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에서 스파이더맨 웹 슈터를 찾을 수 있는 상위 6개 위치

웹 슈터 스파이더맨

1.8 업데이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에 새로운 스파이더맨 모드를 추가했습니다. 스파이더맨의 힘을 활용하기 위해 게임에서 인기 있는 스파이더맨 웹 슈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Krafton이 협업의 일환으로 PUBG Mobile에 독점 Spiderman 모드를 추가한 이후 플레이어는 PUBG에서 Spiderman 웹 슈터를 찾기 위해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부지런히 이동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스파이더맨 웹 슈터를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살펴봅니다.

Livik과 Erangel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Spiderman 모드는 업데이트 1.8의 주요 매력입니다. PUBG의 스파이더맨 웹 슈터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가상 슈퍼히어로 스파이더맨의 스윙 능력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가장 탐나는 아이템입니다.

이 스파이더맨 웹 슈터는 여러 위치에 흩어져 있으며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이러한 항목을 찾고 있기 때문에 찾기가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PUBG에서 웹 슈터 스파이더맨의 위치

소스노브카 군사기지(SMB)

웹 슈터 스파이더맨

Sosnovka Military Base(SMB)는 Erangel 맵의 넓은 지역을 커버하므로 플레이어가 여기에서 Spiderman 아이템을 찾을 수 있음이 분명합니다.

SMB(Sosnovka Military Base)의 건물 C에 들어가 다른 방에 들어가 거미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Sosnovka 군사 기지의 C 건물은 많은 양의 전리품이 포함되어 있어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북쪽 건물에는 스파이더맨 아이템이 있습니다.

감옥

웹 슈터 스파이더맨

에란겔 맵 동쪽에 위치한 감옥은 PUBG에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이 스파이더맨 아이템은 종종 본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건물의 1층과 2층에 있는 마지막 방을 확인할 수 있지만 이 위치는 때때로 변경됩니다.

상당히 고립된 위치지만 여전히 이 위치를 찾는 플레이어가 많습니다. 감옥에서도 많은 전리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고의 무기가 많이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또한 감옥에 내려오는 다른 플레이어들의 존재에 주의해야 합니다.

세베르니

웹 슈터 스파이더맨

PUBG의 스파이더맨 웹 슈터는 Severny에 위치한 대성당 근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장소는 많이 방문하지 않기 때문에 수동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여기에서 쉽게 스파이더맨 웹 슈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에란겔 맵에서 플레이어가 이 위치에 착륙하는 것은 매우 드물기 때문에 여기서 더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같은 건물이 너무 많으면 플레이어가 여기에서 약탈하는 것이 지루해집니다.

야스나야 폴랴나

웹 슈터 스파이더맨

Yasnaya Polyana에는 스파이더맨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위치가 많이 있습니다. 인기 있는 위치 중 하나는 병원 건물 또는 거미 상자 한두 개를 찾을 수 있는 본관입니다. 다른 위치에는 교회와 여러 아파트가 있습니다.

아마도 이 위치는 포친키에 비유할 수 있을 것입니다. 둘 다 거의 동일한 전리품 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좋은 무기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학교

웹 슈터 스파이더맨

학교는 PUBG에서 스파이더맨 웹 슈터를 찾을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많은 적들이 이곳에 착륙할 수 있기 때문에 스파이더맨 웹 슈터를 찾을 때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거미 상자는 학교 본관과 가장 높은 아파트 주변에 흩어져 있습니다.

에란겔의 본교 건물은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계단 근처에 도달하면 스파이더맨 웹 슈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학교 아파트 지역의 남서쪽 아파트에 진입하시는 분들은 건물 계단의 우물에서 스파이더맨 웹 슈터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에란겔에서 PUBG 모바일 스파이더맨 아이템을 최대한 활용

조지풀의 창고

웹 슈터 스파이더맨

Georgopool의 가슴은 종종 Erangel에서 가장 핫한 역할을합니다. 하지만 이 지역에 들어온 분들은 북쪽 창고로 가서 스파이더맨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거기뿐만 아니라 건물에도 이러한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게오르고폴의 집이나 건물 모퉁이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서 착륙 위치를 선택하는 방법, 그냥 내리지 마세요 Bro!

PUBG Mobile에서 Spiderman 웹 슈터를 찾을 수 있는 상위 6개 위치였습니다. 이 아이템 하나로 높은 건물이나 나무를 오를 수 있습니다. 차량을 사용하지 않고도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