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전설이 온다! 닌자 사가를 그리워하자!

닌자 레전드

Emagist Entertainment Limited 제공 계략 닌자 레전드 의 후계자로 계략 유명한 닌자 사가. 계략 이것은 확실히 Ninja Saga 플레이어들로부터 열광적인 환영을 받았습니다.

닌자 사가는 계략 RPG 플레이어 사이에서 꽤 인기있는 계략. 계략 이것은 Facebook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시스템이 있는 캐주얼 RPG 턴제 또는 교대로 회전합니다.

계략 Ninja Saga는 닌자 역할을 하는 게임을 선보입니다. 플레이하는 닌자 캐릭터를 자유롭게 만들고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1,000개 이상의 Jutsu와 Mission을 통해 다양한 수련을 수행함으로써 당신이 만든 닌자를 강한 닌자로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 변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계략 이 인기는 PvP 전투 도전 기능도 제공합니다. 실시간 친구와 함께 도전하고, 싸우고, 파워 배틀을 할 수 있습니다.

Ninja Saga의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애완 동물을 키울 수 있고 동료 플레이어와 클랜을 형성하거나 등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2022년 최고의 RPG 게임 10개를 소개합니다.

애인 계략 이것은 서비스 종료로 인해 슬펐습니다. 계략 10년만에 페이스북에 올라왔습니다. Ninja Saga는 Adobe Flash를 사용할 수 없어 폐쇄되었으므로 불가피했습니다. 개발자 2020년 12월 서비스 종료.

공식 Ninja Saga Facebook 페이지는 그에게 감사를 표하며 “Ninja Saga는 곧 서비스가 종료되는 Adobe Flash의 필요성으로 인해 12월 31일 이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해당 날짜 이후에는 플레이할 게임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구매는 토큰, 골드 및 모든 것입니다. 항목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이 만료됩니다. 완료될 때까지 이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다른 멋진 게임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계략 또 다른 유명한 페이스북인 FarmVille도 같은 이유로 서비스를 종료했습니다. Adobe 회사는 2020년 12월 31일 Flash Player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중단했습니다. 웹 브라우저 및 Facebook용 Flash Player 서비스가 종료되어 모든 계략 Flash Player가 필요한 사람은 부득이하게 서비스를 중단해야 합니다.

닌자 레전드 출시

제작자가 제공하는 Ninja Legends 계략 2021년 전 닌자 사가. 여전히 분류되어 있지만 계략 새롭고 초기 단계 테스트 또는 알파 테스트, Ninja Legends는 Ninja Saga 플레이어의 그리움을 치료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계략 이것은 PC 장치 및 스마트폰 Android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장치 원하세요?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PC는 최소한 Windows OS를 사용하며 플레이하도록 조정할 수 있는 최신 Linux 옵션도 있습니다. 계략 닌자 레전드 이거.

크기 계략 또한 exe 모드에서는 48MB에 불과합니다. 변환할 수 있는 것입니다. 큰 계략 충분 해 콤팩트 다른 RPG 게임과 비교했을 때 Android에서 Ninja Legends도 작습니다. 파일 Apk 모드에서는 51MB에 불과합니다.

불행히도 Ninja Saga는 Google Play 스토어에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계략 2021년 12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어쩌면 미래에 Ninja Legends가 여러분의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Google Play 스토어에서. 현재 Ninja Legends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공식적인 닌자 전설 플레이.

Ninja Legends의 Alpha Testing 영상은 2021년 11월 Ninja Legends Youtube 페이지에 업로드되었습니다. Alpha Testing Ninja Legends 비디오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Ninja Legends 게임 리뷰

이전 Ninja Saga 플레이어는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출시 전부터 플레이어는 게임이 Ninja Saga와 밀접한 관련이 있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면에서 게임 플레이 Ninja Legends와 Ninja Saga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시작 페이지 또는 게임 인터페이스.

Ninja Legends인터페이스

계정을 등록하고 생성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계략. 당신은 그냥 입력 사용자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 일단 성공하면 로그인 계략 사용하여 사용자 이름.

그러면 Ninja Legends에서 캐릭터 생성을 요청할 것입니다. 원하는 만큼 캐릭터를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6개의 캐릭터 생성 슬롯이 있습니다. 성별, 헤어 스타일 및 요소도 표시됩니다. 계략 이것.

