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ton은 MPL 팀이 또 다른 MOBA 게임 부문을 만드는 것을 금지합니까?

Moonton 새로운 규칙

알로하 비시저스! 전자, 계략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인도네시아의 세계는 현재 Esports 팀이 다른 디비전을 구성하는 것을 금지하는 독점 정책과 관련하여 Moonton이 발표한 새로운 MPL 규칙 문제로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 그래서 어떻게 그게 무슨 뜻이야?

그래서 이번 새 규정의 후보에는 MPL에 참가하는 MOBA 팀이 다른 디비전을 가지지 못하도록 어떤 금지 사항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그냥 팀에서.

사실, 이 정책은 여전히 문제일 뿐이지만 이로 인해 여러 e스포츠 팀이 여러 부서에서 폐업했습니다.

우와! 공공 미디어 공간에서 점점 더 많이 논의되고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원하지 않는다 마침내 Moonton이 설명을 제공하기 위해 말했습니다. 그는 무엇을 말 했는가? 궁금한? 이것을 확인하자!

설명

문튼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간접적으로 해명했다. @wtmtoday 2021년 7월 15일 Esports에 대한 가장 뜨거운 소식을 게시한 말레이시아의 공식 Instagram 소셜 미디어 계정으로.

Moonton은 e스포츠 조직이 게임과 별도로 e스포츠 스쿼드를 구성하는 것을 막은 적이 없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MPL)의 규칙과 규정은 어떤 e스포츠 조직도 와일드 리프트 또는 기타 e스포츠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것을 막지 않았습니다.

MPL 경찰은 e스포츠 조직에 배타성을 요구한 적이 없습니다.

MPL과 밀접하게 일한 소식통은 최근 WTM Today에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조직 A가 MPL 인도네시아에서 뛸 병력이 있는 경우 해당 조직은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십에서도 경쟁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모든 팀이나 조직은 MPL 리그 시즌 동안 와일드 리프트 토너먼트에 참가하거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소식통에 따르면 어떤 종류의 계약이 있더라도 모든 조직은 거부할 권리와 선택권이 있습니다.

오늘의 메타는 무엇입니까 공식적인 인스 타 그램 계정

이 게시물에서 What's The Meta Today는 게시물을 보는 다른 Instagram 사용자가 댓글 열을 채우지 못하도록 제한합니다. , 매우 심각해 보인다, 허!

결론적으로 뭐?

친구들을 잘 이해해 주세요. 이 설명을 통해 MPL이 조지아 Esports 팀이 다른 MOBA 부서를 여는 것을 금지하지 않았습니다. 왜 그런 겁니까? 그런 일이 발생하면 모든 팀이 거부할 권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일어난 일에 대한 실제 사실

e스포츠 비즈니스나 제품이 있다면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브랜드 대사. 사실, 존재 브랜드 대사 이것이 회사나 제품을 나타내는 아이콘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로 알다, 문튼과 함께 계략 자부심, Mobile Legends도 있습니다 브랜드 대사. 여기선 전속계약 안하는 놈들임 계략 다른 MOBA 또는 계략 경쟁자.

이것은 또한 두 당사자 간의 공식 합의가 있음을 상징합니다. 일방이 계약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 또는 심지어 양 당사자가 계약의 내용을 위반하는 경우 적용되는 결과가 있습니다.

문튼이 지금 마주한 경우처럼 문튼은 아무것도 허락하지 않는다. 브랜드 대사 라이벌 MOBA 게임을 플레이하는 e스포츠 팀. 이미 유효한 계약이 있는 경우에는 물론 합법적입니다.

세상에 브랜드 대사, 그들은 실제로 재생할 권리가 있습니다 계략 그들이 원하는대로. 다만, 모바일 레전드 이외의 플레이 게임을 하나의 매체에 게시하는 것과 관련된 사항은 생중계 또는 소셜 미디어 계정의 미디어 간행물 브랜드 대사 그 자체로 이미 계약을 맺은 경우 Moonton에서 확실히 허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다른 MOBA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는 일부 E스포츠 팀에 영향을 미치며, 특히 E스포츠 팀이 이미 MPL에서 플레이하는 것으로 매우 잘 알려진 경우에 그러합니다.

그 이유는 만약 브랜드 대사 라이벌 MOBA 게임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팀에서.

지금,, Esports 팀이 다른 MOBA 부서를 구성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Moonton의 독점 정책 문제에 관한 몇 가지 사실입니다.

또한 읽기: PMNC 2021 그랜드 파이널 순위에서 NFT Squad의 성과는 어떻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