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Arataki Beetle Brawl Genshin Impact 3.4

아라 타키 딱정벌레 싸움 겐신 임팩트

이벤트 아라타키 딱정벌레 난투 원신 임팩트 업데이트 3.4에서 Genshin Impact가 제공한 것도 그중 하나입니다. 이벤트 패치 3.5에 들어가기 전에 엄폐하십시오.

Arataki Gang과 함께 Arataki Itto가 개최하는 결투를 통해 딱정벌레 또는 Onikabuto와 싸우도록 초대됩니다.

Arataki Beetle Brawl 이벤트는 어떤가요? VCGamers는 "전능하신 아라타키 비범하고 짜릿한 익스트림 딱정벌레 싸움!"이라는 제목으로 완전한 이벤트 가이드를 논의할 것입니다. 이것.

또한 읽기: 가이드 워리어스 스피릿 원신 임팩트 3.4

참가 조건 Arataki Beetle Brawl Genshin Impact 3.4

아라 타키 딱정벌레 싸움 genshin 충격 결투 위치
Duel Beetle Brawl 위치 (출처: VCGamers)

Arataki Beetle Brawl Genshin Impact 3.4는 2023년 2월 16일부터 시작하여 2023년 2월 27일 시간에 종료됩니다. 서버 각.

완료하려면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벤트 이것은:

주요 요구 사항:

  • 계정이 모험 등급(AR) +30에 도달했습니다.
  • 아콘 퀘스트 "리투 탈출 계획"을 완료했습니다.

완료할 수 있는 지원 조건 계략 더 만족:

  • 아콘 퀘스트 "위험한 흔적"을 완료했습니다.

단, 지원 조건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이벤트 페이지의 "빠른 시작" 옵션을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보상 이벤트 Arataki Beetle Brawl Genshin Impact 3.4

아라 타키 딱정벌레 싸움 genshin 충격 결투 보상
보상 (출처: VCGamers)

보상 얻을 수 있는 것은 Primogem, Hero's Wit 또는 Adventurer's Experience와 같은 Character Ascension 재료 및 Book Inazuma(Transient, Elegance 및 Light 북 세트)입니다.

물론 총 300,000개의 미스틱 강화 광석과 모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챌린지 완료 시 수집하는 프리모젬은 420개입니다.

또한 기능을 알 수 없는 무속성 라면 교환권 형태로 아라타키 딱정벌레 난투 이벤트의 기념품을 받게 됩니다.

이벤트 플레이 방법 Arataki Beetle Brawl Genshin Impact 3.4

아라 타키 딱정벌레 싸움 겐신 임팩트 결투 상대
숫자로 태그가 지정된 Duel Beetle Brawl 상대(출처: VCGamers)

요컨대 업데이트 3.4의 Arataki Beetle Brawl은 여행자를 Onikabuto를 사용하여 결투에 초대하거나 딱정벌레 결투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Onikabuto는 Arataki Itto가 친숙한 동물 중 하나입니다. Itto의 상승 재료 중 하나인 것 외에도 Inazuma의 이 캐릭터는 종종 Ayato와 같은 다른 캐릭터와 딱정벌레와 싸웁니다.

이 이벤트는 모든 보상을 얻기 위해 완료해야 하는 2개의 스토리 퀘스트와 5개의 딱정벌레 싸움 결투로 구성됩니다.

앞서 언급한 조건을 충족했거나 "빠른 시작" 버튼을 누른 경우 초기 스토리 퀘스트를 자동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결투의 모든 단계를 완료해야만 마지막 스토리 퀘스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Arataki Itto와 Arataki 갱단이 자신을 "Grandmaster Hanakado"라고 부르는 남자와 Onikabuto 결투를 할 수 있도록 도와 달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첫 번째 스토리 퀘스트를 완료한 후에는 이 딱정벌레 싸움 결투에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Homa Genshin Impact 스태프의 베스트 캐릭터

 아라타키 딱정벌레 난투 결투

아라 타키 딱정벌레 싸움 겐신 충격 결투
오니카부토 듀얼 (출처: VCGamers)

결투에서 당신은 Grandmaster Hanakado의 부하인 5명의 서로 다른 상대가 됩니다.

이 상대 5명마다 공격과 공격 방식이 다른 오니카부토를 갖게 됩니다. 단시간에 승리하려면 상대의 오니카부토의 모든 공격과 약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각 딱정벌레 전투 챌린지에는 3가지 난이도가 있습니다: Friendly Spar, Honed Will, Fanatic. 아래 난이도를 완료한 경우에만 Fanatic을 열 수 있습니다.

Onikabuto에 명령을 내리는 방법은 Forward 및 Backward 버튼을 눌러 Onikabuto에서 앞뒤로 방향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뒤로는 상대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사용하고 앞으로 버튼은 적의 오니카부토를 공격하는 주요 기능을 갖게 됩니다.

전진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오니카부토가 일정한 체력을 이용해 돌진해 큰 공격을 가한다.

오니카부토의 체력에 주목해야 합니다. Onikabuto의 모든 움직임은 특정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오니카부토의 상대 HP가 바닥나 뒤집혀 있으면 결투에서 이겼다고 합니다.

따라서 Arataki Beetle Brawl Genshin Impact 3.4 가이드. 이 이벤트는 Hu Tao와 Yelan 동창회 배너 및 제한된 무기와 함께 제공됩니다. 아쿠아 시뮬라크라 그리고 호마의 지팡이

이 캐릭터나 무기를 얻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가챠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