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꼭 알아야 할 과소평가된 모바일 레전드 영웅 3인!

상위 3ml 영웅이 과소평가됨

알로하 비시저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중 하나이다 현대 게임 Moonton에서 다음과 같이 개발했습니다. 개발자 ~에 계략 이, 많이 생산 영웅 새로운 전략으로 과소평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영웅 많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영웅 가지고 있는 더.

모바일 레전드 또한 가지고 영웅 그 중 하나는 큰 힘을 가지고 영웅 명사수. 어디에 영웅 이것은 당신에게 큰 전력 이득을 줄 것입니다 농업 안에 늦은 경기.

MPL 시즌 7 대회에서 단 2명 영웅 명사수 이순신과 클로드 선수들이 서로 바꿔서 사용합니다.

다음은 3명의 영웅입니다. 명사수 더 이상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는 모바일 레전드,하지만 여전히 더 안정적이거나 GG로 만드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Kuy, 우리는 아래에서 전체를 봅니다. 이것을 확인하자!

레일라

영웅 과소평가 먼저 라일라! 라일라는 하나야 영웅 처음 플레이하려고 할 때 얻을 수 있는 무료 모바일 레전드 게임, 대포는 전투의 주요 무기입니다.

레일라는 영웅 게임이 20분 이상의 지속 시간에 진입했을 때 상당한 힘을 발휘하는 것, 또는 늦은 경기.

그 외에도, 영웅 과소평가 그것은 또한 지속됩니다 팀파이트 충분히 길면 라이프 스틸 아이템 올바르게 사용하고 좋은 위치에 보관하십시오.

레일라는 하나를 가지고 기술 직면했을 때 매우 큰 특별 영웅 먼 상대, 기술 이름이 붙여졌다 치명적인 패시브 스킬. 치명적인 패시브 스킬 100%에서 140%로 매우 큰 규모의 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치명적인 패시브 스킬, Layla는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콤보 스킬 큰 힘을 가진 사람. 이 스킬은 스킬 1과 스킬 2를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어 사격 거리에서 벗어나려는 적 영웅과 싸울 때 생성되는 위력이 더 커집니다.

미아

영웅 과소평가 또한 미야에서 두 번째로 오는 명사수 처음 플레이할 때 무료로 사용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미야가 사용하는 무기는 화살무기.

친구가 알아야 할 영웅 미야는 하나 영웅 있을 때 큰 힘을 가진 사람 게임 중반 ~까지 늦은 경기, 그런 식으로 많은 금을 얻을 수 있다면 농업.

영웅 미야는 기술 3 잠시 동안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기술 대상 명중 시 패시브가 증가할 수 있음 공격 속도 4초 동안 5%만큼.

미야는 상대방과 하수인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차선 더 빠른 신발 아이템 사용 스위프트 부스트, +10% 속성이 있기 때문에 공격 속도 상대를 공격하기 위해.

그 외에 추천은 엠블럼 ~에 영웅 미야 그건 고무하다 8까지 늘릴 수 있는 기본 공격 그리고 공격 속도 55%에 대해 한 번에.

미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깜박임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짧은 거리를 이동하다.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영웅 이것은 추격을 피하거나 반대 세력의 공격을 피하고 기다리는 것입니다. 기술 120% 동안 다시.

모스크바

영웅 과소평가 Moskov에서 오는 세 번째는 영웅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는 세 번째 모바일 레전드s, 그 이유는 영웅 이것은 높은 역학이 필요합니다.

처럼 명사수 영웅, 이 Moskov는 범위 꽤 짧고 필요합니다 포지셔닝 공격할 때 좋다. 영웅 상대.

영웅 이것도 역시 영웅 매우 민첩하고 차단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기술 짜증나. 기술 그것이 CC스킬입니다. 영웅 이것도 전문가 수확/치즈.

몇 가지를 제외하고 기술 위에서 Moskov는 기술 다른 즉 기술 수동적인 퀴센스의 창 그것은 그 뒤에 있는 msuush에게 특히 끔찍합니다. 기본 공격 영웅 이것은 그 뒤에 있는 80%만큼 큰 상대에게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Moskov는 다음을 사용하여 미리 정해진 위치로 텔레포트할 수도 있습니다. 그림자의 힘 3초간 ATK 20% 상승, 기본 공격 20%가 대상 뒤에 있는 상대에게 힘을 줍니다.

또한 읽기: 이 6명의 최고의 ML 영웅을 사용하여 적의 탑을 훔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