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에서 여자 친구 또는 BFF 설정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 조심하세요!

PUBG Mobile의 절친들,

Vicigers 친구들이 설정된 여자 친구 또는 BFF 기능을 활성화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멋진 것. 사이버 공간에서 실제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몇 가지 쉬운 단계를 확인하십시오.

단순한 비디오 게임 외에도 PUBG Mobile은 실제 친구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연결할 수 있는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게임의 PUBG Mobile에 여자 친구 또는 BFF 세트 기능을 추가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모든 사람이 아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PUBG Mobile의 BFF 기능은 플레이어가 친구 및 연인과 연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BFF, Bromance, Buddy 또는 Lover와 같은 칭호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로비에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PUBG Mobile에서 이 BFF 기능을 활성화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아래의 몇 가지 쉬운 단계를 확인하고 사이버 공간에서 실제 관계를 강화하십시오.

친구나 연인을 짝으로 추가하기 전에 두 사람의 시너지가 400 이상인지 확인하여 파트너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시너지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주된 방법은 함께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또한 선물과 BP를 서로 교환하는 것도 시너지를 높여줍니다.

필요한 시너지를 충족한 후 아래 단계에 따라 파트너를 PUBG Mobile에서 친구 및 연인으로 설정하십시오.

PUBG에 추가할 수 있는 파트너 유형

절친

PUBG 모바일의 BFF

PUBG Mobile의 BFF는 영원히 가장 친한 친구를 의미합니다. 또는 평생 친구를 사귀고 싶은 사람. 실생활에 BFF가 있다면. 그리고 그는 PUBG를 플레이하므로 PUBG Mobile에서 그를 BFF 타이틀의 파트너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인기 많은

PUBG Mobile의 절친들,

당신은 관계에 있습니까? 당신은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가 있습니까? 당신이 있고 당신의 연인도 게이머라면 둘 다 PUBG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로비에서 둘이 함께 있는 모습이 보인다면 분명 로맨틱해 보일 것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이에 놀랐을 것입니다.

친구

PUBG Mobile의 절친들,

가까운 사람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를 PUBG 파트너로 만들어 친구라는 칭호를 얻어보는 건 어떨까요?

친구

PUBG Mobile의 절친들,

친구는 PUBG를 플레이하면서 오랜 친구가 되었을 수 있는 다른 플레이어입니다. 로비에서 친구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얼마나 멋지지 않습니까?

PUBG Mobile에서 BFF를 추가하는 방법

https://www.youtube.com/watch?v=zV_zvwwZ7RQ
  • 친구 메뉴를 열고 시너지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나와 연결된 모든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 브로맨스, 연인, 버디, 절친 등 타이틀을 설정하고 싶은 사람과 타이틀 종류를 PUBG 모바일에서 선택하세요. 같은 제목으로 최대 5명까지만 제출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로 돌아가서 아바타를 클릭하여 기본 메뉴를 엽니다.
  • 그런 다음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시너지 버튼을 누릅니다. 현재 연결 지도가 표시됩니다.
  • 오른쪽 하단에 있는 파트너쉽 버튼으로 이동합니다. 파트너 요청을 초대하고 수락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팝업이 표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생존하고 치킨 디너를 얻기 위한 PUBG 모바일 팁!

파트너에게 새 타이틀을 수락하도록 요청하려면 요청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그가 요청을 수락하면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 이것은 당신이 얻을 파트너와의 기본 포즈입니다. 더 많은 시너지 효과를 얻으면 다양한 포즈를 잠금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멋진가요? 지금 게임을 열고 파트너에게 요청을 보내 로비에서 확인하세요!
  • 남자 친구나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 포즈를 취하는 것은 당신이 얼마나 가까운지 증명하는 멋진 방법입니다. 또한 어울리는 옷을 입는 것도 관계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독특한 방법입니다. 

모든 PUBG 플레이어는 파트너를 만들고 정체성을 위해 특정 타이틀을 얻을 수 있습니다. PUBG 파트너는 모든 게임을 함께 플레이하는 모든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플레이어 치터처럼 스프레이를 쉽게 제어하는 방법!

PUBG Mobile에서 여자친구나 BFF 설정 기능을 설정하여 더 멋있게 보이게 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더 흥미로운 뉴스를 보려면 당사 웹사이트 VCGamers.com을 방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