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신나는 Xbox 360 게임 추천 7가지

Xbox 360 게임 권장 사항

Xbox 360은 비디오 게임 콘솔로 제작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현재 Xbox 360 게임에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총 1000개 이상 있습니다.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엑스박스 360, 아래 추천을 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게임 버스 시뮬레이터 PC 2023

Xbox 360 게임 권장 사항

콜 오브 듀티®: 와우

Xbox 360 게임 콜 오브 듀티
콜 오브 듀티: 월드 앳 워. 출처: xbox.com

전쟁 장르 게임의 팬들에게는 확실히 낯설지 않습니다. 콜 오브 듀티. Activision은 2008년 Xbox 게임 콘솔용으로 이 인기 있는 전쟁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M1 Garand, MP40, Panzerfaust 60, M2 Frag Grenade 및 Springfield와 같이 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유형의 무기가 있습니다.

Call of Duty 사상 처음으로 Xbox Live에서 최대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완성을 위한 레벨업 도전 적에 맞서 자신을 강화하기 위해 레벨을 올리십시오.

GTA V

Xbox 360 게임 GTA V
GTA V. 출처: xbox.com

다음 Xbox 360 게임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GTA 5. 이 인기 있는 오픈 월드 게임은 시도하는 게임 목록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계략 로스 산토스를 배경으로 하는 이 영화는 경제적 불확실성과 리얼리티 TV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희망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하는 프랭클린, 마이클, 트레버라는 세 명의 범죄자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골프를 치고, 자동차를 훔치고, 지구 반대편에서 날아오는 제트기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모험을 따라가면 집처럼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GTA V.

배트맨™: 아캄 나이트

Xbox 360 게임 - 배트맨 아캄 나이트
배트맨 아캄 나이트. 출처: xbox.com

슈퍼 영웅 팬, 특히 배트맨은 이 게임을 시도해야 합니다. 아캄 나이츠 근접 전투, 스텔스 기술, 탐정 기술 및 도구에 중점을 둔 3인칭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Penguin, Two-Face, Harley Quinn과 같은 배트맨 시리즈의 위대한 악당들을 만나게 됩니다. Rocksteady는 또한 이번에 게임 시리즈에서 최초의 운전 가능한 배트모빌을 선보였습니다.

데드 리뎀션 읽기

레드 데드 리뎀션
레드 데드 리뎀션. 출처: xbox.com

여전히 오픈 월드 개념의 게임인 Red Dead Redemption은 Xbox 360 게임 콘솔 소유자에게 권장되는 다음 게임입니다.

이 액션 어드벤처 게임은 20세기 이후 몇 년이 지난 미국 서부를 배경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과거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 하는 전직 범죄자인 John Marston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격렬한 총격전 외에도 Read Dead Redemption에는 미니 게임, 새로운 엄폐물 및 표적 시스템, 승마 기술, 사냥할 수 있는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유형의 동물이 있습니다.

엘더 스크롤 V: 스카이림

Xbox 360 게임 The Elder Scrolls V Skyrim
엘더 스크롤 V 스카이림. 출처: xbox.com

사건 발생 200년 후를 배경으로 한 RPG 판타지 게임 망각 Tamriel의 최북단 지방 인 Skyrim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야기는 세계를 파괴할 것으로 예언된 용, 세계를 먹는 자 알두인을 물리치기 위한 임무를 수행하는 드래곤본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게임 시작 시 플레이할 캐릭터의 성별과 종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엘프와 오크와 같은 인간 종족과 신화 종족의 10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에서 추천하는 5가지 정원 가꾸기 게임,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NBA 2K17

게임 Xbox 360 NBA 2K17
NBA 2K17. 출처: xbox.com

액션, RPG, 전쟁 장르에서 많은 추천 끝에 이제는 장르로 눈을 돌립니다. 스포츠. 게임을 찾고 있다면 스포츠 Xbox 360에서는 NBA 2K17이 답입니다!

이전 게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NBA 2K17은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농구 리그인 NBA(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의 사실적인 시뮬레이션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이 게임을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기 위해 NBA 2K17은 NBA 리그와 동일한 규칙을 사용합니다. 게임 개발자는 또한 관객, 카메라 각도, 조명과 같은 현실 세계에 존재하는 요소를 해설자에게 추가합니다.

Kevin Harlan, Chris Webber, David Aldridge, Doris Burke, Brent Barry 등 총 11명의 해설자와 앵커가 있습니다. 각 경기장에는 다른 경기 해설자가 있습니다.

록 밴드 3

 록 밴드 3
록 밴드 3. 출처: LegacyNorway/Youtube

마지막 추천은 2010년에 출시된 리듬게임 장르인 락밴드3입니다.

이 게임은 Rock & Roll 역사의 모든 시대의 재생 목록, 배우기 쉽지만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 Guitar Hero와 같은 악기별 플랫폼 컨트롤러를 포함한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Rock Band 3는 이전 버전에서 사용할 수 없었던 새로운 기능, 즉 새로운 세트 목록 검색 기능, 3개의 하모니 파트 추가, 키보드 주변 장치 및 고급 프로 모드와 같은 더 넓은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것이 가장 흥미진진한 Xbox 360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위의 게임 행에서 어떤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Xbox One 요령의 완전한 컬렉션!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 충전 장소를 찾는 것이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해봐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