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지원 및 치유를 위한 최고의 FF MAX 애완동물 5종

FF 고급 서버 OB35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지원이 필요합니다. 글쎄, 당신은 5 애완 동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F 맥스 2022년 5월호에서 응원과 힐링을 위한 베스트.

Free Fire 플레이어의 게임에서 애완 동물은 여러 캐릭터 기술을 결합하여 사용자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애완동물의 능력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FF Max의 애완동물은 적절한 상황에서 사용자를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어는 플레이 스타일과 선호하는 패션에 따라 이상적인 FF Max 애완동물을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양한 FF Max 펫이 있고, 각각의 능력치가 뛰어나기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다음은 전투의 2022년 5월 에디션을 치료하고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5개의 선택된 FF Max 애완동물입니다.

치유 및 지원을 위한 FF Max 애완 동물 목록

Free Fire의 캐릭터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전술적 지원과 치유 증가, 갑옷 보충, 심지어 시력 증가와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 여러 FF Max Pets가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것이 많지만 일부는 유용성이 뛰어나고 노력과 다이아몬드의 가치가 충분합니다.

에이전트 홉

애완 동물 FF MAX
에이전트 홉

에이전트 홉의 보너스 바운스 능력을 사용할 때 사용자는 안전 영역이 줄어들면서 50EP를 얻습니다. EP는 안전 구역 밖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 놀라운 애완동물과 함께 구역을 건너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입니다.

또한 K 캐릭터의 '마스터 오브 올' 어빌리티와 짝을 이룰 경우 매치에서 홉 요원의 의미가 극대화된다. Master of All은 EP 전환율을 증가시켜 궁극적으로 사용자의 HP를 증가시킵니다. Agent Hop은 치유 지원을 제공합니다.

판다 명탐정

애완 동물 FF MAX
팬더

Detective Panda는 Free Fire에서 가장 오래되고 귀여운 FF Max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판다는 사살 확인 시 HP를 10 회복시키는 '판다의 축복' 능력을 가지고 있다.

어려운 전투 상황에서 프로 선수들은 보통 상대를 집단으로 제압합니다. 이 시간 동안 판다 형사의 능력은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특정 FF Max 애완동물은 Clash Squad 경기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Jota와 Free Fire에서 캐릭터가 적에게 데미지를 가해 HP를 회복할 수 있는 패시브 능력과 마찬가지로 Detective Panda는 "Panda's Blessing"이라는 비슷한 스킬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가 적을 죽일 때마다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회복된 체력은 기본 레벨에서 킬당 4HP에 불과하지만 레벨 7에서는 킬당 10HP로 확장됩니다. 이 FF Max 애완동물은 패시브 플레이어에게는 그다지 유용하지 않지만 공격적인 플레이어는 이를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능력이 Jota의 연속 공격과 결합되면 사용자는 쉽게 치료할 수있는 연쇄 제거가 가능합니다. 이론적으로 플레이어는 단순히 대상을 제거함으로써 경기 중에 자신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무니

애완 동물 FF MAX
무니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것은 Free Fire 전장에서 피할 수 없는 작업입니다.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더 높은 HP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러나 산만하지 않고 격렬한 전투 시나리오에서 치료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의료 키트, 수리 키트 등을 사용하는 짧은 상호작용 카운트다운 중에도 적은 사격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Moony의 Paranormal Protection 능력은 사용자의 유일한 선택입니다. 플레이어가 치유 아이템을 사용할 때 받는 피해가 35% 감소합니다.

무니 플레이어가 다른 작업에 참여할 때 피해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게이머가 의료 키트 또는 수리를 사용하여 바쁠 때 이 FF MAX 애완 동물은 기본 수준에서 손상을 25% 줄입니다. 최고 레벨에서는 피해 감소율이 35%가 됩니다.

정령 여우

애완 동물 FF MAX
정령 여우

Well Fed Spirit Fox 능력은 medkit을 사용할 때 10 HP를 추가로 회복시켜 medkit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Well Fed 능력이 장착되면 전투에서 medkit의 부족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정령 여우 특히 파이널 존과 힐링 배틀에서 랭킹 부스트를 위한 귀중한 FF Max 펫입니다.

팀으로 플레이할 때 Kapella는 Free Fire에서 치유 아이템의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지원 캐릭터입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의료 키트에서 추가 HP 회복 부스트를 찾는 솔로 플레이어에게 Spirit Fox는 키우기에 완벽한 애완 동물입니다.

기본 레벨에서 "Well Fed" 스킬은 medkit을 사용할 때 추가로 4 HP를 회복하고 최대 레벨에서 최대 10 HP까지 증가시킵니다. 10HP가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회복된 모든 체력은 격렬한 총격전에서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에서 FF의 Xayne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펫 5종

드레키

애완 동물 FF MAX
드레키

단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는 양측이 전투를 멈추고 스스로 치유할 시간이 필요한 것을 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한편, 사용자가 Dreki의 능력을 갖추고 있다면 상당한 이점을 얻게 될 것입니다.

5초 동안 지속되는 Dreki의 Dragon Glare는 30미터 내에서 의료 키트를 휘두르는 최대 4명의 적을 볼 수 있습니다. 적을 발견하면 사용자는 즉시 공격할 수 있습니다. Dragon Glare는 Free Fire에서 사냥꾼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치유 및 지원을 위한 Best Pet Free Fire MAX 2022년 3월

위에 나열된 FF 최대 애완동물은 어떤 순서로도 우선 순위가 지정되지 않으며 설명된 능력은 최대 수준입니다. 이 기사는 저자의 견해를 완전히 설명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