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리아 MLBB 스킬, 여명의 나라를 뒤흔들 준비가 된 신예 마도사

노바리아 기술

이전에 우리는 Novaria의 역사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번에는 노바리아의 게임 내 스킬에 집중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을 이제 막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는 물론 Novaria가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게다가 이 영웅은 2023년 5월 16일에 원래 서버에 출시되었습니다.

노바리아는 영웅에게 적용된 다양한 실험적 효과와 버프, 메카닉, 외형 등으로 오랫동안 어드밴스드 서버에 있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모두 시즌 28의 최신 메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이상적인 마법사 영웅을 얻기 위해 수행됩니다.

또한 출시와 함께 최신 패치노트도 등장했다. 이 업데이트에서 몇 가지 버프 너프 및 메타 변경 사항도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그곳에서 약 2개월의 시간을 보낸 후 그는 "통과"할 수 있었고 개발자는 기복의 역학을 느끼기에 적절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새벽의 땅.

기술은 꽤 좋고 현재 미드 레인 포지션의 요구 사항에 맞습니다.

그래서 선수들에게 MLBB 이 한 명의 영웅 마법사에 대해 이미 궁금한 사람들은 아래에서 그의 다양한 기술에 대한 논의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그것을 읽은 후에 당신이 더 많은 GGWP가 될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어서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새벽의 땅에서 폭동을 일으키는 Mobile Legends Tricks

노바라 소개

새로운 메카닉
새로운 기계공.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제 토론은 핵심, 즉 Novaria의 역학에 들어갈 것입니다. 유틸리티 측면에서 볼 때 Novaria는 대부분의 영웅과 거의 동일한 수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두 가지 지원 스킬과 한 가지 궁극기 스킬(ulti)입니다.

노바리아 스킬의 특징은 대부분 상당히 넓은 범위의 효과 범위(AOE)입니다.

피해를 입히기 위해 마법사 역할을 가진 이 영웅은 두 가지 지원 기술에만 의존합니다.

한편, 궁극기 스킬은 상당한 데미지 출력 없이 서포트만 가능합니다.

얼핏 보면 이러한 종류의 스킬 기반 데미지 조합은 Lylia 및 Luo Yi와 같은 이전의 여러 Poke 마법사에서 보여졌습니다. 당연히 Novaria도 비슷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차이점은 새로운 마법사는 데미지 출력을 제공하기 위해 두 지원 스킬 사이의 콤보나 설정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Novaria의 각 기술은 초당 출력 데미지(DPS)와 터지다.

노바리아 세부 정보
노바리아 세부 사항.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MLBB의 고통스러운 암살자 영웅, 당신의 주축은?

노바리아 기술

노바리아의 기술은 아스트랄 링에서 나옵니다.
노바리아의 기술은 아스트랄 링에서 나옵니다.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역학을 이해한 후에 토론은 Novaria의 기술로 전환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 마법사의 각 기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 - 스타 트레일

이 스킬은 아스트랄 스피어(스킬 1, 2를 통해 노바리아가 소환하는 검은 공)에 적용되는 버프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폭발할 때 피해를 주는 것 외에도 이 공은 20%의 느린 효과도 제공합니다. 계산된 피해는 상대의 마법력과 HP를 기반으로 합니다.

스킬 1 - 아스트랄 블래스트

노바리아가 지정된 원형 지역에 2초 동안 아스트랄 스피어를 소환합니다. 이 스킬은 주변의 적에게 데미지를 줄 뿐만 아니라 패시브 스킬의 2.5배의 둔화 효과를 추가로 부여합니다.

스킬 2 - 아스트랄 리콜

노바리아의 메인 데미지 스킬(버스트)과 버프(모핑)입니다. 이 기술에는 두 단계가 있습니다.

먼저 마법사는 멀리서 떠다니는 아스트랄 스피어를 소환합니다.

이 모드에서 Novaria는 20-60%의 이동 속도 버프를 받습니다.

이 모드는 또한 Novaria를 Astral 모드로 변형시켜 그녀가 Land of Dawn의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아스트랄 스피어를 들고 있으면 노바리아가 아스트랄 스피어를 지정된 방향으로 발사하는 장거리 사격 모드로 변경됩니다.

피해량은 마법사가 보유한 마력의 양, 적중한 대상의 최대 HP, 아스트랄 스피어에서 이동한 거리(최대 2.5배)를 소환 시점부터 계산하여 계산합니다. 공.

얼티밋 - 아스트랄 에코

Novaria는 지정된 방향으로 넓은 AOE 범위를 가진 일종의 파도를 내뿜습니다.

영향을 받은 적은 짧은 시간에 50%의 둔화 효과를 받게 되며 아스트랄 링에 부착됩니다.

그러면 이 링이 적중 대상의 히트박스를 부풀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챔피언! 인도네시아 여자 MLBB 대표팀, 2023 SEA 게임에서 금메달 획득

전투 포인트 또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Novaria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려면 다음에서만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