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글로벌 수준의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오늘날 게임을 하는 것은 고소득 직업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의 우수성을 증명하는 장으로서의 e스포츠는 SEA 게임의 스포츠 부문 중 하나에 포함되기까지 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은 2019 SEA Games에서 경쟁했습니다. 당시 인도네시아는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몇 가지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선수 멋진 게임으로.

인도네시아에는 숙련된 Mobile Legends e스포츠 선수가 많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선수들은 플레이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연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상대방이 두려워하는 훌륭한 능력을 가진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플레이어 목록이 있습니다.

제스 제한 없음

이름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선수  이것은 몇 년 전부터 급증했습니다. 본명이 Tobias Justin인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초등학교 때부터 온라인 게임까지 즐겼습니다. Jess No Limit는 자신의 YouTube 채널에서 자신의 게임 활동을 반복해서 업로드합니다. Jess No Limit는 또한 많은 챔피언십 트로피를 성공적으로 획득했습니다. 그는 MLBB KOL of The Year, MLBB Best Progress KOL, MLBB Most Popular KOL, 그리고 Indonesia Choice Award 5.0에서 올해의 Digital Persona 등 다양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오우라

사이에 있다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선수  그것도 유명한. Oura는 프로 선수 시절 EVOS 스쿼드의 일원이었습니다. 마침내 EVOS를 떠난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Oura Gaming이라는 개인 YouTube 채널도 보유하고 있으며 총 구독자 수는 300만 명이 넘습니다. 지금까지 오우라 채널에는 약 776개의 영상이 올라왔다.

레몬

"예명"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선수  안정적인 성능으로 유명합니다. Lemon의 실명은 Ikhsan으로 그의 기량은 많은 e스포츠 챔피언십에서 글로벌 수준으로 우승할 수 있습니다. 레몬은 종종 자신의 모바일 레전드 게임 활동이 담긴 동영상을 자신의 YouTube 채널에 게시합니다. 그의 유튜브 채널 이름은 RRQ 레몬으로 약 2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Zxuan

독특한 이름,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선수  이것은 실명이 Du Zhen Xiong입니다. Zxuan은 싱가포르 에어로울프 팀의 서포터입니다. Zxuan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어려운 영웅인 영웅 Fanny를 수행할 때 뛰어난 플레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7년 11월 Du Zhen Xiong은 공식 ZX라는 YouTube 채널을 만들어 표현 수단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당나귀

Mobile Legends 게임의 팬들 사이에서도 히트한 이름입니다.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높은 기량을 발휘하는 이 녀석은 2018년 4월부터 Donkey Bar Bar라는 YouTube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YouTube 채널은 17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했습니다. Donkey는 채널에 게임 활동과 트릭이 포함된 약 358개의 비디오를 업로드했습니다. 더 이상 어린 나이는 아니지만 그의 플레이 실력은 다른 후배들 못지않다.

미카사

가장 인기있는 프로 플레이어, 특히 Mobile Legends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이것은 시즌 초 Fanny의 최고의 글로벌 영웅입니다. 적지 않은 게임 팬들이 멋진 영웅을 플레이하는 그의 기량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Mikasa는 패니 영웅을 실행할 때 다른 많은 플레이어가 선택하는 빌드를 활용합니다. Mikasa에는 Zxuan이라는 이 Mobile Legends 게임의 학생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Zxuan은 매우 존경받는 프로 플레이어, 특히 Mobile Legends 게임입니다.

눕 퀘

Noob Queen은 새로운 주력 제품입니다.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선수 2020년 1월 Zxuan의 세계 최고의 패니 자리를 성공적으로 차지한 사람. Noob Queen은 이미 254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약 331개의 동영상이 있는 YouTube 채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그의 기량은 물론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