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다, 이것은 시즌 26에서 가장 치명적인 자유 사격 소총이다

원샷 원킬하는 방법 ff

다양한 종류의 돌격소총 무료 무료 사용 가능한 시즌 26에서 가장 고통스럽고 치명적인 피해를 입은 것은 무엇입니까? 토론을 보자!

Assault Rifle Free Fire는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 내에 상대를 죽이기 위해 높은 공격력을 원하는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무기 유형입니다. Assault Rifle Free Fire는 일반적으로 중거리 및 장거리에서 매우 잘 작동합니다.

Free Fire 세계에 대한 지식을 늘리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시즌 26에서 가장 치명적인 Assault Rifle Free Fire 목록이 있습니다.

가장 미친 돌격 소총 무료 발사 무기 목록

Garena의 Free Fire 경기 결과는 주로 플레이어의 기술, 무기 및 운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좋은 기술 세트도 승리를 주장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승리를 주장하려면 적어도 하나의 괜찮은 품질의 무기를 장비해야 합니다.

돌격소총은 다양한 사거리에서의 다재다능함과 피해 효율로 인해 Free Fire에서 가장 사랑받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무기 조합에 좋은 AR(돌격소총)이 하나 이상 있어야 합니다.

M60

돌격 소총 프리 파이어
M60

Free Fire에서 Assault Rifle이라는 타이틀을 사용하면 M60의 공격력이 상당히 커집니다. 큰 피해 외에도 M60의 또 다른 장점은 60 단위에 이르는 탄약의 양입니다. 불행히도 이 무기는 정확도가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짧은 공격 거리에만 적합합니다.

AK

돌격 소총 프리 파이어
AK

AK는 1949년 소련에서 제작된 실명 Avtomat Kalashnikova의 무기입니다. AK의 장점은 큰 데미지와 넓은 공격 범위입니다. 불행히도 AK의 재장전 속도와 정확도는 주요 약점입니다. 결과적으로 AK는 중거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K는 손상, 사거리 및 발사 속도 측면에서 M60보다 분명한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전자는 정확도 감소를 무시하고 후자에 비해 개선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낮은 정확도는 AK의 주요 약점이며,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Free Fire에서 더 나은 AR 옵션을 찾게 됩니다.

이 무기는 전혀 뿌릴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하면 모든 샷을 놓치게 됩니다. 그러나 반동을 마스터하고 제어할 수 있다면 매우 강력한 무기를 손에 들고 있는 것입니다.

M14

돌격 소총 프리 파이어
M14

다른 돌격소총 무기와 달리 M14는 정확도가 높습니다. M14는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하는 데 적합합니다. M14의 치명적인 약점은 탄약이 15발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Free Fire에는 M14의 손상 등급과 일치할 수 있는 다른 AR이 없습니다. 사거리와 데미지는 가장 좋지만 탄창 용량과 발사 속도는 가장 낮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그것을 AR로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적을 막을 수 있습니다.

M249

돌격 소총 프리 파이어
M249

M249는 벨기에의 FN Herstal사가 만든 FN Minimi의 미국판 변형인 5.56mm 구경 탄약을 사용하는 무기로 미군이 사용하고 있다.

많은 양의 탄약으로 인해 M249는 적을 공격하는 데 총알을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M249가 생성하는 피해도 가장 큽니다. 결과적으로 시즌 26의 Free Fire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돌격 소총이되었습니다.

M249의 단점은 사거리가 짧고 정확도가 낮다는 것입니다. 또한 모든 부착물도 이 무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SVD

돌격 소총 프리 파이어
SVD

스나이퍼 등급에 속하지만 SVD는 여전히 Free Fire에서 돌격소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격 범위가 길어 건물 안의 적을 염탐하는 데 적합합니다.

SKS와 마찬가지로 SVD도 총알 속도가 느린 문제가 있습니다. 이 약점으로 인해 원거리에서 사격할 경우 적의 움직임을 예측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최고의 프리파이어 MR 무기

그로자

돌격 소총 프리 파이어
그로자

손상 측면에서 Groza는 AK와 동일합니다. 그러나 전자는 뛰어난 정확도와 반동으로 다양한 범위에서 전반적으로 우수한 성능으로 인해 훨씬 더 강력합니다.

또한 Groza는 AK보다 발사 속도가 빨라 플레이어가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더 나은 AR이 여전히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무기는 드롭 형태로만 제공됩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이 무기에 주목하십시오.

파마스

돌격 소총 프리 파이어
파마스

Famas는 게임에서 최고의 버스트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무기는 상당한 데미지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장거리에서도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이 무기는 제대로 조준하고 모든 탄을 적중시키고 총의 폭발 요소를 사용하면 많은 피해를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loo Wall Brassy Core 및 Famas Vampire FF를 얻는 방법

그것은 시즌 26의 Free Fire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돌격 소총 목록이었습니다. M249는 94 데미지로 가장 고통스럽고 가장 적은 것은 56 데미지만 있는 M60입니다. VCGamers에서만 Free Fire에 대한 다른 토론을 기대하십시오.

다양한 게임을 위한 다이아몬드와 UC를 충전하고 싶다면 모든 사용자에게 매우 편안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VCGamers에서 충전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