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ic Kayes, Onic Esports 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BA

오닉 케이즈

e스포츠, 특히 Onic Esports의 팬이라면 이미 Onic Kayes를 알고 계시겠죠? 자, 이번에는 하나의 프로필을 검토하겠습니다 가장 예쁜 BA 이것과 그가 e스포츠 팀의 BA가 된 방법.

e스포츠 산업의 급속한 발전은 경제를 비롯한 여러 측면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많은 새로운 직업이 산업과 관련하여 생겨났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같다 프로 선수, 코치, 팀 관리자, 분석가, 던지는 사람, e스포츠 미디어, e스포츠 팀 CEO 등.

이로 인해 나중에 e스포츠 경쟁 현장에 참가하게 될 전문 e스포츠 팀을 창단한 많은 인물이 생겨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인기를 의심할 필요가 없는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팀 중 하나는 오닉 e스포츠. 큰 팀으로서 조직에는 국내 및 국제 e스포츠 현장의 최고 계급에서 경쟁하기 위해 내부에 여러 부서가 있습니다.

실제로 노란색 고슴도치 로고와 동일한 팀은 필리핀에서 오닉 PH팀을 결성해 해외 진출에 성공했다.

팀의 인기 오닉 e스포츠 이것은 브랜드 홍보 대사를 다수 발표함으로써 그들의 노력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이번 BA는 더 많은 팬을 확보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팀을 상징한다.

e스포츠 팀의 브랜드 앰배서더 대부분이 자체 팬층을 보유한 유명인사라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오닉 e스포츠는 그 자체로 아름답고 매력적인 얼굴을 가진 브랜드 앰배서더들로 구성된 e스포츠 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명 브랜드 대사 중 한 명이자 e스포츠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오닉 케이즈(Onic Kayes)입니다.

팀의 높은 인기는 결국 e스포츠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인물이 된 브랜드 대사의 모습에도 영향을 미쳤다.

브랜드 앰배서더의 존재는 팀을 대표하는 것 외에도 경쟁에서 팀을 지원하기 위해 피규어가 있을 때 엔터테인먼트의 한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팬들이 팀을 응원할 뿐만 아니라 팀의 브랜드 대사를 우상화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팀 에보스 디바인 최연소 선수 에보스 스트리트 프로필

오닉 케이즈 프로필

오닉 케이즈
오닉 케이즈

아시다시피 오닉e스포츠는 예쁘고 귀여운 BA들이 많으며 e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harisma Cahaya Putri 또는 무대 이름 Onic Kayes에 더 익숙한 사람은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조직인 Onic Esports의 일원입니다.

Onic Kayes는 2003년 5월 12일에 태어난 반둥 출신의 소녀로 올해 19세가 됩니다.

한편 반둥에서 태어난 이 소녀도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계략, 그가 더 자주 연주한다는 것입니다 계략 Pou와 The Sims처럼. 

그가 경기를 펼치는 e스포츠 팀의 브랜드 앰배서더라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놀라운 일이었다. 계략 Mobile Legends, PUBG Mobile 또는 Free Fire와 같은 경쟁력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앞으로 그가 유형을 연주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계략 경쟁.

오닉 케이즈는 지금까지 대회에 출전한 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계략 무엇이든. 그래서 그는 오닉e스포츠의 이름을 더욱 알리고 응원하는 인물일 뿐이다. 프로 선수 팀.

오닉 케이즈는 브랜드 앰배서더 외에도 '고오닉'의 성우이기도 하다. 이모티콘 Onic 플레이어를 위한 격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러셔 중 하나가 된 EVOS Mr 05 프로필입니다.

이전에 Onic Esports는 이미 이모티콘, 하지만 이모티콘 두 번째는 첫 번째와 약간 다릅니다. 왜냐하면, 이모티콘 이번에는 부드러운 목소리가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팬들은 누가 채웠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모티콘 그만큼. 궁금하긴 하지만 대부분 이미 이 소리에 익숙할 것이다.

마침내 Onic을 통해 채널 유튜브는 팬들의 호기심에 답하기 위해 영상을 올렸다. 그러나 오닉은 성우가 오닉 케이즈라는 사실을 직접 밝히지 않고 몇 가지 단서만 제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팬들은 이미 익숙한 목소리 외에 오닉 케이즈의 모습을 가리키는 단서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것 같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제 GPX의 주축이 된 미모의 프로게이머 에보스 후니의 프로필

오닉 케이즈의 브랜드 홍보대사 활동

오닉 케이즈
카이스

Onic Kayes의 프로필을 살짝 본 후, 이제 그의 경력 여정이 어떻게 그를 e스포츠 팀의 브랜드 홍보 대사로 이끌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Onic Esports와 같은 e스포츠 팀의 일원이 되기 전에 Onic Kayes는 원래 꽤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소셜 미디어 유명인사였습니다. 팔로워가 꽤 많은 그의 소셜 미디어는 TikTok과 Instagram입니다.

그 인기에 힘입어 노란 고슴도치 로고 팀은 드디어 오닉 케이즈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영입했다. 국내 e스포츠 업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오닉팀도 꽃의 도시 소녀의 인기를 키웠다.

그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은 더욱 많은 팬들을 매료시키는데 성공했다. 그래서 브랜드 앰배서더 피규어의 등장도 팀에 미치는 영향이 꽤 크다.

Yellow Hedgehog 팀의 일원이 된 후 Onic Kayes는 그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 수가 증가하면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Vyn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그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현재 21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TikTok 계정의 경우 이미 최대 5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SNS에는 오닉의 아이템을 응원하는 활동, 계략 그리고 그의 친구들과의 재미. 그의 팬층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Onic Kayes의 모든 업로드가 중요합니다. 좋아하다 그리고 논평 꽤 많습니다.

이상 오닉 e스포츠 팀의 브랜드 앰배서더인 오닉 케이즈의 프로필에 대한 간략한 리뷰였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