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etron Red Aliens, Bootchamp PEI 2021에서 Zeus Esport와의 결투 승리

Bigetron Red Aliens, Bootchamp PEI 2021에서 Zeus Esport와의 결투 승리

우리 모두는 Bigetron Red Aliens가 Morph Team과의 치열한 결투에서 승리한 후 PMPL ID 시즌 3에서 Bootchamp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PEI 2021에서 Bigetron은 PMPL ID 시즌 3에서 얻은 드롭존을 다시 차지합니다.

Bigetron Red Aliens, Bootchamp PEI 2021에서 Zeus Esport와의 결투 승리
출처: www.google.com

베트남에서 온 Zeus Esport 팀이 Sanhok 지도에서 Bigetron의 낙하 지점인 Bootchamp에서 Bigetron Red Aliens에 도전합니다.

Bigetron 부트캠프에서 제우스를 물리치세요

Zeus와 BTR은 치열한 경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팀은 한때 PMGC 2020에서 경쟁했습니다.

이번에 두 사람은 PEI 2021에서 다시 만났고, 같은 드롭존까지 떨어졌다. Zeus는 처음부터 Bootcamp를 선택했거나 의도적으로 BTR RA에 도전하기를 원했습니다.

분명한 것은 BTR은 다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Bootcamp에서 힘들었고 Zeus를 신속하게 로비로 데려올 수 있었습니다.

출처: www.google.com

PEI 2021에서 Bigetron은 Bootchamp에서 Zeus를 2번 만났습니다. 첫 번째 경기에서 Bigetron은 결투에서 이기고 모든 Zeus Esport 선수를 집으로 보냈고 두 번째 경기에서 Bigetron은 3명의 Zeus 선수를 집으로 데려와 다시 승리했습니다.

Bootcamp를 계속 유지하시겠습니까?

Bigetron이 Zeus를 상대로 승리하면서 Bigetron이 계속해서 사녹 맵에서 드롭 존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Bigetron은 게임 초반 설정이 매우 좋은 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읽기 PMPL ID 시즌 3 터미네이터 탑 5

이 플레이 스타일은 위험하지만 BTR은 Bootcamp에서 물러날 의사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 때문에 BTR은 다음 달 SEA 결승에서 부트캠프를 계속 방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팀과 대결하게 됩니다. 나중에 Booctamp에서 누가 BTR에 도전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Vicigers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