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친키 에란겔 PUBG, 오토치킨 프로게이머 트릭!

포친키 에란겔 PUBG

포친키 에란겔 내 위치 배그 여기에서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가장 치명적이고 힘든 핫 드롭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이 프로 플레이어 트릭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치킨을 자동으로 할 수 있습니다.

Pochinki Erangel PUBG는 PUBG에서 가장 바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중간에 있어서 정말 말이 되니까 항상 비행기로 찍어요. Pochinki Erangel PUBG는 매우 복잡한 전장으로도 유명합니다. 이 지역에는 많은 집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훌륭한 반사 신경과 손의 속도가 필요합니다.

Pochinki Erangel PUBG에서 패배하고 싶지 않은 분들을 위해 Pochinki Erangel PUBG에서 따를 수 있는 5가지 프로 선수 스타일 격투 팁을 소개합니다. 들어와서 구경하고 즐기세요!

Pochinki Erangel PUBG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최고의 전장 결정

포친키 에란겔 PUBG
사격

Vicigers 친구들이 가장 먼저 한 일은 Pochinki Erangel PUBG의 전장을 잘 연구한 것입니다. 이것은 싸움에 휘말리지 않고 안전한 피난처를 찾고 상대의 위치를 쉽게 찾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구석구석, 벽, 집의 형태, 집 내부까지 신경써야 할 부분이 많다.

포친키에는 목표물을 배치하고 쏠 수 있는 전략적 영역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붕 타일, 관개 시설, 차고 및 교회 지붕에.

Pochinki PUBG 모바일의 중앙으로 곧장 가지 마십시오. 서로 다른 방향의 적들이 당신에게 목표물을 집중시킬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적을 방어하거나 싸우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많은 샷으로 야만인을 플레이하는 것은 혼란스럽고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총알이 많은 집에서 내려

포친키 에란겔 PUBG
포친키

포친키의 위치를 이미 알고 있다면 해당 지역을 알아야 최대한 많은 탄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손에 무기가 없으면 상대가 쉽게 당신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무기는 첫 번째 낙하에서 최우선 순위입니다.

가장 전략적인 낙하 지점은 물론 중간에 있으며 가장 큰 집을 선택하면 무기를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필요가 없는 것은 Pochinki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그래야 상대방을 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근접전을 위한 최고의 무기 선택

포친키 에란겔 PUBG
지도 에란겔

포친키 에란겔 PUBG의 전쟁터, 그 후 매우 분주한 집들의 등장. 결과적으로 모든 전투는 항상 근거리에서 이루어집니다.

근접 전투 시 특수 살상 무기를 사용하여 근접 전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무기 중 일부는 UZI, UMP45, 벡터 및 AKM.

위의 네 가지 무기는 몇 초 안에 적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치명적입니다. 상대를 공격하고, 상대를 추격하고, 모든 종류의 근접전을 벌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격하기 전에 상대 위치 파악

포친키 에란겔 PUBG
적 위치

프로 선수를 위한 네 번째 팁은 집을 공격하거나 집을 떠나기로 결정하기 전에 상대방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상대를 직접 보고, 헤드셋 소리를 사용하고, 지도에서 단서나 샷을 찾아 상대방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상대의 위치를 확보한 후 자동으로 안전한 위치를 결정하여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잊지마, 알았어!

건물이나 집 밖에 머물지 마십시오.

포친키 에란겔 PUBG
떨어지다

마지막 방법은 공개되지 않는 것입니다. 여러 명의 플레이어를 죽인 치명적인 실수였습니다. 지도에 조준점이나 포인터가 표시되지 않더라도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종종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멈추고 즉시 죽일 수있는 위치가 열려있는 상대를 기다립니다.

포친키는 큰 도로를 사이에 두고 가운데가 갈라져 있기 때문에 두 갈래로 나뉜다. 이 고속도로는 도로에서 촬영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방패가 없기 때문에 오픈 필드라고 할 수 있는 영역이 됩니다. 약탈을 당하면 가까운 집으로 이사하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컴플렉스의 모든 부분을 샅샅이 뒤지고, 같으면 컴플렉스를 다른 쪽으로 건너뜁니다. 포친키. 팔짱을 끼지 말고 갑옷을 입지 마십시오. 당신은 적의 즉사 수에 기여할 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rangel에서 Sukuna의 손가락을 찾는 5 PUBG 위치

포친키 교회를 이용하세요

포친키 에란겔 PUBG
교회

포친키 정상에는 비교적 높은 위치에 있는 오래된 교회가 서 있습니다. 교회에는 건물 옥상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이 교회를 사용하여 적을 쏠 수 있습니다.

저격수로 머리를 쏘는 대신 적을 쏘고 싶다면 저격총을 AR 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와 고층 건물은 항상 최고의 촬영 장소였으며 Pochinki의 교회에는 이러한 관행이 모두 있습니다.

포친키 교회가 점령당하고 적 지도가 잘 보이지 않으면 포친키에 있는 건물 옥상에 올라가 파쿠르를 할 수 있습니다.

포친키는 집 사이의 거리가 비교적 가깝기 때문에 지붕을 통과하는 것만으로도 쉽게 집을 옮길 수 있습니다. 파쿠르를 하면 적이 당신의 위치를 찾는 데 걸리는 시간이 확실히 늘어나며, 이를 사용하여 주변의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rangel PUBG Mobile 2022에서 이 무기를 사용하세요

부득이 하게 되더라도 먼저 굴뚝을 이용하거나 통과해야 상대가 조준하는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포친키는 이기기 쉽지 않다. 경험이 많지 않으면 Pochinki에서 만남을 이기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니 계속 연습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