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에서 PS4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여기에 답이 있습니다!

PS5에서 PS4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에서 PS4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PS5? 물론 이것은 진실을 알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질문입니다. 그렇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야 합니다.

Microsoft가 Xbox Series X 및 엑스박스 시리즈 S, 게이머들은 Sony가 PlayStation 5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질문은 PS5에서 PS4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다행히 Sony에서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얻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나올 것이 확실하지만 Sony는 PS5가 PS4 게임을 지원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PlayStation에 초점을 맞춘 이 라이브 스트림에서 Sony의 리드 시스템 아키텍트인 Mark Cerny가 등장합니다.

PS5에서 PS4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PS5의 PS4
PS5의 PS4. 원천. GamesRadar.

PS4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지 확인된 바가 없습니다. PS5. Mark Cerny의 설명에 따르면 이것은 일어날 것 같지 않습니다. 

물론 이전 콘솔 세대의 게임을 디지털 스토어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특정 PS4 게임만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PS5 디지털 버전에는 디스크 드라이브가 없기 때문에 실제 PS4 게임은 일반 PS5 에디션에서만 작동한다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CEO인 Jim Ryan에 따르면 현재 PS4 게임의 약 99%가 PS5에서 지원됩니다. 처음에 우리는 판매 및 기타 수치 기준 상위 100개의 PS4 게임이 PS5에서 지원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거의 모든 PS4 게임을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커뮤니티는 항상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사랑해왔기 때문에 이것은 Sony에게 큰 진전입니다. 그 외에도 Jim Ryan은 Sony가 적어도 향후 4년 동안 PS4를 지원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Sony는 PS5에서 PS1-PS3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이전 콘솔의 유일한 게임은 PS4 포트를 허용하는 게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20fps에서 지원되는 최고의 PS5 및 Xbox 시리즈 게임은 무엇입니까?!

PS4 대 PS5의 GTA 5 그래픽 비교

PS5의 PS4
PS4 및 PS5 그래픽. 출처: 톰 가이드.

시각적 요소에서 PS4와 PS5를 비교하는 것은 꽤 어려운 일입니다. 최신 버전은 4K 해상도, 레이 트레이싱, 드로잉 거리 증가 등을 제공합니다.

최신 버전에서 향상된 프레임 속도는 최대 60FPS까지 올라갑니다. Rockstar는 아직 게임 플레이 예고편을 공유하지 않았기 때문에 게임이 나올 때까지 테스트할 수 없습니다.

Rockstar는 지난 한 달 동안 두 개의 Newswire 게시물을 통해 차기 버전에 대한 충치 세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초기 게시물은 기능 및 개선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GTA 시리즈 비디오는 또한 Grand Theft Auto 베테랑과 소중한 커뮤니티 구성원으로서의 스크린샷을 비교합니다. PS5의 첫 번째 차이점은 조명의 변화였습니다.

Ray Tracing을 포함하면 그 존재감이 상당히 강하게 느껴집니다. Vinewood 표시 및 기타 요소에 의해 드리워진 그림자는 매우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PS4에서는 조명이 너무 밝거나 너무 어둡고 균형이 맞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미지는 매우 일반적이며 현실을 모방하지 않습니다. 

수평선에 도시를 보여주는 Vinewood 기호의 총. 게이머는 가장 먼 건물 중 일부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것들도 꽤 잘 보여졌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인 테스트와 비교가 더 나은 지침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5의 DualSense Edge 기능, 매우 정교합니다!

그렇다면 PS5에서 PS4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물론 개발자 자신이 말한 것과 같을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Network Card Top Up은 안전하고 저렴하며 빠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