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Lesley

추 ML

Vicigers 친구들은 항상 영웅 Lesley를 만나고 그녀와 싸우기가 어렵습니까? Lesley의 영웅 카운터 사용 모바일 레전드 다음으로 강한 2022.

Lesley는 특히 다른 동료 저격수 또는 마법사 및 암살자처럼 HP가 얇은 영웅에게는 상당히 짜증나는 MM 영웅입니다.

Lesley는 매우 아픈 치명타 공격을 가진 영웅 중 하나입니다. HP가 낮은 영웅의 경우 공격이 HP의 절반까지 소모할 수 있습니다.

논리적으로 Lesley에 대한 자연적인 위협은 유조선과 전투기입니다. 하지만 레슬리의 영웅에 대항할 수 있는 이 두 가지 범주 외에도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Lesley가 Land Of Dawn에서 그녀와 싸울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에 대해 논의합니다. 

영웅 카운터 레슬리 MLBB 목록 

올더스

카운터 히어로 레슬리
올더스

Aldous는 이미 큰 스택을 가지고 있다면 매우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입는 파이터입니다. 물론 이 영웅은 레슬리의 카운터 영웅으로 활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Aldous조차도 단 한 번의 공격으로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마지막 능력을 사용하여 Lesley를 지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은 Aldous의 공격에서 벗어나기 어려울 것입니다.

Aldous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하고 치명적인 파이터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꽤 많은 너프를 받았지만 여전히 OP입니다.

올더스의 유일한 스킬(계약: Soul Steal)은 단 한 번의 공격으로 3000 이상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카운터 히어로 레슬리

Chou는 자주 업데이트되고 많은 레이어에서 사용되는 Mobile Legends 게임의 영웅입니다. Chou는 적의 공격에 강하고 강하게 만드는 파이터 역할을 가진 영웅으로, 이 Mobile Legends 영웅은 매우 높은 면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Chou는 매우 훌륭한 Counter Lesley 영웅일 것입니다. 이 영웅은 높은 CC 스킬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능력으로 Chou는 그의 공격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를 납치 할 수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가 레슬리를 쓰면 슈를 쓸 수 있다. Chou는 꽤 좋은 CC 기술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할리

카운터 히어로 레슬리
할리

갑자기 적을 순간이동시켜 공격하는 할리의 스킬은 그를 최강의 카운터 히어로 레슬리로 만드는 주요 가치가 된다.

Harley는 미사일 공격이 있기 때문에 그에게 너무 가까이 갈 필요가 없습니다. 매우 고통스러운 공격 Harley와 마지막 능력으로, 간신히 죽음의 상태에서 탈출 한 적들은 여전히 죽을 것입니다.

적의 정상적인 상태라면 상대로부터 쉽게 탈출할 수 있지만, 전투 시작 시 그가 받은 피해는 할리의 능력으로 죽게 됩니다.

카리나

카운터 히어로 레슬리
카리나

기본 공격에 크게 의존하고 애매한 기술을 가진 카리나에게 매우 취약한 레슬리. 카리나의 첫 번째 스킬은 더 빠르게 달리고 잠시 동안 기본 공격을 상상합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다른 기술로 적을 공격하기 전에 약간의 피해를 먼저 흡수할 수 있습니다. 

또는 반대로 카리나의 공격이 충분히 크다면 카리나의 섀도우 러쉬 최대 스킬로 공격을 시작한 다음 독점으로 탈출하면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적은 즉시 도망쳐 카리나에게 큰 피해를 줄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갑자기 (덤불에서) 그를 공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당신이 알아야 할 7명의 카운터 랜슬롯 영웅

나탈리아

카운터 히어로 레슬리
나탈리아

Natalia는 매우 치명적인 암살자입니다. 그녀의 능력으로 Natalia는 눈치 채지 못한 채 Lesley의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나탈리아는 그에게 좋은 적이 될 수 있다.

그러나 Lesley는 Snip Ultimate 스킬을 활성화하면 Natalia의 카운터가 될 수도 있습니다. 나탈리아가 근처에 숨어있을 때 그는 즉시 나탈리아의 행방을 발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나탈리아와 리디를 레슬리와 함께 사용한다면 궁극의 쪼개기 스킬을 사용할 때까지 빠르게 기절시키거나 기다려야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히어로 카운터 프레야

그래서 이들은 Mobile Legends에서 게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Lesley 카운터 영웅 중 일부였습니다. 좋아하는 영웅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