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최고의 FF 펫 치유 및 전투 5개

FF 고급 서버 OB35

인게임 프리파이어 치료 및 전투 애완 동물을 사용하는 것은 Booyah를 얻는 중요한 것입니다. VCGamers 2022년 6월 베스트 5를 보유하세요.

애완동물은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따라다니고 특정 지역에서 도움이 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Free Fire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가격은 일반적으로 캐릭터보다 훨씬 높게 설정되지만 캐릭터와 비교할 때 게임 플레이에 미치는 영향은 적습니다.

캐릭터를 정렬하고 플레이 스타일을 사용자 지정하는 기능을 통해 상대보다 쉽게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기 때문에 게이머는 치유 및 전투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치유 애완동물을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베스트 펫 힐링 리스트 

드레키

펫힐링
드레키

Dreki는 플레이어가 전투 정보를 수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치유 애완동물의 주인은 의료 키트를 사용하여 10미터 이내에 있는 한 명의 상대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총 3초 동안 접근할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수준에서 게이머는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4명의 상대를 볼 수 있으며 거리와 지속 시간은 각각 30미터와 5초로 증가합니다.

이 펫의 능력을 이용해 수집한 정보는 여러모로 매우 중요하다. 영역이 작아지고 더 많은 플레이어가 주변에 있을 때.

사용자는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동안 주변의 적에 대해 알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구역 주변에서 입장을 기다리는 사용자를 위해 게이트를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비스턴

펫힐링
비스턴

Hand Beaston을 도와주면 수류탄, 글로우 월, 섬광탄, 연막탄과 같은 유틸리티 아이템의 투척 거리가 1레벨에서 10% 증가합니다. Free Fire의 최대 레벨에서 모든 유틸리티 아이템의 투사 거리는 30% 크게 증가합니다.

개인은 수류탄 투척 거리가 증가하고 원거리에서 적을 제거하기 때문에 주로 경쟁 플레이에서 애완 동물을 널리 사용합니다. 동시에 Gloo Wall 수류탄의 범위를 늘리면 사용자가 열린 공간에서 적절한 거리에서 엄폐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Gloo Wall, Grenade, Flashbang 및 Smoke Grenade와 같은 던지기의 유용성을 증가시켜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사용자를 크게 도울 수 있습니다. 펫이 장착되면 이 모든 아이템의 투척 거리가 10% 증가하고 펫이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최종적으로 30%까지 증가합니다.

오테로

펫힐링
오테로

Ottero는 플레이어가 치료 권총 또는 Medkit을 사용할 때 적용되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HP를 받는 사람도 일부 추가 EP를 복원합니다.

EP량은 1레벨 회복 HP의 35%로 설정됩니다. 동시에 게이머는 최고 레벨에서 최대 65%의 HP를 EP로 회복합니다.

초당 1개의 비율로 HP로 변환할 수 있는 추가 EP를 제공하는 힐링 펫입니다. 펫이 K와 합체되면 이 전환율은 치유 능력을 가진 다른 캐릭터와 동등하게 초당 HP에 5EP의 500% 버프를 받습니다.

Ottero는 K와 A124와 함께 사용하기에 최고의 힐링 펫입니다. EP를 HP로 빠르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가 이 펫을 장착하면 트리트먼트 피스톨 또는 의료 키트를 사용할 때 약간의 EP를 받습니다.

그들이 벌어들인 금액은 시작 레벨에서 35%였으며 그가 최대 잠재력을 발휘했을 때 65%로 증가했습니다.

팬더

펫힐링
팬더

판다 명탐정 Free Fire에서 이해하고 사용하기 가장 쉬운 기술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상대를 죽인 후 Panda의 애완 동물 치유 기술은 추가로 4개의 건강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회복되는 HP의 양은 레벨업에 따라 점차 증가하며 레벨 3에서 킬당 10HP로 설정됩니다.

이 10 HP는 처음에는 바람직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는 추가 기회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Jota와 같은 캐릭터와 결합하면 상대를 탭하고 제거하면 사용자가 HP를 얻습니다.

Detective Panda는 플레이어가 상대를 제거할 때마다 사용자가 체력 포인트를 받게 되므로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매우 잘 지원합니다.

회복된 HP는 상대적으로 낮지만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첫째, 그들은 처치 후 4 HP만 얻지만 레벨 3 능력에서는 처치당 10 HP로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4 업데이트에서 순위를 올릴 5개의 최고의 Free Fire MAX 애완동물

와거

펫힐링
와거

미스터 와거 틀림없이 Free Fire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치유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게이머가 Gloo Wall 수류탄이 없을 때 120초마다 1개의 Gloo Wall 수류탄을 받을 수 있는 Smooth Gloo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가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이 능력은 플레이어가 2개 미만의 글로 월 수류탄을 가지고 있을 때 활성화되며 100초마다 하나씩 공급합니다.

Gloo Walls는 특히 높은 레벨에서 게임의 가장 중요한 유틸리티 아이템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개방된 지형에서 자신을 공격하거나 방어할 수 있어 즉각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종종 더 높은 레벨에서 플레이할 때 승패를 결정하는 요인입니다.

펫이 레벨 1일 때, 사용자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어는 120초마다 하나의 Gloo Wall 수류탄을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 Great FF Pet For June 2022 이슈 BR 모드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플레이어는 기어가 2개 미만일 때 100초마다 수류탄을 얻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