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 MLBB 순위에 갇혀? 이 중요한 팁을 수행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에픽 등급에서 벗어나는 방법 알아보기 MLBB 이 간단한 가이드와 함께. 여기에서 빠르게 순위를 올릴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요령을 공유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Epic MLBB 등급에 머물다가 때때로 잠시 동안 Grandmaster로 돌아갑니다. IV 및 V Epic MLBB 등급은 플레이어가 가장 어려움을 겪는 곳이기도 합니다.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일정 시간이 지나면 나머지 시즌을 포기하고 클래식에서 휴식을 취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일부 플레이어는 전체 게임을 포기하기도 했습니다.

소수만이 성공했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MLBB Epic 등급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몇 가지 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Epic MLBB 등급에서 빠르게 등급을 올리는 트릭

자신을 과대평가하지 말라

MLBB 에픽 랭킹

별 5개로 그랜드마스터 I이 되면 게임에서 승리하는 즉시. 기본적으로 당신은 최고에서 최악으로 이동했습니다. 

더 빠른 상승을 위해 해야 할 일은 Kagura, Cyclops, Lancelot, Gussion, Harley, Fanny 또는 심지어 Karina와 같은 솔로 캐리 영웅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하나.최고. 

맹목적으로 영웅을 선택하는 것을 멈추고 그에 따라 위치를 조정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들도 당신을 데려가도록 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건방진하지 마십시오. Grandmaster에서 수행한 작업은 더 이상 Epic MLBB 등급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Ruby 및 Chou와 같은 탱크, 지원 또는 전투기와 같은 더 지원적인 역할을 배우십시오.

푸시 랭크를 계속하기 전에 연습하세요

MLBB 에픽 랭킹

고전 게임은 목적을 위해 존재합니다. 이전에는 역할을 조정해야 하는 첫 번째 항목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역할에 맞추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고전을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암살자 플레이어이고 Lancelot, Sabre 및 Karina와 함께 Epic MLBB 등급으로 이동합니다.

팀에 맞게 마법사 및 탱크와 같은 다른 역할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Cyclops는 인기 있고 강력한 마법사이므로 공부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Johnson과 Hylos는 둘 다 좋은 탱커이기 때문에 공부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클래식을 플레이하고, 대부분의 역할을 마스터하고, 랭크로 돌아가면 랭크 매치에서 훌륭하게 해낼 것입니다.

솔로 순위를 재생하지 마십시오

MLBB 에픽 랭킹

물론 이것은 MLBB Epic 등급에서 벗어나기 위해 해야 하고 반드시 해야 하는 방법입니다. 친구가 없으면 실력이 좋고 실력이 있다고 생각되는 공개 플레이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함께 플레이하도록 초대하기 전에 해당 영웅의 승률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팁들을 적용하면 Vicigers 친구들이 즉시 연승을 거두고 Epic MLBB 등급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혼자 플레이하여 신화에 오르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동안 랭크가 오르지 못했을 수도 있고, 항상 솔로 플레이를 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솔로 플레이를 통해 빠르게 Mythic에 도달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솔로 플레이로 신화 달성에 성공한 플레이어도 많다.

솔로 랭크를 플레이하다 보면 유독 플레이어와 아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두통을 줄 뿐이며 전혀 승리가 없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ya를 사용하여 Epic Mobile Legends 등급을 올리는 쉬운 방법

마스터 원 히어로 웰

MLBB 에픽 랭킹

모든 역할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하지만 자신만의 영웅 역할도 있어야 합니다. 메커니즘과 좋아하는 영웅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배우면 이 영웅을 능숙하고 능숙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명의 영웅을 마스터해야 플레이가 더 좋고 원활해질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빠르게 마스터하려면 실험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미 전문가인 다른 사람들, 즉 스트리머 및 프로 플레이어로부터 배우십시오.

게임 내 라이브 및 e스포츠 메뉴를 통해 공부한 스트리머 영웅을 바로 볼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면 유튜브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갈 수 있습니다. 길을 잃거나 게임을 할 때 실수하지 않도록 가능한 한 많은 지식을 찾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쉬운 랭크업 영웅, 센세이션을 느껴보세요!

지금까지 Epic MLBB 랭크에 머물러 있는 분들을 위한 팁이었습니다. Land Of Dawn에서 게임 플레이에 팁을 적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아직 Epic MLBB 순위에 갇혀 있는 Vicigers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