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Overpower의 추천 애니메이션 5개

애니메이션 압도

일본 만화 영화 압도적인 힘을 지닌 주인공(MC)의 모습은 언제나 흥미롭다. 특히 상대를 압도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애니메이션은 단지 압도적인 캐릭터를 부각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흥미로운 스토리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압도적인 MC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긴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애니메이션을 저자가 정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슬픈 애니메이션 7선, Make Me Week!

MC Overpower의 추천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많은 캐릭터는 강해지기 위해 힘든 훈련을 하고 초강력 적을 쓰러뜨리는 등 오랜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애니메이션 속 MC가 처음부터 매우 강한 것으로 밝혀지면 어떻게 되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Overpower 애니메이션 추천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원펀맨

MC Overpower가 포함된 애니메이션 - 사이타마
원펀맨의 사이타마. 출처: 뮤즈 인도네시아/유튜브

최고의 오버파워 애니메이션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물론 놓치지 마세요. 원펀맨 그리고 그들의 슈퍼 인기 캐릭터 이름은 사이타마현.

비록 그가 다른 슈퍼히어로들 중에서 가장 단순해 보이고 종종 과소평가되기도 하지만, 사실 사이타마는 이 애니메이션의 모든 캐릭터를 능가하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놀라운 속도 외에도 사이타마의 펀치도 매우 강력합니다. 그는 단 한 번의 펀치로 물건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모브 사이코 100

MC Overpower가 포함된 애니메이션 - Mob
Mob Pyscho 100의 마피아 캐릭터. 출처: Muse Indonesia/Youtube

Mob Psycho 100은 Shigeo Kageyama(Mob)라는 중학생의 여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겉으로는 딱딱해 보여도 알고 보면 남다른 타고난 초능력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자신의 힘을 은폐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능력이 발각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렇게 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그는 다른 사람들을 대할 때 정말로 자신의 힘을 사용하고 통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나루토

MC Overpower가 포함된 애니메이션 - 나루토
나루토. 출처: @Naruto_Anime_EN/X

우리가 알고 있듯이 나루토에는 압도적인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의 메인MC는 바로 우즈마키 나루토 몸에 큐우비 차크라가 있다.

이 캐릭터가 얼마나 강한지 보려면 아카츠키 페인의 코노하 공격과 제4차 시노비 전쟁을 비롯한 여러 대규모 전투를 시청해 보세요.

나루토 외에도 이 애니메이션에서 압도된 것으로 분류될 수 있는 다른 캐릭터는 Uchiha 트리오입니다. 마다라, 이타치와 사스케.

사이키 쿠스오 노 사이난

사이키
사이키. 출처 : @saikikusuo_PR/X

다음 애니메이션은 사이키 쿠스오노 사이난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사이키 쿠스오의 심령술사로서의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일반적으로 한 캐릭터가 하나의 힘만 갖고 마스터한다면 Saiki는 한 번에 많은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는 순간이동을 할 수 있고, 공중에 떠 있을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마음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Mashle: 마법과 근육

MC Overpower가 포함된 애니메이션 - Mash Burndead
애니메이션 매쉬레의 매쉬 번데드. 출처 : @mashle_official/X

2023년 개봉한 이 애니메이션은 원펀맨과 해리포터 요소가 강해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이 애니메이션의 MC인 Mash Burndead는 모든 것이 마법에 의존하는 세상에서 조금도 마법의 힘 없이 살고 있습니다.

그는 마법의 힘이 없기 때문에 종종 과소평가됩니다. 그러나 사실 마쉬의 초인적인 체력에는 또 다른 장점이 있다.

그는 초스피드, 남다른 신체 지구력, 그리고 상대를 한방에 쓰러뜨릴 수 있는 강력한 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진짜 마법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납득시키려는 것처럼 다양한 상황에서 움직임을 조작할 수 있을 만큼 강하다.

헌터 x 헌터

헌터×헌터 - 곤과 키루아
곤과 키르아. 출처: @HxHVizuals/X

헌터x헌터는 각자의 특성을 지닌 다양하고 강력한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메인 MC인 곤 프릭스 역시 숨겨진 능력을 지닌 아이입니다.

곤 뿐만 아니라 킬루아 졸디크 또한 그는 암살자로서의 끔찍한 훈련을 통해 얻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캐릭터의 압도적인 힘은 Chimera Ants 편에서 점점 더 분명해집니다. 그곳에서 그는 메르엠의 가장 강력한 경호원 중 한 명인 네페르피투와 싸웠습니다.

Chimera Ants 아크는 또한 이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강한 두 캐릭터, 즉 Meruem과 Netero 사이의 장대한 전투에서 압도적인 힘을 보여줍니다.

드래곤 볼

손오공 드래곤볼
드래곤볼 애니메이션에서 손오공의 변신. 출처 : DB_official_ko/X

최종 추천은 드래곤 볼. 이 애니메이션에는 Goku와 같은 압도적인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그의 특별한 Super Saiyan 변신 외에도 Goku는 Kamehameha 및 True Ultra Instinct와 같은 많은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오공 외에도 이 게임에는 악당을 포함하여 다른 강력한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보장합니다. 정말 재미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세이넨 애니메이션 영화 5편, 꼭 봐야 할 영화!

그래서 자유 시간에 시청해 볼 수 있는 최고의 압도적인 MC가 포함된 애니메이션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위 목록 중 시청해 본 것이 있나요?

다양한 라이브 스트리밍 앱 상품을 에서 저렴하고 빠르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이 애니메이션을 보기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