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laner Mobile Legends 챔피언, RRQ R7에 대해 알아보세요

e스포츠 대회, 특히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많은 인도네시아 프로 선수들이 그들의 기량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포함 RRQ R7 새로운 영주 offlaner라고 불린 사람. 챔피언의 타이틀을 유지하는 것은 실제로 획득하는 것보다 더 어렵습니다. 이 요인은 자기 만족으로 인해 당신을 부주의하게 만들뿐입니다.

그리고 상대방은 침묵하지 않고 기술과 팀 응집력 측면에서 계속 배우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따라서 챔피언이 되려는 야망은 조금도 가라앉아서는 안 된다. RRQ R7 Rivaldi Fatah라는 실명을 가진 프로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명칭입니다. RRQ R7은 항상 이 원칙을 고수하는 선수 중 한 명입니다. Mobile Legends Professional League(MPL) 시즌 5 이벤트에서 우승한 적이 있지만 우승 트로피를 획득하려는 그의 야망은 조금도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MPL 4개국 컵 챔피언십-MPL 전 개최된 워밍업 토너먼트에서 1개 RRQ R7 RRQ Hoshi 팀을 이끌고 최고의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RRQ R7은 RRQ Hoshi를 MPL Indonesia 시즌 5와 시즌 6의 백투백 챔피언으로 이끄는 데 성공하여 Mobile Legends e스포츠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RRQ R7과 RRQ Hoshi 팀원들에게 MPL 인도네시아 시즌 6은 쉽지 않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규시즌에서 주축을 맡았던 RRQ 신인의 이탈로 RRQ 호시가 속한 팀도 최하위로 추락했다. 물론 다른 팀들도 팀원들의 기량을 빠르게 향상시키고 있기 때문에 다시 정상에 오르기는 어렵다.

RRQ R7 Mobile Legends에서 RRQ Hoshi 팀의 오프라인 가드로 정말 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RRQ R7은 방어한 팀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RRQ Hoshi가 Geek Fam 팀과 다시 대결할 수 있게 한 Chou의 영웅에 의존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흥미롭게도 RRQ R7이 RRQ Hoshi를 이끌고 MPL 인도네시아 시즌 6에서 우승했을 때 그는 현재 시즌 동안 16명의 영웅을 실행한 가장 높은 영웅 풀을 가진 선수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Yu Zhong이 사용하는 영웅은 11경기로 당시 META 영웅에 포함되지 않았던 Dyroth와 Masha 영웅까지 당시 최고의 영웅 중 하나였습니다. RRQ R7은 일련의 Mobile Legends 영웅을 마스터하는 기량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MPL 인도네시아에서 발표한 게임 통계에 따르면, 그만큼 많은 영웅 풀이 있습니다. RRQ R7 상대를 한 번에 134번 성공적으로 제거하여 평균 3,810 DPM(분당 피해)을 얻었습니다. 또한 그는 분당 648.2골드(GPM)와 최대 246회의 어시스트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RRQ R7은 Mandiri First Team MPL Indonesia 시즌 6에 이름을 올렸고, Land of Dawn에서 가장 강력한 오프플레이어로 선정되었습니다.

RRQ 팀을 디펜딩 챔피언으로 이끈 그의 탁월함에 이어 대부분의 ML 팬들이 기다려온 매력은 Mobile Legends: Bang-bang 스타일의 월드컵 대회인 M2 이벤트에서 RRQ R7의 활약입니다. M1 대회 당시 신인이었던 RRQ R7과 RRQ 호시가 건강이 좋지 않아 출전조차 하지 못한 것도 이해할 만하다.

MPL 인도네시아의 가장 강력한 Offlaner 통치자는 마침내 RRQ Hoshi를 싱가포르에서 열린 M2 Mobile Legends World Championship 세계 대회에서 3위에 올릴 수 있게 했습니다. 축하합니다 RRQ R7.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