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의 고통 속에서 추천하는 하야부사 빌드 아이템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커버

2022년에는 게임에서 Hayabusa 빌드 아이템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번 글에서는 하야부사 2022 빌드 아이템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게임에서 마법사 역할로 이 영웅의 게임을 최적화하려면 2022년에 Hayabusa 빌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잠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을 최적화하려면 Hayabusa Mobile Legends의 기술을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암살자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의 장점과 단점이 무엇인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개편된 하야부사를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 더욱 강력해집니다!

이 기술을 이해하면 2022년에 가장 고통스러운 Hayabusa 빌드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MOBA 게임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Hayabusa 빌드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Hayabusa의 빌드 아이템을 선택할 때 부주의하지 마십시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팀에서 자신의 존재가 부담이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최고의 빌드 아이템을 선택하고 모든 경기에서 승자가 되십시오.

스킬 Hayabusa Mobile Legends

가장 아픈 Hayabusa Mobile Legends 카운터 - 고통스러운 Hayabusa 빌드

하야부사의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위의 리뷰에 이유가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므로 이를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다음은 Hayabusa Mobile Legends: Bang Bang의 스킬입니다.

수동적인 - 인술: 그림자의 흔적

Hayabusa의 패시브 스킬은 Ninjutsu: Trace of Shadow입니다. 이 영웅의 피해는 스택에 맞은 상대 영웅 최대 4명까지 누적되며, 각 스택은 6초 동안 지속됩니다. Hayabusa의 데미지는 5% 증가하고 상대적으로 오래, 즉 6초 동안 지속됩니다.

하야부사는 같은 상대 영웅을 5회 공격할 때마다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하야부사의 HP가 낮아지면 재생 속도가 빨라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2022년 2월에 Harith Goldlane 구축

기술 1 – 인술: 팬텀 슈리켄

Hayabusa의 첫 번째 기술은 Ninjutsu: Phantom Shuriken입니다. 이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은 스킬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3%의 Spell Vamp를 얻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Hayabusa는 그의 앞에서 3 개의 Shuriken을 쏠 것입니다. 그러면 그는 빨리 빨리 데리러 갈 것입니다.

공격에 맞은 적은 170(+70% 추가 물리 공격력)(물리 데미지)을 받습니다. 다음 공격은 30%의 피해를 줍니다.

또한 상대 영웅도 2초 이내에 최대 35%의 둔화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영웅이 시작한 공격이 미니언이 아닌 상대에게 적중하면 최대 10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in 515 ML 2022를 살펴보세요. 디자인은 미래지향적입니다!

하야부사가 던지는 3개의 수리검은 부채꼴 모양의 영역 커버 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의 수리검은 적에게 최대 270점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움직임이 60% 느려집니다. 공격이 같은 영웅에게 적중하면 200% 데미지를 줍니다.

그 외에도 Hayabusa는 3개의 수리검이 동일한 적에게 명중했을 때 사용된 것의 최대 50%까지 재생하는 기능을 갖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ick Sun 빌드 아이템 추천 2022

기술 2 – 인술: 쿼드 섀도우

Hayabusa의 두 번째 기술은 Nunjutsu: Quad Shadow입니다. 그는 미리 정해진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그런 다음 Hayabusa는 네 방향으로 그림자를 드리웁니다.

맞은 상대 영웅은 하야부사의 그림자 130(+30% 추가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의 피해를 입습니다. 그 외에도 2초 동안 40%에 도달할 때까지 감속 효과도 경험합니다. 하야부사는 상대방 영웅에게 돌진하면 멈춥니다.

또한 이 스킬을 사용하면 하야부사가 자신의 그림자가 4개로 나뉘는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림자는 적의 지점에 맞으면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줄 것입니다.

궁극적인 - 오우기: 섀도우 킬

하야부사의 궁극기는 오우기: 섀도우 킬. 그는 자신의 그림자와 합쳐져 한 지역의 적 영웅에게 최대 6번의 공격을 가합니다.

이러한 각 공격은 최대 130(+75% 추가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공격은 이미 Shadow Mark가 있는 상대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스택(쉐도우 마크)을 모을 때 영웅에게 추가로 45(+20% Physical ATK Additional)(Physical Damage)를 주기 때문입니다.

하야부사의 공격은 최대 160의 물리 피해를 생성할 수 있으며 배틀 아레나에서 동일한 적에게 적중하면 증가합니다.

고통스러운 하야부사 빌드

다음으로 권장 Hayabusa 빌드로 바로 이동합니다. 여명의 땅 지역에서 싸우기 위해 하야부사의 고통스러운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Hayabusa 빌드를 다치게 하려면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 아이템은 하야부사의 스킬 쿨다운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Bloodlust Axe입니다. 아픈 하야부사 빌드를 컴파일할 때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은 Phantom Shuriken 스킬을 사용하여 피해를 입힐 때 추가 HP를 얻습니다.

로즈 골드 유성

로즈 골드 유성

다음으로 사야할 아이템은 로즈골드 메테오. 이 아이템은 Hayabusa의 공격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암살자 역할을 맡은 영웅인 하야부사를 위해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상대 마법사 영웅에게 살해당할 위험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게임에서 Hayabusa Mobile Legends의 생존을 증가시키기 위한 추가 사항을 제공합니다.

헌터스트라이크

헌터스트라이크

상처를 주는 Hayabusa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다음 항목은 Hunter Strike입니다. 이 아이템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로 인해 하야부사가 가지고 있는 스킬을 더 많이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Hayabusa를 더 빠르게 만들 것입니다.

재앙의 포효

재앙의 포효

추가 물리 공격을 제공하는 Malefic Roar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게임에서 Hayabusa의 물리 공격을 크게 증가시킬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상대방 영웅의 갑옷을 20% 무시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Hayabusa의 공격은 더욱 고통 스럽습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마지막으로 구매해야 할 아이템은 절망의 칼날입니다. 이 아이템은 하야부사에게 추가 물리 공격력과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하야부사의 공격으로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그의 Ultimate Damage를 높이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