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 Mobile Legends의 RRQ Hoshi vs Falcon Esports 결과

RRQ Hoshi, Falcon Esports에 3-2로 승리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 7일차 예선 라운드에서 RRQ Hoshi vs Falcon Esports 경기 결과.

이 게임에서 승리한 팀은 패자조에서 계속 플레이하게 됩니다. 한편, 패배한 팀은 토너먼트에서 "가방을 들어올려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세계에서 가장 큰.

이전에 승자조에 있었던 RRQ Hoshi는 확실히 최고의 게임을 보여주면서 승리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 남을 수 있는 기회를 열 수 있습니다.

Falcon Esports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팀은 확실히 이 게임에서 승자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 Mobile Legends의 RRQ Hoshi vs Blacklist International 경기 결과

RRQ Hoshi vs Falcon Esports 결과

RRQ 대 팔콘
Falcon Esports와의 RRQ Hoshi 제거 라운드 경기

어서, VCGamers에서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매력적인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많이 받으세요. 여기에서 Mobile Legends 충전

두 팀 모두 최고의 경기를 보여주기 위해 확실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승자를 결정하기 위해 거쳐야 하는 몇 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명단 RRQ 호시 즉 R7, 클레이, 앨버트, 빈과 스카일러. Falcon Esports의 명단은 Naomi, Zipx, Justin, YellowFlash 및 Kenin입니다.

다음은 RRQ Hoshi vs Falcon Esports 경기 요약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 Mobile Legends 일정 및 티켓 가격

RRQ 대 FLCN 첫 경기

RRQ 대 Falcon e스포츠 게임
RRQ는 첫 번째 게임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RRQ Hoshi vs Falcon의 첫 경기는 20분 22초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그 결과 RRQ는 총 22킬, FLCN은 20킬로 게임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첫 번째 게임에서 게임에서 Joy를 사용한 R7이 MVP로 나왔습니다.

RRQ 호시 팔콘 e스포츠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R7 기쁨 나오미 프랑코
클레이 루녹스 zippx 클린트
그록스 저스틴 발렌티나
앨버트 마티스 황색 플래시 글루
스카일러 여자 이름 케닌 프레드린
또한 읽으십시오: M4에서 Estes Ala OhMyV33Nus Blacklist International 구축

두 번째 게임 – RRQ Hoshi Won 2-0

RRQ 대 FLCN e스포츠 게임
RRQ Hoshi는 두 번째 게임에서 다시 승리했습니다.

이 경기의 두 번째 게임은 RRQ Hoshi가 다시 이겼습니다. 즉, RRQ Hoshi는 경기에서 이기려면 한 번만 더 이기면 됩니다.

그 게임에서 RRQ는 총 15 킬과 14 FCON으로 경기를 끝냈습니다.

그 경기의 MVP는 그가 사용한 Beatrix 영웅을 가진 Skylar였습니다.

RRQ 호시 팔콘 e스포츠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글루 나오미 카자
스카일러 베아트릭스 케닌 농군
R7 그록스 zippx 하리스
앨버트 프레드린 황색 플래시 마티스
클레이 루녹스 케닌 라일리아
또한 읽으십시오: Lower Bracket의 The Valley에 의해 M4에서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세 번째 게임

RRQ 대 Falcon e스포츠 게임
세 번째 게임은 Falcon Esports가 이겼습니다.

RRQ의 3연승 행진은 이번에도 팔콘의 승리로 끝났다.

세 번째 게임은 Falcon Esports가 이겼습니다. 경기는 18분 32초에 끝났다. Falcon의 총 킬은 20회이고 RRQ는 15회입니다.

한편 이번 경기 MVP는 저스틴이다.

RRQ 호시 팔콘 e스포츠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쿠프라 케닌 마티스
클레이 루녹스 zippx 베아트릭스
앨버트 프레드린 나오미 프랑코
R7 기쁨 저스틴 발렌티나
스카일러 클로드 황색 플래시 글루
또한 읽으십시오: M4 Mobile Legends의 ONIC 대 ECHO 경기 결과

네 번째 게임

RRQ 대 FLCN
Falcon Esports가 다시 승리하여 점수를 2-2로 만들었습니다.

네 번째 게임은 Falcon Esports가 이겼습니다. 따라서 예선 라운드 경기의 승자를 결정하는 다섯 번째 게임이 있습니다.

Falcon은 총 20킬로 18분 16초 만에 승리했고 RRQ Hoshi는 18킬로 승리했습니다.

Falcon은 이번에도 세 번째 게임과 동일한 영웅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이 게임의 MVP는 Gloo 영웅을 사용하는 Falcon의 YellowFlash입니다.

RRQ 호시 팔콘 e스포츠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스카일러 농군 케닌 마티스
R7 기쁨 zippx 베아트릭스
쿠프라 나오미 프랑코
앨버트 프레드린 저스틴 발렌티나
클레이 루녹스 황색 플래시 글루
또한 읽으십시오: Young Outstanding Pro Player Albert RRQ의 전체 프로필

RRQ 대 FLCN 게임 5

RRQ 제거 라운드 M4에서 승리
인도네시아의 RRQ Hoshi가 미얀마의 Falcon에게 승리를 보장했습니다.

RRQ vs Falcon Esports 경기는 오늘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 제거 라운드의 다섯 번째 게임에 들어갔습니다.

다섯 번째 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은 M4 월드 챔피언십에서 그 길을 이어가는 팀이 됩니다.

이 게임에서 RRQ가 승리했습니다. 사실상 인도네시아 팀도 Falcon과의 예선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패자조 진출을 이어갔습니다.

RRQ는 총 12킬, Falcon은 4킬을 기록하며 13분 40초 만에 우승을 차지했다.

다음은 RRQ Hoshi의 드래프트 픽 배열입니다.

RRQ 호시 팔콘 e스포츠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R7 글루 케닌 농군
스카일러 베아트릭스 황색 플래시 천왕성
로리타 저스틴 발렌티나
앨버트 프레드린 나오미 카자
클레이 파르사 zippx 루녹스
또한 읽으십시오: 페인풀 그록 빌드 아이템 2023 버전 RRQ R7입니다.

RRQ는 Falcon Esports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패자조에서 계속 전진했습니다. 전 세계의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 e스포츠 VCGamers 뉴스에서만.

잊지 말고 필요에 부응하라 모바일 레전드 당신은 지금 안전하고 저렴하며 빠른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