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로 라이트닝 곤봉, 마법 데미지를 올려주는 전기봉 Hero ML!

라이트닝 곤봉 커버

라이트닝 곤봉 중 하나이다 항목 파쇄력을 높이기 위해 마법 피해 에게 소유 된 영웅 안에 계략 모바일 레전드.

~ 안에 계절 전 모바일 전설, 항목 그것은 종종 영웅 지원 그리고 마술사 우연히 된 것설정 가지다 마법의 힘 그리고 마법 피해. 그러나 개발 과정에서 Moonton은 또한 영웅 비마법사 할 수 있는 것 마법 피해.

이러한 변화로 인해, 플레이어 역시 섞이기 시작했다 항목 이 전기 지팡이 영웅 그래서 그것의 사용이 광범위하고 더 역동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2022년 2월에 Harith Goldlane 구축

이 기사에서 저자는 당신을 탐험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라이트닝 곤봉, 증식할 수 있는 마법의 전기 지팡이 마법 피해 파라 영웅 안에 성냥 모바일 레전드에서.

라이트닝 트런천, 매직 데미지용 매직 스틱 GG

항목 기본 상태

상태 기본 이 마법의 전기봉은 상태를 높일 수 있는 세 가지 보너스 매개변수가 있기 때문에 꽤 괜찮습니다. 영웅 사용자.

라이트닝 곤봉 1

와 함께 라이트닝 곤봉, 영웅 사용자는 추가로 얻을 것입니다 마법의 힘 75점 중. 다음 효과, 영웅 사용자는 감소를 받게됩니다 쿨다운 10%만큼.

다음 추가도 보너스 어디 300포인트 중. 이 3가지 효과로 영웅 ~와 함께 마법 피해 전에 사용될 때 확실히 자격이 있을 것입니다 게임 중반.

항목 2250원으로 꽤 비싸다. . 당신은 정말로 의지해야합니다 골드 레인 최대한 그렇게 항목 이들은 더 빨리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당신도 필요합니다 짓다 항목 이것은에서 현자의 책, 파워 크리스탈 그리고 마술 지팡이 플러스 760 . 따라서 최적화 골드 레인 가능한 한 빨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짓다 항목 이것.

보너스 항목 매개변수

감질나게 하는 항목 이것이 그의 패시브 능력입니다. 이 마법 전기 지팡이의 패시브 능력은 숫자에 따라 커집니다. 어디 에게 소유 된 영웅 사용자.

라이트닝 곤봉 2

20~1000점의 보너스가 있습니다. 마법 피해 세 가지 표적에 대해 영웅 사용자. 이 효과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합니다. 영웅 레벨업합니다.

예를 들어, Cecilion이 스택그것은 약 10,000 어디, 그는 추가 보너스를 얻을 것입니다 마법 피해 1000포인트 중. Cecilion이 최대 레벨에 있고 사용하면 더 나빠질 것입니다. 항목 가산기 마법 피해 다른 사람들은 좋아한다 신성한 수정.

계산해보면 세실리온의 최대 레벨과 스택그의, 뿐만 아니라 항목 가산기 마법 피해 다른 사람들은 3000 이상을 만들 것입니다 마법 피해. 하지만, 플레이어 일반적으로 수집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스택 그루브 때문에 세실리온을 위해 성냥 불확실합니다.

적어도 위의 그림은 이 요술봉을 사용할 때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줍니다. 영웅 적절한 시간과 적절한 상황.

또한 읽으십시오: Skin 515 ML 2022를 살펴보세요. 디자인은 미래지향적입니다!

번개 곤봉 콤보와 다른 아이템

성스러운 수정 콤보

번개봉과 성스러운 수정

마법의 전기봉과의 조합 신성한 수정 배가 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마법 피해 영웅 사용자가 곱합니다.

이유, 신성한 수정 레벨에도 영향을 받음 영웅 사용자, 그래서 당신은 필요 농업 그리고 경험치 패시브 효과가 더 두드러집니다.

내장 효과 신성한 수정 도 조금 추가됩니다 마법의 힘 사용자당 100포인트만 제공됩니다. 와 결합할 때 항목 이 전기봉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175점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마법의 힘, 플러스 감소 CD 10% 및 어디 300포인트.

그 외에 해야 할 일 농업 경험치 그리고 씌우다 영웅 ~와 함께 마법 피해 그것은 안으로 초기 게임. 목표는 빠르게 회전하여 이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영웅 상대 중반 ~까지 늦은 계략.

썬더 벨트와 콤보

번개 곤봉 천둥 벨트

라이트닝 곤봉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 방어 처럼 썬더 벨트 이것. 하지만 썬더 벨트 로 분류 방어 아이템, 추가 효과는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영웅 ~와 함께 마법 피해.

우선, 조합 항목 마법의 전기봉과 썬더 벨트 특히 섹션에 사용자 매개변수를 추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는 20%와 같습니다.

썬더 벨트 40점의 보너스도 줍니다 물리적 방어, 보너스 800 휴대전화 그리고 재생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러나이 마법의 전기 지팡이와 결합하면 매우 유용 할 것입니다 패시브 효과입니다.

썬더 벨트 능력을 줄 것이다 진정한 피해 의지하다 휴대전화 최대 사용자. 이 마법의 전기 지팡이가 주는 동안 마법 피해 레벨에 따라 영웅.

