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망의 Nintendo Switch Pro, What's Up?

닌텐도 스위치 프로, 무슨 일이야?

가상세계는 한때 외모 루머 확산에 충격을 받은 바 있다. 닌텐도 스위치 찬성.

이 모델은 1920년대 이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현장의 사실은 매우 다릅니다.

그 이유는 Nintendo가 Pro 대신 OLED라는 Switch 모델을 출시하기까지 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것은 이 하이브리드 콘솔 팬들의 기대와는 거리가 멀다.

어때? Switch Pro의 예상되는 존재는 업데이트를 받게 될 것입니다. 하드웨어 기능을 콘솔에 주방 활주로 차세대 9세대 대신 라인만 크게 개선된 OLED 모델 출시로 대체 디스플레이 그리고 출력 이미지 오직.

지금까지 Nintendo는 더 많은 버전이 있을 것이라는 보고서를 계속 기각했습니다. 강한 스위치용. 이 모든 뉴스가 뉴스가 아니다며 손을 씻는 것 같다. 공식적인 그들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플랫폼을 통해 닌텐도 다이렉트 엄밀히 말하면 Nintendo는 가까운 장래에 새 모델을 출시할 의도 없이 향후 몇 달 동안 새로운 게임 타이틀을 출시할 계획을 계속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5개

소문에 대한 사실

닌텐도 스위치 프로, 출시될까?
닌텐도 스위치 V2 OLED 모델로 성공. 출처: VCGamers

기존 사실관계로 볼 때 당사자가 개발자 책임을 회피하는 것 같다.

Nintendo Switch Pro의 등장 자체에 대한 소문이 직간접적으로 Nintendo에서 나온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사실입니다.

2019년 월스트리트 저널(WJS) 보고서에서 출발

이 소문은 2019년 3월 WSJ의 '휘파람'이라는 제목의 '휘파람'으로 시작됐다.Nintendo, 두 가지 새로운 스위치 모델 출시' 또는 인도네시아어로 번역하면 'Nintendo는 두 개의 새로운 스위치 모델을 출시합니다'가 됩니다.

이 글에서는 내러티브 내부고발자 그들이 언급한 두 가지 새로운 모델이 출시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저렴한 대안' (Switch Lite로 구현된 더 저렴한 모델); 그리고 다른 하나는 '향상된 버전'. 이것이 Nintendo Switch Pro 루머의 기원이 된 것입니다.

FCC(Federal Communication Commission)에 보내는 닌텐도 백서

소문이 사그라든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이에 업계는 다시 한번 충격을 받았다. 닌텐도의 공식 보고서 2019년 7월 미국의 다양한 전자 문제를 규제하는 정부 기관인 FCC에서. 보고서에는 등록할 두 개의 "비밀" 콘솔이 있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거기에서 두 개의 새 모델에 대한 "내장" 교체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물론 이것은 그 출현에 대한 소문을 더욱 부채질했습니다.

결론 블룸버그 버전

블룸버그 기사 2019년 9월은 Switch Pro의 출시를 보장하는 결론의 바닥인 것 같았습니다.

당시 그들의 리드는 Nintendo가 최신 모델에 OLED 화면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도킹 출력 4K 품질.

위대한 애니모와 열정

기본적으로 WSJ와 그 유출이 틀렸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두 모델이 공식적으로 제기된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여기서 개선된 변형은 OLED 버전 출시와 함께 그래픽 측면에서만 가능합니다.

우주 게이머 FCC에 대한 Nintendo의 보고서를 포함하여 사실을 필터링하지 않고 순환하는 많은 소문에 속았습니다.

실제로 Nintendo가 실제로 Switch Lite와 OLED 내부를 NVidia Tegra X1+로 교체했기 때문에 여기에서도 여전히 진실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기상조로 보였던 결론을 "특허"하려는 블룸버그의 서두름이었다. 클릭 미끼. 친애하는 수천 명의 친애하는, 파라 게이머 이미 서둘러 뉴스를 생으로 삼켰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 2021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위한 재미있는 추천 상품

Switch Pro를 위한 희미한 희망

Nintendo Switch OLED용 JoyCon Zelda - Nintendo Switch Pro
젤다의 전설 로고를 모티브로 한 조이콘 닌텐도 스위치. 출처: VCGamers

많은 당사자들이 Nintendo Switch Pro 출시가 얼마나 가능성이 없는지 설명하려고 노력했지만 여전히 희망을 포기하지 않은 충성도 높은 팬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Nintendo가 그들의 이론을 정당화할 수 있는 놀라움을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최신 소문에 따르면 최신 타이틀 출시와 함께 젤다 왕국의 눈물이라는 제목의 Switch Pro가 합류합니다. 진수 동시에.

하지만 이번에도 스위치 프로가 아니라 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에 일어났던 OLED 모델이 나올 가능성이 높아져 이 소식은 기각됐다. 게임란트.

VG247 또한 Nintendo가 마침내 콘솔 출시에 집중하기 전에 이것이 Switch 라인의 마지막 주요 돌파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차세대 그들은 Nintendo Switch Pro를 실현하는 것보다 다음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Nintendo Switch 콜라보레이션, 여기 정보가 있습니다!

또한 Nintendo ESshop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완료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