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트 이블 9가 곧 출시됩니까? 누출을 보자!

레지던트 이블 9

호러 슈팅 장르의 팬이라면 이 프랜차이즈 타이틀에 매우 익숙할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그들은 새로운 설치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9. 약자 RE로도 알려진 이 게임은 각계 각층의 많은 사람들을 유혹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실, 이 게임 자체의 인기는 다양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에 성공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RE에는 자체 영화도 함께 제공됩니다. 예, 이것은 영화 RE의 속편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이 게임 자체가 가져온 과대 광고는 일부 최신 설치에서 벗어납니다. RE: VII.I.AGE('village'로 발음)의 성공은 다양한 상징적인 캐릭터와 함께 지난 몇 년 동안 게임 세계를 성공적으로 뒤흔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RE 4의 리메이크 버전은 콘솔에서 가장 먼저 출시됩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PS) 2 및 닌텐도 이번 게임큐브 역시 충성도 높은 팬들을 끌어모아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데 성공했다. 이 버전은 모든 차세대 9세대 콘솔용으로 2023년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나중에이 프랜차이즈의 지속 운명은 어떻습니까? 레지던트 이블 9가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됩니까?

따라서 RE의 충성도 높은 팬인 Viciger는 이 기사를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최신 설치와 관련된 일부 리드 및 누출을 검토합니다. 그래서 그것을 확인하고 아무데도 가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다음은 레온 레지던트 이블에 대한 6가지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RE의 최신 프랜차이즈
RE의 최신 프랜차이즈 출처: Capcom 공식 사이트

RE 9의 리드와 유출에 대한 토론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Resident Evil 프랜차이즈에 대해 조금 뒤로 물러나 봅시다!

이렇게 호러, 슈팅 장르를 이야기 하다 보니 RE가 가지고 있는 명성을 높일 수 있는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레지던트 이블에 대해 이야기할 때 물론 많은 게이머들은 이미 게임 산업의 역사에서 레지던트 이블이 거둔 성공과 인기를 이해하고 있습니다.

Capcom이 1996년에 처음 출시한 이 게임은 지난 30년 동안 몇 가지 변화와 진화를 거쳤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Raccoon City라는 작은 마을에서 좀비와 괴물의 공격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흥미로운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 당시의 세련된 그래픽, 게임 과정을 지원하는 음악과 사운드 덕분에 Resident Evil은 다양한 당사자로부터 많은 칭찬과 환대를 받았습니다.

재설치

다양한 RE 설치
다양한 RE 설치 출처: Capcom 공식 사이트

첫 번째 설치가 성공한 후 Capcom은 이 프랜차이즈와 관련된 많은 속편과 스핀오프를 출시했습니다. RE 2는 1998년에 출시되었으며 같은 도시에서 발생하는 좀비 발생에 연루된 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의 이야기를 따릅니다.

반면 RE 3: Nemesis는 1999년에 출시되었으며 Jill Valentine이 돌연변이로부터 살아남고 RE 세계의 모든 혼돈에 책임이 있는 당사자인 Umbrella Corporation에서 만든 괴물인 Nemesis의 박해를 피하는 이야기를 따릅니다.

2005년에 그의 가장 전설적인 설치물인 레지던트 이블 4가 출판되었습니다. 적용된 공식은 이전 설치와 매우 다릅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 게임 플레이와 오버더숄더 카메라를 갖춘 이 게임은 역사상 가장 유명한 게임 캐릭터 중 하나인 Leon S. Kennedy의 이야기를 따릅니다.

Resident Evil 5는 2009년에 출시되었으며 Chris Redfield가 Uroboros 바이러스로부터 세상을 구하려는 이야기를 따릅니다. 그리고 레지던트 이블 6는 전 세계의 생물 테러 음모에 연루된 여러 캐릭터의 이야기를 따라 2012년에 출시되었습니다.

몇 년 간의 공백 끝에 Capcom은 2017년에 1인칭 시점에서 서바이벌 호러 게임플레이를 되찾은 Resident Evil 7: Biohazard를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Ethan Winters가 농장에서 실종된 아내를 찾는 이야기를 따릅니다.

그리고 2012년, Capcom은 8번째 속편에서 Ethan Winters의 이야기의 마지막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이 게임을 기억에 남게 만드는 상징적인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게이머의 우상인 Lady Dimitrescu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ill Valentine: 수많은 흥미로운 사실을 담고 있는 레지던트 이블 캐릭터

레지던트 이블 9

RE 4 리메이크를 최신 설치로
RE 4 Remake As Latest Install. 출처: Capcom 공식 사이트

지금까지 유명한 프랜차이즈의 속편에 대한 Capcom의 명확한 뉴스나 티저가 없었습니다. Capcom은 여전히 가장 성공적인 두 가지 최신 릴리스의 "비옥함"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유출에 따르면 게임 세계는 2024년이 끝나기 전까지 최신 속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들을 수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물론 이것은 많은 DLC의 출현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RE 8 DLC와 함께 Ethan Winters의 이야기가 끝나면 RE 9가 원래 캐릭터(Leon 및 Jill)를 알려주기 위해 돌아올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믿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것이 차이점입니다!

Vicigers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 소식을 믿습니까?

VCGamers 뉴스의 최신 뉴스를 기대해 주세요. Btw, 저렴하고 빠르고 쉬운 충전 게임을 원하는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