론을 고려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Tales of Arise: 놀라운 비주얼의 액션과 전투

스토리 배경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줄거리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줄거리. 출처: 스팀

Tales of Berseria는 Desolation이라는 세계, 특히 Holy Midgand Empire를 배경으로 합니다. 홀리 미드간드 제국은 Desolation의 섬들을 지배하는 강력한 국가입니다.

이 게임은 과거를 배경으로 한 Tales of Zestiria와 같은 세계를 공유합니다. 셀 수 없이 많은 섬이 있으며 Midgand는 바다 너머에서도 모든 섬을 다스립니다.

이 게임의 본토와 섬 지역은 여러 지역으로 나뉩니다. 인간과 나란히 사는 말라킴이라는 또 다른 종족이 있습니다.

Malakim은 Advent의 결과로 정상적인 인간의 눈에 보이게 된 후 마법 능력을 활용하기 위해 인간에 의해 봉인되고 노예가 된 초자연적 영입니다.

강림절은 벨벳 크로우가 티타니아라는 감옥섬에서 탈출하기 3년 전에 일어난 사건이다.

한편 데몬블라이트로 알려진 질병이 왕국 전체에 퍼지기 시작합니다. 이 질병은 인간의 인간성과 상식을 박탈합니다.

Daemonblight는 사람들을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악마라는 괴물로 만듭니다.

신성 미드간드 제국의 통치자와 함께 수도원이라는 신정 질서를 형성했습니다. 수도원은 왕국에서 큰 정치적, 종교적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도원의 군인인 엑소시스트들은 세계에서 대민을 근절하여 평화와 질서를 가져오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극단을 취했습니다.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의 등장인물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의 등장인물
할 수 있는 게임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캐릭터. 출처: 스팀

이 게임에는 Velvet Crowe, Laphicet, Rokurou Rangetsu, Magilou, Eizen, Eleanor Hume 등 6명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벨벳 크로우

Velvet Crowe는 이 게임의 주인공입니다. 그녀는 복수 임무를 수행 중인 19세 여성입니다.

그는 오른쪽 장갑, 다리, 왼쪽 악마의 팔에 칼 형태의 무기를 사용합니다. Velvet Crowe는 공동의 적과 싸우기 위해 Aifread 해적단에 합류합니다.

라피셋

라피셋은 벨벳의 '어둠'에 빛이 되어주는 말락족의 10살 소년이다.

그는 이야기의 핵심 항목인 나침반을 가지고 있는데, 이 나침반은 라피셋이 생각을 할 수 있는 곳으로 가도록 지시합니다. 그녀의 무기는 Lailah와 같은 종이입니다.

로쿠로 란게츠

이 캐릭터는 악마로 변신하지만 감각을 유지하는 사무라이 복장의 검은 머리 남자입니다.

Rokurou는 Velvet을 따라 빚을 갚고 쌍검을 무기로 사용하여 싸 웁니다.

마길루

다음 캐릭터는 자신을 마녀라고 소개하는 신비한 여인 마길루입니다. 외향적이고 수다스러워 보이는 Magilou는 끔찍한 비밀을 품고 있습니다.

아이젠

젊어 보이는 외모에도 불구하고 아이젠은 알고 보니 1000세 노인이었다. 그는 실종된 선장 Van Aifread를 찾는 Aifread 해적단의 첫 번째 승무원입니다.

엘리노어 흄

Eleanor는 사랑하는 여성입니다. 그는 수도원에서 온 법무관 계급의 엑소시스트였습니다. Eleanor는 여러 이벤트를 완료한 후 Velvet에 합류합니다.

게임플레이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게임플레이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게임플레이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출처: 스팀

Tales of Berseria에는 게임에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첫 번째 항목은 전투 시 추가 능력과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Potentites"라고 합니다.

Bandai는 또한 플레이어가 "Code Red"라는 데몬과 싸워 강력한 아이템을 상품으로 얻는 "Code Red Daemon Hunting"이라는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플레이어는 퀘스트 제공자와 먼저 대화하지 않고도 코드 레드 데몬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기능은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특별한 데몬이 나타나 코드 레드 데몬보다 더 위험한 "Wandering Enemies"입니다.

이 특수 데몬은 여러 번 나타나며 일정 시간 동안 보이지 않게 되므로 이 전투에서 전략이 매우 중요합니다.

Tales of Zestiria와 마찬가지로 이 게임은 수집할 수 있는 Katz를 사용하여 장비 및 액세서리와 같은 특수 항목이 들어 있는 "Katz 상자"를 엽니다.

배틀팀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배틀 팀에서 마법 주문 사용. 출처: 스팀

Tales of Berseria는 화면 메뉴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같은 일부 화려한 의상 DLC를 허용하는 최초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또한 스킬 레벨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음식을 요리할 수 있는 각 캐릭터의 요리 레벨 기능을 소개합니다.

라는 지상 교통수단 지오보드 캐릭터의 외모에 따라 사용 및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Tales 게임 시리즈의 캐릭터 디자인 베테랑인 Mutsumi Inomata가 개인적으로 Velvet을 디자인했습니다.

유명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Ufotable과 협력하여 Tales of Berseria는 인상적인 장면으로 성공적으로 애니메이션화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분위기는 서사적이고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을 제공합니다.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에 대한 간략한 리뷰입니다.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Velvet과 친구들의 모험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2배 환불 보장을 받으세요!

이 게임은 Steam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한 Steam 지갑 잔액을 충전하려면 다음으로 바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