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에서 PC로 Apex Legends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법

Apex 레전드 크로스 진행

그 데이터를 알고 계셨나요? 에이펙스 레전드 PS4에서 PC로 전송할 수 있나요? 예, 당신이 읽은 내용이 맞습니다! 이제 Apex Legends 게임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교차 진행.

따라서 Apex Legends 플레이가 지루하다면 PS4 PC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기능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미 알고 계시나요? 교차 진행? 따라서 Apex Legend 데이터를 PS4에서 PC로 전송하는 방법에 대한 리뷰를 살펴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느린 Steam 다운로드 속도를 해결하는 7가지 방법

특징 교차 진행 에이펙스 레전드

PS4에서 PC로 Apex 데이터 전송
Apex 레전드 크로스 진행. 출처: YouTube RossTheeSquirrel

Apex Legends의 교차 진행 기능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계정에 액세스하고 게임 진행 상황에 액세스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Cross-Progression의 존재로 인해 PC에서 플레이하려는 PlayStation, Xbox 및 Nintendo Switch 게임 콘솔 사용자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기능으로 플랫폼을 전환하더라도 게임 콘솔 플랫폼을 통해 얻은 스킨, 통계 및 기타 사용자 지정 항목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Apex Legends의 교차 진행 기능을 사용하면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처음부터 게임을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기능은 PC, 플레이 스테이션, 엑스박스,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이 교차 진행 상황 기능은 2023년 10월 31일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2023년 12월에만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스폰 엔터테인먼트, 2023년 12월 1일 수요일에 이 기능을 사용자에게 발표했습니다. 

즉, 이제 이 기능을 사용하여 PS4에서 PC로 Apex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tane Apex Legends 플레이 가이드 및 팁

PlayStation 4에서 PC로 Apex Legends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법

무료 크로스 플랫폼 게임 (1)
Apex 레전드(출처: Steam)

이제 PS4에서 PC로 수동으로 전송할 필요 없이 Apex Legends를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교차 진행 기능을 사용하면 여러 플랫폼에서 게임 진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S4에서 PC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프로세스를 수행하기 전에 원활한 프로세스를 위해 인터넷 연결이 안정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이 기능을 사용하여 PS4에서 PC로 Apex Legend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pex 레전드 열기 PS4에서 PC와 동일한 EA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세요. 
  2. 방문 EA 사이트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PC에서. PS4와 동일한 EA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3. EA 계정 설정을 통해 PlayStation 계정을 연결하세요. 그런 다음 PlayStation 계정을 연결하는 옵션을 찾으세요. 이 단계를 완료하려면 제공된 지침을 따르십시오.
  4. PlayStation 계정이 연결되면 EA 계정 설정에서 교차 진행을 활성화하는 옵션을 찾으세요. 
  5. 그런 다음 PC에서 Apex Legends를 실행하고 PS4에서와 동일한 EA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PC에 성공적으로 로그인하면 PS4의 Apex Legends 데이터가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이 데이터에는 계정 수준, 소유한 레전드, 스킨, 통계 등이 포함됩니다. 

전송 프로세스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는지 확인하려면 두 플랫폼 모두에서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이것이 Apex Legends 게임 데이터를 PS4에서 PC로 전송하는 방법입니다.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으십시오: 삼성 갤럭시 Z 플립 6 디자인 및 기능 유출

어서, Apex Legends 코인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그리고 최저가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