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멋진 Zilong Epic 스킨 5개, 군침이 돌게 만들다!

질롱 서사시

당신은 Zilong 사용자입니까? 따라서 2022년 가장 멋진 Zilong 서사시 스킨 5개 중 하나를 수집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그의 모습은 당신을 침을 흘리게 만듭니다!

Zilong은 시즌 1부터 존재했던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리고이 영웅은 Yun Zhao라고 불렸는데, 표절을 방지하기 위해 Moonton이 그의 이름으로 대체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오랜만이다 보니 모바일 레전드에 에픽 자룡 스킨이 이렇게 많이 나오는 건 당연합니다.

지금까지 총 10개의 스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노멀, 엘리트, 스페셜, 에픽부터 컬렉션 스킨까지.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영웅은 레전드 스킨을 얻을 수 있는 할당량을 얻지 못합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Gusion, Granger, Alucard 등과 달리 이 교리의 인기가 매우 적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변경 후 대룡의 후계자를 대신하여 영웅의 인기가 급격히 높아졌습니다.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순위표에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Moonton이 나중에 이 영웅에게 Legend 스킨을 제공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이제 Mobile Legends의 서사시 Zilong 스킨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아래 목록에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질롱 에픽 스킨 목록

그가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훌륭합니다. 그가 가진 스킬은 상대를 충격시키는 것뿐이고, 두 번째 스킬은 상대를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섬광 스킬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이동 속도를 30%, 공격 속도를 50% 증가시키는 마지막 스킬입니다. 벌써부터 궁금하시죠?

엘리트 전사

MLBB

그가 Mobile Legends에서 가지고 있는 첫 번째 서사시 Zilong 스킨은 Elite Warrior입니다. 이 스킨은 훈련 과제를 완료하면 1등 상품이기 때문에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외형과 스킬 효과는 원작 영웅과 다르지 않다.

이 영웅의 첫 번째 스킨입니다. 애니메이션에서 스킬 효과에 이르기까지 이 정예 전사 스킨은 원래 영웅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 스킨과 원래 영웅의 유일한 차이점은 색상입니다.

다행히도 이 정예 전사 스킨은 최초 등록 시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양과 느낌은 이제 Moonton보다 훨씬 좋습니다.

샤이닝 나이츠

질롱 서사시
MLBB

이 샤이닝 나이트의 이름이 바뀌기 전에는 블레이징 나이트였다. 이 스킨에서 Zilong은 빛나는 기사가 됩니다. 이것은 사용된 갑옷과 무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한편 스킬 효과는 하늘색입니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599 다이아몬드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위에 비해 이 샤이닝 나이트는 외형이 굉장히 멋있고 가장 실력이 있는 색상이고 특히 거친 상태에 599다이아로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어떻게 생각해?

영광스러운 장군들

질롱 서사시
MLBB

영광스러운 장군들은 스킨 질롱 에픽 첫번째. 이 위대한 장군의 룩은 매우 대담해 보이는 금색 로브에 용 전사 모티브를 가지고 있으며, 이 룩은 완벽한 애니메이션 룩과 스킬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899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합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이 스킨이 자룡 에픽 스킨으로 분류되기 때문입니다. 이 보기에 멋진 모양, 애니메이션 및 효과 기술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영광스러운 장군 스킨은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899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에서 그는 최고 권력을 가진 장군처럼 보입니다.

창반포사령관

질롱 서사시
MLBB

이 보기에는 최신 스킬 애니메이션과 효과 보기가 있으며 영웅이 강아지 캐릭터로 분장한 바다 배경도 있습니다. 이 창반포 사령관 스킨은 북경 오페라에서 영감을 받았기 때문에 이치에 맞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멋진 스킨은 행동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의 또 다른 서사시 스킨 기능 쯔롱 창반포사령관이라고 합니다. 이 스킨은 한정 스킨 카테고리에 속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언뜻보기에 Zilong은 중국 제국의 사령관처럼 보입니다.

스킬 시전 후 스킨 효과에 검은 잉크 얼룩이 있습니다. 따라서 창반포 사령관은 Vicigers 친구들에게 진정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Ala Pro Player Sky Wee에서 Zilong을 사용하는 방법

동부 전사

에픽뷰 이상이라면 월간 스타라이트 회원인 플레이어만 볼 수 있는 스타뷰입니다. 스타만 해도 이 스킨은 좋은데, 동부전사는 최신 스킬 색상으로 전력질주전사 애니매이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부 전사 스킨은 독특하고 매력적인 외형을 지닌 서사시 자룡 스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Zilong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동양의 기사로 묘사됩니다. 동부 전사는 상점에서 희귀 조각 200개를 교환하여 얻을 수 있는 별빛 스킨입니다. 스킬 자체의 효과는 오렌지 레드입니다.

Zilong 에디션 중에 Starlight 회원이 되거나 Mobile Legends Rare Fragment Store에서 구매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는 최대 200개의 독특한 과일을 수집하세요. Zilong은 끔찍한 동부 기사처럼 멋져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Zilong

이상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멋진 서사시 Zilong 스킨 목록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고의 스킨은 무엇인가요? 다른 Mobile Legends 영웅 스킨 목록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항상 VCGamers를 방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