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적인 불멸의 MLBB: 게이머를 위한 실제 테스트!

피닉스 리버랜드 하나비 스킨

Mythical Immortal MLBB는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 또는 ML과 MLBB로 더 잘 알려진 게임에서 달성할 수 있는 최고 등급입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그것을 얻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유가 없지는 않지만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를 달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오우라나 카이리 같은 프로선수를 만나는 비율도 매우 크다.

e스포츠 팀이 수행하는 엄격한 선발에서는 지원자가 기본 기준으로 신화적 불멸 등급을 달성할 수 있어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따라서 이 등급을 차지할 수 있다면 영웅 조종 능력과 플레이 기술이 평균 이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신화적 불멸의 MLBB 등급과 이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고 계시나요? 이 글에서 저자는 아래에 제시될 상세한 리뷰를 통해 답변을 시도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제공될 정보를 잘못 수신하지 않도록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9 가장 역겨운 파이터 영웅 2024 MLBB

신화적인 불멸의 MLBB란 무엇입니까?

신화적인 불멸의 MLBB
신화적인 불멸의 MLBB. (출처: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Youtube)

자세한 설명에 들어가기에 앞서, 비시저스 Mobile Legends 게임의 공식 개발자인 Moonton은 플레이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아이템 통계, 버프 및 너프 영웅 조정 외에도 순위 맥락에서 게임의 새로운 도전 과제의 존재는 노력 중 하나입니다.

Mythical Immortal 등급 자체가 시즌 29의 첫날부터 Mobile Legends 게임 세계에 등장했습니다. 정확히는 1년 전인 2023년 7월 1일.

이를 얻으려면 레벨 100에 도달해야 하며 신화 등급에서 700점을 성공적으로 수집해야 합니다.

다른 등급과 마찬가지로 해당 등급에 도달하면 여러 레벨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Mythical Immortal은 레벨 1부터 10까지 나누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각 레벨에는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위해 달성해야 하는 5개의 별이 있습니다.

신화적 영광과의 차이점

신화적인 영광 - 신화적인 불멸의 MLBB
신화적인 영광. (출처: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Google)

이 두 등급 사이에는 몇 가지 눈에 띄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Mythical Immortal 이전의 최고 등급인 Mythical Glory는 전면 디자인이 다릅니다.

지배적 인 금색 외에도 주변에 분홍색 포장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여러 가지 색상을 갖추고 있는 신화적 불멸자와는 다르며, 지배적인 색상은 빨간색이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볼 때 Mythical Glory에 도달하려면 600포인트가 필요하며, 각 레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별은 최대 4개입니다.

별의 수와 마찬가지로 Mythical Glory는 Mythical Immortal보다 레벨이 적습니다. 즉, 최대 7레벨입니다.

팁과 요령

음 모바일 전설 (6)
Khufra – 화산 대군주(출처: UHD 배경화면)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가장 높은 순위에 도달하려면 따라야 할 많은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팀 내 역할 분담 알아보기

모바일 레전드에는 매 경기마다 채워야 하는 정글러, 지원, 로밍, 하이퍼 캐리, 경험치 라이너 등 여러 역할이 있습니다.

영웅 구성에 주목하세요 

각 팀에는 최소한 각 라인에서 역할을 수행할 영웅이 한 명씩 있어야 합니다.

적절한 빌드와 엠블럼을 사용하세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 플레이어의 빌드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에 관심이 없다면 Moonton에서 제공하는 권장 사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ETA에 관계없이 이 영웅은 여전히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강력합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