닌자 전설 커스텀 캐릭터
캐릭터 커스텀

캐릭터 생성을 마치면 Ninja Legends의 메인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메인 페이지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Ninja Legends는 토큰 100개, Yami Kanesada 무기, 바람 샤린, 바람 닌자 의상, 바람 전사 스타일의 형태로 선물 또는 환영 선물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보상은 게임의 초기 레벨에서 캐릭터의 힘을 증가시키기에 충분합니다.

환영 선물

보상상 (보상선물) Discord, Facebook 페이지, 구독하다 닌자 레전드 유튜브.

캐릭터 레벨을 높이기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게임 시작 시 다음 기능을 탐색하여 캐릭터의 닌자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미션룸
  • 헌팅 하우스
  • 학원
  • 가게
  • 전투
  • 모집하다
  • 애완 동물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임무실이 작동합니다. 당신이하는 임무는 캐릭터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난이도가 있습니다 등급 캐릭터 레벨이 높을 때 열 수 있습니다. 다양한 난이도로 완료해야 하는 총 20개의 레벨로 플레이할 때 C등급 미션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닌자 전설 미션 룸
미션 룸 닌자 전설

아카데미에서 물, 불, 흙, 바람 등의 요소를 배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Jutsu와 캐릭터를 강화할 요소를 배우기 위해서는 골드 형태의 돈과 충분한 레벨이 필요합니다.

레벨 1과 초기에는 공부만 할 수 있습니다. 기술 초기 캐릭터 생성 중에 선택한 바람 요소와 시작 요소. 기술 설정에서 수동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기술.

Recruit을 사용하여 팀원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이 모집에는 한 캐릭터에 대해 약 2500부터 시작하는 토큰이 필요합니다.

상점 기능을 사용하여 무기, 의상, 헤어스타일 등의 필수품을 토큰으로 구매합니다.

새로운 혈맹, 헌팅하우스, 펫, 배틀 기능은 캐릭터의 레벨이 10레벨이 되면 오픈됩니다.

게임 부족 Ninja Legends

닌자 전설 게임 플레이
닌자 레전드 게임 플레이

Ninja Saga와의 장점과 유사성에도 불구하고, 계략 Ninja Legends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단점 계략 가장 성가신 것은 각 레벨을 상당히 증가시키는 데 필요한 기간 또는 시간입니다.

최소한 임무당 2~3분 정도가 필요합니다. 비교하면 꽤 길다 계략 전에 닌자 사가.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레벨을 올리려면 플레이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합니다.

Ninja Legends는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온라인 게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마트폰 또는 PC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고 투기 이미 성취된 시간 로딩 게임 꽤 깁니다.

그 외에도 제한된 구매로 토큰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없습니다. 이 결함은 Ninja Legends가 아직 Google Play 스토어와 같은 공식 사이트에 가입하지 않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금이나 돈을 얻는 것도 매우 어렵고 초기 플레이어에게만 미션이 제한됩니다. 지금도 다른 친구들과 놀 수 없습니다.

이러한 모든 단점은 실제로 그다지 중요하지 않지만 플레이 경험에 확실히 영향을 미칩니다. 계략 닌자 전설.

이러한 결함과 관련된 사항은 다음을 고려할 때 상당히 합리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계략 아직 초기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물론 Ninja Legends는 여전히 계략 성능과 품질을 개선하여 미래를 위한 더 나은 계략-그의.

Ninja Legends는 3개월 전에 출시되어 이제 막 입장했습니다. 업데이트 8.0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벤트 발렌타인 스페셜 및 일부 업데이트 품질을 향상시키는 계략 이 닌자 전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 클랜 전쟁
  •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 레벨 제한이 30으로 증가했습니다.
닌자 전설 이벤트 발렌타인
2022년 발렌타인 이벤트

전반적인 계략 이 Ninja Legends는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계략 크게 진화한 또 하나의 RPG 게임 플레이 그래픽 품질뿐만 아니라 계략 아직 충분해 레트로 와 비교할 때 계략 다른. 하지만, Ninja Legends는 Ninja Saga를 플레이했던 추억을 떠올리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올드 플레이어 로스트 레이 GM

    먼저 닌자 순
    이제 닌자 사기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