이 둘이 합쳐지면 손상 생성된 값은 다음에서 감소하지 않습니다. 실드 아이템 또는 방어 에 의해 사용 영웅 상대.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바라츠 페인 빌드 아이템

운명의 시계와 콤보

운명의 번개 곤봉 시계

뿐만 아니라, 운명의 시계 그리고 라이트닝 곤봉 더 많을 것이다 GG 두 추가 효과가 모두 활성화된 경우.

왜냐하면, 운명의 시계 보너스를 주는 것 외에 어디 600포인트의 추가 효과도 보너스로 줍니다. 어디 최대 300포인트. 그 뜻은, 영웅 사용자는 추가로 얻을 것입니다 어디 최대 900점.

한편, 이 마법의 전기 지팡이는 마법 피해 수량에 따라 어디 그리고 사용자 수준. 효과와 결합하는 경우 운명의 시계, 분명히 손상 그에 따른 통증도 점점 심해지고 있습니다.

단, 한 번에 20초를 기다려야 얻을 수 있습니다. 풀 스택 추가 효과 운명의 시계 이것. 로 시간을 채우다 농업용 금 그리고 버프.

캘러미티 리퍼와의 콤보

라이트닝 트런천과 재앙의 사신

마법의 전기 지팡이 효과와 재앙을 거두는 자 또한 적립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방해받지 않고 버프 영웅 상대.

재앙을 거두는 자 혼자 70의 보너스를 줄 것입니다 마법의 힘, 추가 100포인트 어디, 뿐만 아니라 감소 쿨다운 10%만큼. 즉, 이 마법의 전기봉과 조합하면, 영웅 사용자는 400을 얻습니다 어디 및 2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전기봉의 부가효과와 재앙을 거두는 자 거기에 수량 손상 주어진다. 예를 들어, 영웅 나나는 어디 2000년까지 두 번째 항목 이것.

나나가 입으면 기술 ~와 함께 마법 피해, 그러면 1000을 생성합니다. 손상 방해받지 않고 방패 또는 방어 아이템 상대가 사용하는 다른 것.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Chang'e 빌드 2022, 지금 사용해 보세요!

라이트닝 곤봉에 어울리는 4명의 ML 영웅

세실리온

번개 곤봉 세실리온

라이트닝 곤봉 그리고 Cecilion은 매우 "조율"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Cecilion은 두 배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디성공하면 최대 99,999입니다.

다수의 플레이어 시도 할 것이다 짓다 세실리온 항목 추가 마법 피해 에 따라 스택 어디-그의. 와 함께 스택 이 마나도 Cecilion은 스팸 기술 그리고 지배하다 미드레인.

이 마법 전기봉의 효과가 더해지면 세실리온은 살인 병기가 될 수 있다 영웅 특히 효과적인 상대 기술 그것의 1과 2.

세실리온에게도 장착하면 재앙을 거두는 자 또는 운명의 시계, 보장 영웅 상대는 그 앞에서 멈추고 돌아올 것입니다. 베이스 그들은 맞았다 죽이다.

앨리스

라이트닝 곤봉과 앨리스

다음과 같이 Alice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세실리온이 할 수 있었던 것처럼 스택 어디. 차이점은 Alice가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스킬셋 특별히 생활 도둑질.

이 전기 지팡이를 앨리스에게 사용하면 빠르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핵심 영웅 싸우기 위해서 영웅 코어 일반적으로 생산하는 상대 손상 나쁘지 않습니다.

기술 1 Alice는 또한 멀리서 상대를 표적으로 삼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찌름 일대일로 대면하지 않고 상대. 마법의 전기 지팡이와 재앙을 거두는 자 에 권장되는 조합입니다. 영웅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최고의 영웅 카운터 앨리스, 프로 플레이에서 선택한 영웅!

셀레나

라이트닝 곤봉과 셀레나

전기봉과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또는 운명의 시계 그래서 셀레나는 스팸 기술 궁극적인에서 모드를 전환하려면 엘프 된다 심연.

언제 패션 엘프, 셀레나는 벌 수 있습니다 손상 추가 기술 1과 2 스택 심연 마크. 나중에 즉시 진행 스킬 콤보 바로 변신한 셀레나 심연 모드 그리고 사용 기술 1과 2 방법 그만큼.

또한 셀레나의 "메기"를 손상 스택, 그래서 당신은 목표를 조준하기에 충분히 관찰해야합니다 기술 2 낭비하지 않도록 어디.

카리나

카리나와 라이트닝 곤봉

영웅 이 민첩한 것을 다음과 같이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아이템. 와 함께 항목 이것, Karina는 많이 생산할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공격당 최소 300의 배수.

와 함께 추가하면 항목 운명의 시계, 공급 어디 카리나의 키가 더욱 커지고 마법 전기봉의 추가 효과가 더욱 강력해질 수 있습니다.

와 함께 콤보 기술 1, 2 및 궁극적인 카리나, 그녀는 될 수 핵심 영웅 힘든 중반 ~까지 늦은 경기. 따라서 이 전기 지팡이를 재앙을 거두는 자 ~을 위한 진정한 피해 또는 운명의 시계 카리나 버전용 스팸 기술.

또한 읽으십시오: 카리나의 2022 고통스러운 빌드 추천, 지금 시도해보세요!

그것은 부정할 수 없다. 라이트닝 곤봉 중 하나이다 마법 아이템 개선할 수 있는 마법 피해 더블. 그러나 많이 필요합니다 농업 먼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