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Painful Gloo 빌드 아이템

히어로 글루 MLBB

가장 멋진 Gloo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더 많은 OP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어때요, 글루 빌드 궁금하시죠?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Mobile Legends: Bang Bang의 Gloo the Swamp Spirits는 일반적으로 미드 레인에서 플레이되는 새로 출시된 탱크입니다.

Gloo는 Regeneration, Immobilizing, Area of ​​Effect, Crowd Control의 좋은 세트를 가진 내구성있는 영웅이며 대부분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 힙니다.

미드 라인에서 플레이 할 때 A 등급 픽으로 분류 할 수 있으며이 영웅을 플레이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이니시에이터처럼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올바른 콤보를 시전하면 상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니 고위 로비에서 금지되기 전에 그와 함께 Land OF Dawn으로 뛰어들자.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멋진 Gloo 빌드 항목에 대해 논의하여 더욱 OP로 만듭니다.

Gloo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이제 Gloo 빌드 항목 생성의 상처 부분에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커리지 마스크는 팀의 물리공격력과 이동속도를 증가시켜주며, 초반에 파밍을 더 빠르게 캐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Warrior Boots는 전장에서 더 많은 피해를 입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Dominance Ice는 +500 마나, +70 물리 방어력, +5%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Cursed Helmet은 +25의 마법 방어력을 제공하고 공격로 단계에서 미니언을 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불멸은 그에게 여분의 생명을 줄 것입니다. Athena의 방패는 적의 마법 피해로부터 당신을 구하고 +900 HP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리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스크롤을 멈추지 마세요.

터프 부츠

글루 빌드
터프 부트

사실, 당신이 직면하게 될 상대 이후 임시 신발을 좀 더 잠정적으로 구매하기 위해. 더 많은 영웅이 CC를 가지고 있다면 하드 부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신발에는 마법 방어력을 강화하는 추가 상태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이 신발의 가장 우선시되는 효과는 독특한 책임입니다.

이 아이템은 받는 CC의 지속 시간을 3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즉, 기절하거나 움직이지 못할 경우 최대 지속 시간이 감소합니다.

이 아이템은 더 빠른 적을 상대로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그를 위한 이 아이템의 사용은 개시자가 되기 더 쉽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골동품 흉갑

글루 빌드
골동품 흉갑

분할할 때 이러한 각 영웅 분획은 약간의 체력을 가집니다. 데미지가 큰 적을 만나면 금방 죽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골동품 흉갑 아이템을 사용하면 상대의 데미지가 2초 동안 10%씩 점차 감소하여 총 HP가 3배가 됩니다.

이러한 항목을 추가로 재생하면 적의 피해가 감소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피는 여전히 증가할 수 있고 물론 그것을 정복하기 위해 더 두껍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내구도의 지속시간은 팀 팀이 타겟으로 사용하는 상대를 막아내기 위해 더욱 강화됩니다.

용기의 가면

글루 빌드
용기의 가면

처음에는 매치 시작 시 Gloo 빌드 아이템으로 Courage Mask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장화 완성 후 다음 대안은 바로 용기 가면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완전히 재생될 수 있도록 용기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에 대한 Courage Mask의 힘 문제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먼저, 이동 속도를 30%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을 추격할 때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맥시멈 발동 시 이 무브도 25% 추가된다.

이 속도로 조닝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P를 모으려면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 싸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Lunox 빌드 아이템

도미넌스 아이스

글루 빌드
도미넌스 아이스

다음 Gloo 빌드 항목은 Dominance Ice입니다. 이 단계에서 경기는 Mid Game에 도달했습니다. 이것은 적군이 특히 핵의 크기에 대해 이미 상당한 피해를 입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이 영웅을 기준으로 공격이 상대편을 가로지른다면 체력이 급격하게 감소할 수 있다. 따라서 적이 공격 속도 개체를 구입하면 도미넌스 아이스가 있을 때 그렇게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불멸

글루 빌드
불멸

Immortal은 마지막 Gloo 빌드입니다. Immortal이 있으면 죽음에 대한 두려움 없이 적에게 셰푸란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죽이기 매우 어렵고 확실히 문제가 있는 상대입니다. 오래 지속되는 지속 시간과 불사 아이템은 팀 전투 시작 시 희생할 가치가 있는 아이템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루비 빌드 아이템

이 Gloo 빌드를 이미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댓글 열에서 Gloo 빌드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에 대한 최신 뉴스를 놓치지 않도록 VCGamers를 계속 모니터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