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초보자를 위한 Nimo TV 라이브 스트리밍 방법

니모

니모TV 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이자 애플리케이션으로, 2020년 한 해에만 월간 활성 사용자가 전 세계적으로 5천만 명에 달했습니다. 

다른 라이브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과 비교하여 이 플랫폼의 장점은 시작하는 데 다른 장치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안정적인 연결과 RAM이 적은 휴대폰만 있으면 ML, PUBG, FF, Wild Rift 게임 등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Nimo TV는 웹, iOS 및 Android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전 세계 비디오 게임을 제공합니다. 이 멋진 플랫폼의 존재와 존재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출시 이후 Nimo TV는 특히 Google 스토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플랫폼 자체를 시작한 목적은 라이브 스트리밍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간단하고 편안한 플랫폼에 더 가깝게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귀엽고 유쾌한 모바일 레전드 스트리머 Bang Pascol에 대해 알아보세요

Nimo TV에서 라이브 스트리밍하는 방법 

니모
니모TV. 출처: 마이 e스포츠.

위에서 언급했듯이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작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나 다른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Facebook Gaming 및 유튜브 게임 화면을 캡처하고 시청각 데이터를 서버로 전송하려면 OBS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며 Android 플랫폼에서는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Live Now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이 멋진 채널과 플랫폼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기다릴 수 없다면 아래 가이드를 따르세요.

  1. Play Store(Android) 또는 App Store(iOS)에서 Nimo TV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2. 앱을 엽니다. 
  3. 계정이 없으시면 회원가입 또는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4. 이미 받으셨다면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 오른쪽 하단의 Nimo TV 아이콘을 클릭하여 스트리밍을 시작하세요. 내 메뉴, 리본 센터, 스트리머 되기를 클릭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5. 설정 페이지에서 비디오 해상도를 지정하십시오. 인터넷 속도 및 HP 사양으로 구성됩니다.
  6. 먼저 720p부터 해보시고 느리시면 480p 해상도를 선택하세요. 
  7. 라이브 스트리밍 채널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무료. 그런 다음 라이브 스트림에서 사용하는 게임 이름과 언어를 선택합니다.
  8. 라이브 스트리밍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처음 시도하는 경우 TOS 서비스에 대한 확인 팝업이 자주 표시됩니다. 
  9. 아래 두 옵션을 선택하여 TOS에 동의함을 표시한 다음 동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10. 그러면 전화기의 마이크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할지 묻는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11.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플랫폼이 다른 앱 위에서 실행되도록 허용할지 묻는 팝업이 다시 나타납니다. 
  12. 확인 버튼을 누르고 우측 레버를 눌러 접근을 허용합니다. 
  13. 마지막 팝업에서 Nimo TV는 전체 모바일 화면 녹화를 시작하여 라이브 서버로 보낼 것이라고 표시합니다.
  14. 표시된 애플리케이션 목록에서 게임을 엽니다. 
  15. 게임이 열리면 왼쪽 하단에 Nimo TV 도구 모음이 표시됩니다. 거기에서 공개 토론과 수상한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16. 완료.

Nimo TV에서 돈을 버는 방법은 대중에게 받은 선물과 보석을 교환하는 것입니다. saweria 및 trakteer와 같은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여 "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용 최고의 음악 제작 앱 목록

Nimo 사용의 장점

니모
Nimo 내부의 게이머. 출처: 유튜브.

Nimo TV는 인도네시아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 플랫폼은 인도네시아 플레이어에게 가능한 한 좋게 만들어졌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시청자가 이해하기 쉬운 언어를 사용하는 것이므로 Nimo TV의 강점 중 하나는 특히 스트리밍 측면에서 인도네시아어 콘텐츠입니다.

언어 외에도 가장 중요한 것은 Nimo TV 플랫폼의 콘텐츠입니다. Nimo TV에서 방송되는 모든 게임은 인도네시아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 있고 인기가 있습니다.

Nimo TV에서 방송되는 대부분의 게임에는 PUBG Mobile, Mobile Legends, Free Fire 및 Call of Duty Mobile이 포함됩니다. 물론 이 게임에는 프로게이머 스트리머를 위한 특수 효과도 있습니다. 그러나 Nimo TV는 Valorant를 포함한 다른 게임도 보여줍니다. 

아시다시피 Twitch는 매년 변경되지 않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한편 Nimo TV는 현대적인 외관과 두 가지 모드, 즉 기본 모드와 모든 사용자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야간 모드를 동시에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UI는 적절하게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청하는 동안 클릭하거나 바로 가기 키를 누르는 것만으로 원하는 방송 테두리의 크기를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OS 사용자를 위한 Apple의 Steam Link 앱 설명

지금 충전 다이아몬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