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ic FF 2022년 4월 에디션으로 순위를 올릴 최고의 캐릭터

팁 푸시 랭크 FF

2022년 4월 에디션의 FF 히어로 랭크로 랭크를 올릴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추천을 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아래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푸시 랭크는 숙련된 플레이어를 위한 작업입니다. 프리파이어. 몇 시간 동안 게임 플레이와 전략을 완성한 후 남은 일은 순위 모드를 정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경험이 있어도 극복해야 할 장애물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애물의 대부분은 기술로 우회할 수 있지만 일부는 훌륭한 캐릭터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많은 선택이 있지만 당면한 작업에 적합한 것은 거의 없습니다.

Heroic FF로 순위를 올리는 최고의 캐릭터 목록

제인

영웅적 FF
제인

첫 번째 Heroic FF로 순위를 올리는 데 가장 좋은 캐릭터는 제인. Xayne의 능력인 Xtreme Encounter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적의 방어를 쉽게 돌파할 수 있습니다. 일단 활성화되면 그 힘은 글루 벽과 실드에 가해지는 피해를 80%까지 증가시킵니다.

보너스로 이 능력은 사용자에게 일시적으로 80 HP를 부여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쿨다운 기간이 150초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자신의 능력을 사용할 시기를 계획해야 합니다.

첫 번째 레벨에서 Xayne의 능력은 그에게 100 HP를 제공하고 글루 벽과 실드에 대한 피해를 50% 증가시킵니다. 효과는 8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150초입니다.

최대 레벨에서 글루 벽과 쉴드에 대한 피해가 80%로 증가합니다. 스킬 쿨타임이 100초로 감소합니다.

디미트리

영웅적 FF
디미트리

Dimitri의 능력인 Healing Heartbeat는 Free Fire에서 팀 전투 중에 캐릭터를 자산으로 만듭니다. 활성화되면 초당 3HP를 회복할 수 있는 힐링존이 생성됩니다.

그러나 이 능력의 가장 큰 영광은 쓰러진 팀원이 다시 일어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다른 동맹에 의존하는 대신 플레이어는 스스로 도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팀은 팀원을 돕지 않고 전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Dimitri는 상당히 지배적 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긴 스킬 액티브 라이프, 짧은 베기, 자생 스킬로 대세포 재생 효과가 디미트리의 장점이었다. 하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이 캐릭터를 최적화하기가 상당히 어렵다.

디비

영웅적 FF
디비

D Bee는 2022년 4월에 Heroic FF로 등급을 올릴 것을 권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D-Bee는 Free Fire에서 플레이어에게 높은 이동성과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그녀의 능력인 Bullet Beats는 이동하면서 사격할 때 적용됩니다. 이동 속도가 5%, 정확도가 20% 증가했습니다.

이 보너스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접촉 사격을 적용하는 동안 전투 지역을 탈출하려는 상대를 쉽게 공격하거나 위치를 측면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팀 전투 또는 Clash Squad 모드에서 이 능력을 사용하여 강력한 전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로

영웅적 FF
마로

Free Fire의 범위 전문가 인 Maro는 한 번의 타격으로 대부분의 상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의 능력인 Falcon Fervor는 범위에 따라 캐릭터에게 최대 5%의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대상이 태그되면 1% 추가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이 독특한 능력으로 저격수와 저격수에 능숙한 플레이어는 Maro를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지배할 수 있습니다.

스킬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원격으로 특정 AR로 원 히트 킬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Maro의 자유 발사는 상대를 표시하고 지속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매우 안정적인 장거리 전투를 가능하게 합니다. Maro의 능력 덕분에 팀은 가장 강력한 상대를 즉시 정확하게 제압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이 캐릭터가 저격수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당연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Alok Vs Maro Vs D-Bee: 2022년 최고의 FF MAX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스카일러

영웅적 FF
스카일러

Skyler는 인기 음악 아티스트 Son Tung M-TP를 기반으로 한 Free Fire의 캐릭터입니다. 그의 인게임 설명에 따르면 그는 CEO이자 슈퍼스타입니다. 한편, 그의 게임 내 능력은 '리프타이드 리듬'이라고 불린다.

Skyler는 글루 벽 손상을 처리하는 측면에서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입니다. 그의 능력인 Riptide Rhythm은 경로에 있는 최대 5개의 글루 벽을 손상시킬 수 있는 음파를 방출합니다.

이 스킬은 발동 시 50미터 내에 있는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하는 음파를 방출하는 활성 능력입니다. 이 스킬은 또한 게임에서 사용되는 매 글루 월마다 4HP를 회복합니다.

이 스킬은 글루 벽에 착륙할 때마다 플레이어의 HP를 회복하는 전투 중에 많이 사용됩니다.

사용자는 보너스로 지도에 빛나는 벽을 배치하여 자신을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회복되는 HP의 양은 미미하지만 특정 상황에서 생명의 은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Skyler의 캐릭터가 Heroic FF로의 푸시 랭크에 매우 적합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Garena Free Fire의 온라인 FPS 게임에는 BGMI, CODM 및 PUBG New State와 같은 대부분의 다른 멀티플레이어 게임과 마찬가지로 자체 순위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러나 Free Fire에서 순위를 올리면 전체 배틀 로얄 경험이 더욱 강렬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들은 최고의 프리파이어 플렉싱 캐릭터입니다. 적을 부러워하게 만드세요!

따라서 이들은 Heroic FF로 등급을 올리는 최고의 캐릭터 권장 사항 중 일부였습니다. 그래서, 어느 것을 사용할 것인가? 아래 의견란에 알려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