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s of The Forest의 맵과 게임 플레이, 재미있는 어드벤처 게임!

숲의 아들들

Vicigers 친구들이 Sons of the Forest 게임의 출시를 기다릴 수 없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계략 2023년 2월에 출시됩니다. 

이전에는 이 게임에 몇 가지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Sons of the Forest는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오픈 월드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Sons of the Forest는 2023년 2월 23일에 곧 출시됩니다. 물론 개발자는 게임을 더 다듬어야 하는 경우 날짜를 뒤로 미룰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사 사정에 따라 연기될 수 있습니다.

숲의 아들들

숲의 아들들
최신 호러 어드벤처 게임 출처: Youtube.

Sons of the Forest는 실종된 억만장자를 찾기 위해 플레이어를 섬에 던져넣는 오픈 월드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섬에서는 모든 결정을 스스로 내려야 합니다. Vicigers 친구들을 안내하는 NPC나 임무는 없을 것입니다. 물건을 만들고 만드는 동안 악마와 싸우면서 살아남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야 합니다.

게임 자체는 동적 타임라인을 특징으로 하며 기본 및 사용 가능한 리소스는 게임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됩니다. Vicigers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으므로 섬을 탐험하기 위해 혼자 운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The Forest와 마찬가지로 이 시리즈는 예술, 요리 및 전투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무기는 사방에 흩어지지만 탄약은 한정되어 있어 정글러들은 근거리에서 집중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끝점 여기에서 돌연변이의 크기와 다양성을 확장했으며, 끈적한 상황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되는 총을 갖는 것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닙니다.

이 게임은 Steam에서만 출시됩니다. 게임의 전작인 The Forest는 PS4와 Steam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콘솔 출시 예정이 아니지만 개발자 The Forest는 콘솔 출시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아니면 어쩌면 엑스박스 최대한 빨리. 

물론 이것은 모두 추측일 뿐이므로 개발자가 마침내 콘솔에서 출시할 준비가 되는지 기다려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흥미진진한 최신 PlayStation 게임인 Final Fantasy IX 리뷰

숲의 아들 지도

최신 호러 어드벤처 게임
최신 호러 어드벤처 게임. 출처: 유튜브.

정글 맵은 정글에서 볼 수 있는 플레이 가능한 공간보다 4배 더 큽니다. 이 영역은 Vicigers가 첫 번째 게임이 끝날 때 볼 수 있었던 2개의 사이트 맵을 기반으로 하지만 Endnight가 이를 알게 되면 확장될 것입니다.

이 서바이벌 게임은 다시 한 번 태평양 북서부의 종 범위를 배경으로 하지만 멧돼지는 새로운 종을 도입하는 데 재미를 느낍니다.

이것은 섬의 외관뿐만 아니라 생활 방식에도 영향을 미치며 요리 음식은 여름과 겨울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ying Light 2 출시일, 게임 플레이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빠른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