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8에서 Evos Legend의 운명은? 이 정확한 예측을 확인하십시오!

evos Legend가 MPL 시즌 8에서 우승할 것인가?

알로하 비시저스! Mobile Legends 게임의 팬이라면 이번 시즌 MPL에서 누가 우승할지 궁금할 것입니다. 왕 중의 왕, 즉 RRQ 또는 White Tiger 팀, 즉 Evos Legend입니까, 아니면 Red 팀, 즉 Bigetron alphha입니까, 아니면 이번에 MPL 시즌을 우승할 새로운 챔피언이 있습니까?

먹다, 순간. MPL 일명 이야기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시즌 8에 진출한 계략 2017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문튼이 만든 모바일 레전드는 게임 개발자 모바일 레전드.

MPL은 여러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e스포츠 팀이 참여하는 Mobile Legends 게임 챔피언십입니다. 물론 뛰어난 기술과 능력을 갖춘 선수 명단과 선수가 있습니다.

공식 MPL ID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mpl.id.공식) MPL ID 시즌 8 경기 일정을 2021년 8월 13일에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기회에 지난 시즌 MPL, 즉 MPL 시즌 7에서 우승을 차지한 Evos Legend 팀의 예상 승리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Evos Legend는 "백호"라는 별명을 가진 팀으로 이번 MPL 시즌 8에 출전할 충분한 자격을 갖춘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지난 시즌, 즉 MPL 시즌 7, M Ridwan 별칭 Wannn이라는 선수가 이번 시즌 Evos Legend를 강화하기 위해 경쟁하기 위해 복귀한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한때 에보스 레전드 팀을 이끌며 MPL 시즌4와 모바일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이끈 선수, 즉 M1이 '백호' 팀을 강화하기 위해 돌아온다는 소문이 돌았다.

MPL 시즌 8에서 Wann이 Evos Legends 명단에 복귀하면 White Tiger 팀에 두드리는 스타일이 추가됩니다. 상당히 높은 게임 메커니즘을 가진 플레이어는 Jungler, Midlaner 또는 Offliner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Wann이 MPL 시즌 8에서 Evos Legend 팀을 강화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는 소식 외에도 MPV 또는 이전 시즌 최고의 선수가 된 Evos Legend의 주요 선수 중 한 명인 Ihsan Besari Kusudana 별칭 Luminaire의 또 다른 소식이 있습니다.

이번 MPL 시즌 8에서 휴식을 취한다는 루미네어의 소식이 전해졌다. Evos Legend 팀이 이번에 MPL 시즌 8 토너먼트의 명단과 선수를 아직 발표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문제에 대한 추가 소식은 없습니다. 이번 MPL 시즌 8의 Evos Legend 명단과 선수에 관해서는 일부 전문 관찰자에 따르면 다음과 같이 예측됩니다.

  1. 안티이미지
  2. 렉시
  3. 페르시익
  4. 클로버
  5. 직사각형

에보스의 로스터와 선수들이 지난 시즌 MPL과 거의 비슷해 RRQ와 같은 백투뱅크가 될 가능성이 높다. 거의 같은 명단과 선수로 이전 시즌을 기억하면서 Evos Legends는 MPL 시즌 7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다음 달에 이 토너먼트가 열리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습니다. 다른 여러 팀이 새로운 명단을 가져오고 선수 라인업을 개편한 것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시즌 토너먼트는 GPX 팀의 멤버이거나 Axe Gang으로 더 잘 알려진 Oura, Donkey 및 Masha와 같은 시니어 플레이어가 이번 시즌 토너먼트에 참가할 것이라는 몇 가지 유출이 있다는 것을 알고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MPL ID 시즌 8에 합류하여 참가한다는 소문이 있는 팀이 하나 더 있는데, 바로 Siren Esports 팀입니다. Mobile Legends 토너먼트 2부 리그의 팀인 MDL은 MDL을 2연속 또는 연속 우승했습니다.

그러니 다음 달에 열리는 이 권위 있는 토너먼트를 기다려 봅시다. 이번 시즌은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의 팬들이 기다리고 있을 시즌이며 그들이 좋아하는 팀과 선수들이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이 권위 있는 챔피언십에서 경쟁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당신이 꼭 알아야 할 과소평가된 모바일 레전드 영웅 3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