훔치기 쉬운 GTA 온라인 최고의 자동차!

GTA 온라인 자동차

~ 안에 GTA 게임, 당신은 차량을 훔치는 것을 포함하여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GTA 온라인에는 쉽게 훔치고 보관할 수 있는 여러 자동차가 있습니다.

게임에는 수백 대의 자동차가 있습니다. GTA온라인. 차는 플레이어가 훔쳐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오늘날의 기준으로는 상당히 좋지 않지만 일부는 꽤 훌륭하고 소유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게임 내 최고의 차량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 차를 아주 싸게 살 수도 있지만 무료로 얻을 수 있다면 그만한 가치가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모든 자동차 GTA온라인 이것은 게임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부터 있었습니다. 게임 출시 이후 더 이상 업데이트가 없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P 2023에서 GTA San Andreas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절도하기 쉬운 최고의 GTA 온라인 자동차 목록

이 게임에서 무료로 아이템이나 차량을 얻는 것은 특히 아래의 차량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플레이어에게 만족 그 자체입니다.

카린 후토

카린 후토
카린 후토 – GTA. 출처: 유튜브/일급비밀.

GTA 드리프트의 세계에 들어가고 싶은 사람은 Rockford Hills 또는 LSIA 주변에서 훔칠 수 있는 Karin Futo를 반드시 사용할 것입니다.

이 차는 특히 게임 초반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차량의 경우 견고한 성능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속 119.25마일의 잠재력 덕분에 Karin Futo는 도난 시 구할 수 있는 두 번째로 빠른 자동차입니다.

드리프트는 실제 경쟁 레이싱보다 친구에게 자랑하기에 더 적합하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즉, Karin Futo는 인기 있는 Princess Bubblegum 테마 정복을 포함하여 몇 가지 멋진 사용자 지정 옵션도 제공합니다.

바피드 도미네이터

바피드 도미네이터
바피드 도미네이터 - GTA. 출처: Youtube/Chris Spooner Motoring,

GTA 온라인 플레이어가 훔치고 숨길 수 있는 빠른 자동차에 대해 말하자면, Vapid Dominator는 최고 속도가 120.25mph입니다.

Vapid Dominator는 게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 중 하나이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그 힘이 가려졌습니다.

케이그런데, 플레이어가 보행자에게서 얻는 대부분의 차량은 Vapid Dominator만큼 좋지 않습니다. 

바피드 도미네이터는 공짜를 찾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구입을 고려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특히 그렇게 쉽게 도난당할 수 있는 자동차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 차를 찾는 사람은 누구나 필박스 힐 주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베르막트 센티넬 XS 

우베르막트 센티넬 XS 
우베르막트 센티넬 XS – GTA. 출처: Youtube/Tomas Varg.

Ubermacht Sentinel XS는 GTA 온라인에서 도난당해 숨겨둔 또 다른 클래식 자동차입니다. 최고 속도는 117.25mph이지만 더 좋은 점은 HSW 멤버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차 그만한 가치가 빠른 쿠페를 찾는 사람을 위해. 참고로 Ubermacht Sentinel XS의 HSW 버전은 최고 속도가 137.75mph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HSW의 첫 번째 라운드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NPC.

따라서 이러한 변경 사항은 이 목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모델의 품질이 향상되더라도). Rockford와 Vinewood Hills 주변에서 이러한 자동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베르막트 시온

우베르막트 시온 
우베르막트 시온 – GTA. 출처: Youtube/GTA 시리즈 비디오.

쿠페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Ubermacht Zion은 GTA 온라인 플레이어가 NPC에게서 선택할 수 있는 또 다른 빠른 자동차입니다. Ubermacht Zion의 최고 속도는 117mph이고 랩 타임은 1:07.403이며, 후자는 Ubermacht Zion을 쿠페 부문에서 3위에 올렸습니다.

이 작은 틈새는 플레이어가 이 게임에서 세차하고 보관할 수 있는 다른 자동차보다 더 유용합니다.

유일한 빠른 쿠페는 HSW Sentinel XS와 Karin Previon이지만 Ubermacht Zion이 그다지 나쁘지 않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Rockford Hills, Family 및 Vespucci Beach 주변에서 이 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Ubermacht Zion Cabrio는 힘이 약하고 호기심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도난당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온라인 조직 모집: 자격, 방법 및 혜택!

카리나 술탄

카리나 술탄 
카리나 술탄 – GTA. 출처: Youtube/GTA 시리즈 비디오.

Karina Sultan은 이 목록에서 정말 멋진 팬 중 하나입니다. 체임벌린 힐스, 리틀 서울, 샌디 해안 근처에서 이 차를 찾아 훔치고 회수할 수 있습니다. 115.75mph의 최고 속도도 매우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원래 Karin Sultan에 대한 업그레이드인 Karin Sultan RS Classic으로 변환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재미있는 일을 하면 자동차 등급도 스포츠에서 슈퍼로 바뀝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및 GTA 온라인 최고의 픽업 트럭 7가지

저렴하고 번거롭지 않은 충전 게임을 원하는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