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yato Free Fire 캐릭터의 전체 프로필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M1887의 손상 정도

하야토의 캐릭터는 누구인가 프리파이어? 그녀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그리고 그는 어떻게 그의 힘을 얻었습니까? 여기에서 Free Fire의 Hayato 캐릭터의 전체 프로필에 대해 함께 알아보십시오.

Free Fire는 Free Fire 세계에서 서로 연결되는 고유한 스토리를 가진 많은 고유한 캐릭터가 포함된 캐릭터 시스템을 통해 PUBG Mobile을 능가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틀 로얄 모바일 게임으로 부상했습니다.

Free Fire의 캐릭터 Hayato는 멋진 외모와 강력한 능력으로 인해 2019년 3월 20일 출시 이후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오늘 우리가 이 캐릭터에 대해 논의할 주요 주제가 아닙니다. 

이 기사에서는 Hayato Free Fire의 캐릭터 프로필에 초점을 맞추고 이 캐릭터에 대한 비밀을 밝힐 것입니다. 그는 누구입니까? 그녀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그리고 그는 어떻게 그의 힘을 얻었습니까?

Hayato Free Fire 캐릭터 프로필

하야토 프리파이어 캐릭터
하야토
  • 성별 남성
  • 나이: 20
  • 생일: 3월 21일

Hayato Free Fire 캐릭터의 장편 스토리에 따르면 그는 전설적인 사무라이 가문의 아이입니다. 그는 가족의 유일한 자녀이므로 가족의 전통과 저주를 이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이 젊은 사무라이에게는 아무도 모르는 비밀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기꺼이 목숨을 바쳤습니다.

하야토의 본명은 시마다 하야토. Shimada 가족은 대대로 큰 힘과 큰 결과를 부여하는 저주를 몸에 지니고 왔습니다.

Shimada 가족은 수익금을 악마에게 팔아 다칠 때마다 더 강해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면 그들은 정신을 잃고 살인광이 될 것이다.

또한 저주는 예기치 않게 닥칠 것이고 그들이 그것을 통제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Blood Demon 세트로 Free Fire에서 이 악마를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그가 어렸을 때 그의 인생을 영원히 바꿔 놓을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도 사무라이였으며 그에게는 똑같이 생긴 쌍둥이 형제가 있습니다.

어느 날, 쌍둥이 형제는 악마와 계약을 맺어 두 형제가 서로 싸워야 했기 때문에 미쳐버렸습니다. 그들의 싸움의 결과는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수수께끼입니다.

그 사건 이후 시마다 가족은 전 세계적으로 무너졌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흥미로운 사실 중 하나는 Kelly도 Shimada 가족 출신이라는 것입니다.

본명은 시마다 키리코. 가족은 모르지만 Kelly가 Shimada 가족 출신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Kelly와 그녀의 사진이 있기 때문에 Kelly의 사촌 일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Kelly에게 진실을 말하기 전에 그는 Paloma에게 납치되었습니다. Paloma의 이야기에 대한 기사에서 그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제이o Kelly가 버뮤다로 끌려간 후 Yamato는 그녀를 찾기 위해 버뮤다로 가기로 결정했고 이것이 어떻게 그가 이 싸움에 참여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Hayato Free Fire의 캐릭터의 이야기입니다.

마침내 그는 Kelly Awaken Free Fire의 소개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Kelly를 찾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5가지 최고의 FF MAX 캐릭터 콤보

하야토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하야토 프리파이어 캐릭터
하야토

그녀의 특별한 생존 능력은 Bushido라고 불리며 그녀에게 Shimada 가족 저주의 힘을 부여합니다.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일정량의 탄약 관통력을 얻습니다.

그의 기억 조각을 모아 그의 기술을 레벨 6까지 업그레이드하고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킬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부시도 레벨 1 : 최대 HP가 10% 감소하면 방어구 관통력이 7.5% 증가합니다.
  • 무사도 레벨 2 : 최대 HP가 10% 감소하면 방어구 관통력이 8.0% 증가합니다.
  • 무사도 레벨 3 : 최대 HP가 10% 감소하면 방어구 관통력이 8.5% 증가합니다.
  • 무사도 레벨 4 : 최대 HP가 10% 감소하면 방어구 관통력이 9.0% 증가합니다.
  • 무사도 레벨 5: 최대 HP가 10% 감소하면 방어구 관통력이 9.5% 증가합니다.
  • 부시도 레벨 6 : 최대 HP가 10% 감소하면 방어구 관통력이 10% 증가합니다.

Free Fire에서 Hayato의 캐릭터 스킬은 그가 생성하는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가장 강력한 스킬 중 하나입니다. 그와 함께 플레이할 때 HP가 가득 차면 공격적으로 일부를 선택하고 스킬을 활성화하고 싶을 것입니다.

HP가 낮을 때는 치료를 할 것인지, 낮은 상태를 유지할 것인지, 안전한 곳에서 적을 파괴할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물론 HP를 낮게 유지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행동이며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스킬이 너무 좋아서 스킬 조합이 많다. 보통 FF 프로 선수들은 Awaken Kelly, Miguel, Antonio와 짝을 이루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FF MAX 캐릭터 콤보 2022년 3월 에디션

Hayato Free Fire 캐릭터의 전체 프로필입니다. 아래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