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ID 2주 차 시즌 12 일정: El-Classico가 있습니다!

MPL ID 2주 차 시즌 12

이번에는 일정을 검토하겠습니다. MPL ID Week 2 Season 12. 경기를 놓치지 말고 시청하세요.

그래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특히 빅매치가 MPL ID 2주 차 시즌 12는 나중에?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따라서 킥오프가 나중에 있을 때 뒤쳐지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시즌 12 일정, 2023년 7월 13일 시작!

MPL ID 시즌 12

MLBB 이벤트 일정
MLBB 이벤트 일정. 출처: MPL ID 공식 사이트

MPL ID S12가 두 번째 주에 진입할 것 같지 않습니다. 목요일(27/7)부터 MLBB 감정가 커뮤니티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프로 경기장에서 좋아하는 팀의 경기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MPL ID 감정가들은 첫 번째 주와 두 번째 주 사이에 1주간의 휴가가 있는 것을 보고 충분히 놓쳤습니다.

2주차에는 많은 경기가 치러질 예정이며, 그 중 일부는 놓치고 싶지 않을 빅 매치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여기의 VCGamers 뉴스는 Vicigers가 그의 경기 순간을 놓치지 않도록 이러한 큰 경기를 요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들어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S12 명단에 포함되지 않은 EVOS Saykots 프로필입니다.

MPL ID 2주 차 시즌 12 일정

MPL ID 2주 차 시즌 12
MPL ID 2주 차 시즌 12. 출처: MPL ID 공식 사이트

참고로 2주차에는 9경기가 다시 진행됩니다. 그들 모두는 일요일(30/7)을 포함하여 4개의 다른 날로 나뉩니다. +1을 얻는 토요일(7/29)을 제외하고 매일 2개의 경기를 얻습니다.

보기에 흥미로운 큰 경기가 적어도 세 개 있습니다. 세 팀 모두 전설적인 형태의 경쟁과 경쟁을 가진 팀입니다. 다음은 노출입니다.

빅매치 #1: DEWA vs. ONIC(두 번째 경기 | 7월 28일 금요일 – 20.00 WIB)

첫 번째는 ONIC Esports와의 DEWA United 경기입니다. 이 싸움을 꼭 봐야 하는 몇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세계 최강팀 중 하나인 ONIC(MSC 2023 챔피언)를 상대로 DEWA를 MPL의 '새내기'로 보는 사람들의 기대에서 출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순위에서 그들의 위치는 DEWA가 3위이고 ONIC가 4위인 위에서 아래로 일치합니다! 이 경기는 그들의 순위의 운명을 결정지을 것입니다!

빅매치 #2: AE vs. EVOS(첫 경기 | 7월 30일 일요일 – 16.30 WIB)

다음은 EVOS Legends에 대한 Alter Ego입니다. 지난 MPL ID 시즌에서 두 팀은 정규 시즌부터 플레이오프 라운드까지 준우승을 놓고 치열하게 경쟁했다.

그리고 어제 1주 차 순위에서도 AE와 EVOS가 '취소'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EVOS는 6위, AE는 7위입니다.

그러나 AE에게는 지난주가 나쁜 이득이었습니다. 이것은 총 2배의 전투 기회에서 얻은 패배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경기에서 골을 넣을 수 있는 사람은 확실히 순위에서 자신의 위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빅매치 #3: EVOS vs. RRQ(세 번째 경기 | 7월 29일 토요일 – 20.00 WIB)

그리고 반드시 봐야 할 마지막 빅 매치는 EVOS Legends와 그들의 영원한 라이벌 Rex Regum Qeon 간의 "El-Classico" 경기입니다! 전 EVOS 선수인 RRQ Ferxiic이 어떻게 발전할지 모두가 기대하고 있습니다.

Zaya 감독은 Ferxiic을 다시 배치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지난 주 RRQ의 경기력은 정말 뜨거웠기 때문에 상위권에 안착할 수 있었습니다. Ferxiic이 이전 팀을 상대로 완벽하게 경기를 펼칠 수 있을까요? 이번 주말에 그들의 경기를 봅시다!

MPL 순위 ID S12
MPL 순위 ID S12. 출처: MPL ID 공식 사이트
또한 읽으십시오: Pendragon 프로필, MPL ID S12의 Dewa United의 새로운 팀 명단

이것이 내일 MPL ID Week 2 시즌 12의 다양한 빅매치에 대한 논의입니다. MPL ID에 대한 핫 챗을 놓치지 않도록 3편을 모두 시청하세요!

어제 1주차 주제를 놓치신 분들을 위해 MPL ID 시즌 12주 1순위, 또는 DEWA 유나이티드의 첫 경기, 당신은 정말이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스킨을 구매하여 저렴하고 빠른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