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6명의 최고의 ML 영웅을 사용하여 적의 탑을 훔치세요!

최고의 적 타워 도둑 푸셔 영웅

알로하 비시저스! 게임 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기는 것이 중요하다 전쟁. 그러나 이겼다 전쟁, 절대적인 승리가 아닙니다. 파괴 베이스 승리를 결정하는 것은 적입니다.  

터렛/타워 일부 플레이어가 때때로 잊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가끔은 1~2명이 훔치고 가드하지 않고 모든 포커스 전쟁 .

적의 타워를 훔치는 것은 승리를 달성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계략. 탑 도둑은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타이밍 ~을 위한 나눠 밀기 상대의 탑을 파괴할 때. 그 외에도, 푸셔 위험을 예상하기 위해 높은 탈출 메커니즘이 있어야 합니다.매복 적.

인게임 모바일 레전드, 터릿 또는 타워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물론 잘 관리되어야 합니다. 빠르게 파괴할 수 있는 팀 터릿 그리고 베이스 상대는 쉽게 뛰어나고 내부를 지배할 수 있습니다. 계략 심지어 이겼다 계략 그만큼.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영웅 탑 도둑으로 봉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플릿 푸셔.

하야부사

영웅 암살자 솔로를 위한 완벽한 패키지입니다. 푸시 포탑, 기술 1에서 3은 빠르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터릿 상대. 기술 1 또는 스킬 3(궁극적인) hayabusa는 매우 빠르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 상대방이 깨닫기 전에 즉시 상대방의 타워를 공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술 2 하야부사는 다가오는 적의 포위망에서 벗어나거나, 직접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적이 하야부사를 저지하는 것은 매우 번거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

히어로 파이터즈 카운터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그들은 둘 다 가지고 기술 솔로 지원 나눠 밀기 안에 차선. 궁극의 기술 태양은 2개의 그림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클론 Sun의 원래 몸 자체에서.

이렇게 하면 자동으로 상대방의 타워를 빠르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그림자 클론 썬 소유손상 70%는 원래 Sun에서 왔으며 12초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터릿 1~2번의 공격으로.

자스크

영웅 유형 마술사 의지할 유일한 사람이다. 푸시 포탑 빨리 싸워라. 스킬 1 자스크 또는 악몽의 산란 ~할 수 있었다 소환하다 그가 포탑을 공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작은 생물.

따라서 부하 1명과 보조 3-4명으로 미니언, Zhask는 상대가 가드하기 어렵게 만들 수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터릿 그들.

쯔롱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파이터 이 전설은 틀림없이 비교할 때 가장 선배입니다. 전투기 영웅 도둑질에 관해서는 여전히 무서운 영웅입니다. 터릿.

도움을 준 궁극의 기술 냐, Zilong get 이동 속도 그리고 공격 속도 몇 초 동안. 이것은 도둑질에 매우 유용합니다. 터릿 빨리 적.

마샤

하나 더 파이터 영웅 믿을 수 있는, 기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 빠르게. 손상 그것의 큰 플러스 공격 속도 키가 큰 Masha는 솔로 플레이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차선.

클로드

비슷하다 게임 플레이그 Hayabusa, Claude는 빨리 청소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 그리고 즉시 파기 터릿 상대. 콤비네이션 기술 궁극적인 기술 2 클로드와 청소 미니언 만들 수 있습니다 클론 적의 매복 공격을 피하는 덱스터.

알았다

영웅 이것은 Masha와 거의 동일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속도 조합 공격 속도 또는 이동 속도 높음은 완벽합니다 푸시 탑. 로저의 늑대 형태는 파괴하는 중요한 역할이 되었습니다. 급속히.

기술 1 모드 라이칸 뛰기 청소에 사용 미니언 로 계속되는 기술 2 피에 굶주린 울부짖음 타워를 공격하여 추가 공격 속도 4초에 15%.

올더스

전문가 파이터 영웅 이 늦은 게임 다음에 대한 권장 사항이 되십시오 푸시 포탑 상대. Aldous 사용자는 신중하고 현명하게 수집해야 합니다. 패시브 스택그것 때문에 언제 스택 많을수록 더 크다 손상 알더스.

공격 슈퍼 빅 모멘트 스택 청소에 대한 높은 신뢰성 미니언 그리고 평준화 터릿 빠르게. 궁극적인 날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것은 위치를 이용하여 적의 매복에서 탈출하거나 벗어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적이 들어있다 차선 또 다른.

또한 읽기: 성가신 영웅 Luo Yi를 사용하는 2가지 최고의 팁!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