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3의 순위 모드를 위한 7가지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FF 이벤트 맥스

여러 캐릭터가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OB33 업데이트 이후 랭크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 베스트. 그들은 누구입니까? 이 기사를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2022년 3월 23일, 많은 새로운 기능과 최적화가 포함된 OB33 Free Fire 업데이트가 도착했습니다. 각 공개 베타(OB) 업데이트에서 캐릭터의 능력은 전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캐릭터의 변경 사항은 게임 플레이와 전술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게이머의 주요 초점이 되었습니다.

OB33 버전에서는 배틀 로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능력이 변경된 총 7명의 Free Fire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 중 A124와 스테피의 스킬이 대폭 수정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번 대대적인 변경 이후 어려운 랭크 매치에 적합한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가 되었습니다.

OB33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목록

이 업데이트는 Wukong, Skyler, Alok, Chrono 등과 같은 캐릭터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적용 장소에서 여전히 최고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요소를 채택하면 플레이어가 이전보다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업데이트에 더 깊이 들어가야 했습니다.

Garena Free Fire에는 가장 다양한 캐릭터 명단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OB33 업데이트를 위한 Free Fire BR 등급 모드에서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를 살펴보겠습니다.

니키타

프리파이어 캐릭터
니키타

Nikita의 업데이트된 총기 전문가 능력은 SMG 사용자를 도울 수 있습니다. 장착하면 모든 무기의 재장전 속도가 24% 증가합니다.

또한 사용자 SMG의 마지막 6발은 적에게 20%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이것은 전투 내내 작동하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라파엘

프리파이어 캐릭터
라파엘

Rafael은 떠오르는 Free Fire 캐릭터였으며 패치 OB33에서 업그레이드한 후 분할된 모습을 갖게 되었습니다.

Rafael의 Dead Silent는 Sniper 및 Marksman 소총을 사용할 때 소리 억제 효과를 생성합니다. 또한 성공적인 사격으로 적의 출혈 속도가 90% 빨라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저격수와 저격 소총 사용자에게 필수입니다. 게다가 출혈 효과로 인해 힘이 크게 증가했다. 그러나 최대 효율을 달성하려면 듀오 및 스쿼드 매치에서 이 능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스카일러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카일러

스카일러의 전방 음파는 100미터 내에 최대 5개의 글루 벽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사용하는 각 벽마다 9 HP를 회복합니다. 역류의 리듬은 40초마다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유사한 효과가 중첩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Skyler는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 가장 적합합니다. 따라서 게이머는 BR 및 CS 등급 모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OB33 패치 업데이트의 개선으로 플레이어는 이제 스킬 버튼을 길게 눌러 적들이 숨어 있는 뒤의 글루 벽을 정확하게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오공

프리파이어 캐릭터
오공

15초 동안 지속되며 오공 위장 사용 시 사용자는 이동 속도가 20% 감소된 덤불로 변합니다. 한편, 사용자가 공격하면 즉시 변신이 종료된다.

쿨다운(CD) 시간이 200초로 매우 깁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적을 떨어뜨리면 CD가 재설정되어 뛰어난 Free Fire 캐릭터가 됩니다. 수풀 상태에서는 적의 기본 조준이 비활성화되어 클러치 장면에 도움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BR 등급 모드에서 오공을 사용하여 적의 뒤로 몰래 다가가 기습 요소로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전장에서 탈출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124

프리파이어 캐릭터
A124

A124의 기능은 OB33 Free Fire 업데이트에서 완전히 재작업되었습니다. 이전에는 EP 전환율만 높일 수 있었습니다.

이제 업데이트 후 Thrill Of Battle을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적의 스킬 활성화를 비활성화하고 상호 작용의 카운트다운을 중단하는 8미터 전자기 펄스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효과는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단, 쿨타임은 50초에 불과하다. 앞으로 며칠 동안 플레이어는 이 캐릭터의 능력으로 인해 기존 전술을 변경하고 새로운 전술을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mitri Vs K : OB32 업데이트 후 Free Fire Clash 분대 모드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K (부야대장)

프리파이어 캐릭터
케이

K는 게임 '마스터 오브 올'에서 활약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자신의 능력으로 최대 EP를 5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주짓수 모드'에서는 반경 6m 이내 아군의 EP 전환율이 500%를 받는다. 최대 250EP로 심리모드에서 3초마다 2EP를 회복할 수 있다.

쿨다운 모드 전환은 새로운 OB28 업데이트에서 줄어들었기 때문에 3초 밖에 되지 않습니다. K는 1초당 3EP를 회복할 수 있으며, 최고 레벨의 심리 모드에서는 최대 250E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는 OB33 업데이트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디미트리

프리파이어 캐릭터
디미트리

Dimitri는 액션 영화를 사랑하는 사운드 기술 엔지니어입니다. 그는 '힐링 하트 비트'라는 액티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수준(수준 1)에서 이 능력은 치유 영역 역할을 하는 주변 3.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그 오라 내에서 사용자와 분대는 3 HP/s를 회복합니다. 또한 사용자와 아군이 쓰러졌을 때 회복하여 모든 효과가 10초 동안 지속되고 8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제공됩니다.

설명된 Free Fire 캐릭터의 능력은 최대 수준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기사는 작성자의 의견만 반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고의 오공 FF 캐릭터 콤보

2022년 OB33 업데이트 이후 랭크 모드에서 사용해야 하는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 중 일부였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