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고통스러운 링 빌드 아이템 추천

Sick Ling 아이템 빌드 2022

게임의 2022 Ling pain 빌드 아이템에 이 권장 사항을 사용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Land of Dawn에서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승리하려면 Ling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이 Ling 빌드 아이템 추천을 게임에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영웅의 능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erizla의 2022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암살자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의 능력을 극복하려면 Ling의 빌드 아이템도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그 전에 Ling Mobile Legends의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스킬 링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빌드 Ling - Skin Collector Mobile Legends Ling 고요한 깃털 oke.jpeg

Ling Mobile Legends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 영웅의 기술을 알아야 어떤 Ling 빌드 아이템을 사면 손해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을 잘 플레이하려면 스킬을 이해해야 합니다. Ling Mobile Legends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수동적인 - 클라우드워커

링의 패시브 스킬은 클라우드 워커입니다. Ling은 벽 사이를 뛰어다니고 상대 영웅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놀라운 가벼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Ling은 또한 매초 벽에 있는 동안 최대 4개의 추가 가벼움 포인트를 회복합니다.

또한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입힐 때 최대 5점의 추가 가벼움 포인트를 회복합니다.

또한 그 가벼움 스킬에서 치명타 확률이 15% 증가합니다. 그러나 링의 크리티컬 데미지는 감소하여 140%가 됩니다.

기술 1 – 핀치 포이즈

Ling의 첫 번째 기술은 Finch Poise입니다. 이 스킬은 이 영웅의 치명타 확률을 영구적으로 5% 증가시키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할 때 링은 자신이 가진 가벼움 스킬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미리 정해진 벽을 뛰어 넘을 것입니다. 그 후 Ling은 Half-Stealth 모드로 들어갑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Ling이 자신의 Lightnes Point를 더 빨리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링의 이동 속도도 30% 증가합니다.

링은 이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피해를 입으면 하프 스텔스 모드를 종료합니다. 또한 군중 통제에 맞으면 땅에 쓰러져 2초 동안 최대 30%의 둔화 효과를 경험합니다. 링도 이 스킬 1 사용 시 쿨타임이 초기화되고 하프 스텔스 모드가 초기화됩니다.

Ling은 한 벽에서 다른 벽으로 빠르게 점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는 어디든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이 기술을 사용하면 위험에서 도망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lue Spectre, 지갑을 비울 수있는 가장 비싼 Layla 스킨

기술 2 – 도전적인 검

스킬 2 링은 도전적인 검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Ling은 자신이 결정한 방향으로 돌진한 후 목적지에 가장 가까운 적 영웅을 찌릅니다.

벽 위에 있을 때도 이 스킬을 사용할 때 지정한 위치로 달려갑니다.

이렇게 하면 Ling이 좁은 지역에 있는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생성합니다.

이 공격이 치명타 피해를 입히면 해당 지역의 상대 영웅도 추가 둔화 효과를 얻습니다.

이 스킬은 기본 공격 링으로 공격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또한 상대에게 일반 공격이 명중되면 링의 HP를 회복합니다.

Defiant Sword는 Ling의 주요 데미지 스킬입니다. 크리티컬 데미지를 줄 수 있고 공격 효과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기술을 현명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려는 가장 적절한 시간을 결정하십시오.

게임에서 사용하는 링이 상대 영웅에게 큰 버스트 데미지를 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읽다 또한: MLBB 2022 최신 전투 주문 및 게임 플레이 아틀라스

얼티밋 스킬 – 폭풍우의 칼날

Ling의 궁극기는 Tempest of Blades입니다. 이 영웅은 점프하고 1.5초 동안 그의 비범한 검 기술을 사용합니다.

Ling은 또한 무적의 영웅이 될 것이며 효과 영역에서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기 위해 크게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대 영웅에게 Knock Up 효과를 부여하고 Sword Field를 생성합니다.

Sword Field의 가장자리에는 4개의 Field Eyes "Tempest of Blades"가 있습니다. Ling은 Field Eyes를 만질 때 Defiant Sword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벼움 포인트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활성화하려는 가장 적절한 시간을 결정해야 합니다. 극적으로 제거되는 것을 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킬에서 링은 상대 영웅이 자신의 코어로 군중 제어를 받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lue Spectre, 지갑을 비울 수있는 가장 비싼 Layla 스킨

Ling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2022

Ling의 스킬에 대해 알아본 후 Mobile Legends 게임에서 Ling의 2022 고통 빌드 아이템을 검토합니다. 이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Ling의 기술을 최적화하고 이 영웅의 약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2022년에 상대 영웅과 대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Ling의 권장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터프 부츠

터프 부츠

링 사용 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링의 움직임을 증가시키려면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Ling에게 추가 이동 속도와 마법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2022 링페인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Ling을 사용할 때 구매해야 할 다음 항목은 Demon Hunter Sword입니다. 아픈 링 빌드 항목을 컴파일할 때 이 항목이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독특한 패시브 삼키기가 있습니다. 나중에 Ling의 일반 공격은 대상의 남은 HP의 9%를 추가 물리 피해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크립과 미니언의 경우 6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전쟁 도끼

다음으로 필요한 아이템은 전쟁 도끼입니다. 이 아이템은 Ling에게 추가 물리 공격, HP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Endless Battle - Zilong's Painful Build
끝없는 전투

Ling에 필요한 다음 항목은 Endless Battle입니다. 이 아이템은 스킬을 사용한 후 3초 후에 링이 일반 공격 시 물리 공격의 60% 트루 데미지를 얻도록 하는 고유한 패시브-신성한 정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사

불사
불사

다음으로 필요한 항목은 불멸입니다. 게임에서 Ling의 게임 플레이를 최적화하려면 이 아이템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이 아이템은 Ling에게 유용한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재앙의 포효
재앙의 포효

게임 중에 구매해야 하는 다음 항목은 Malefic Roar입니다. 아픈 링 빌드 아이템을 정리할 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