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Rafael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Helcurt ML 빌드

슈는 라파엘라의 최강 카운터 영웅으로 쓸 수 있는 최고의 영웅이다. 안에 모바일 레전드 2022.

Rafaela는 팀 전투에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영웅은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정글러의 피를 확보할 수 있는 힐링 스킬을 가진 서포터입니다.

최신 Mobile Legends 업데이트에서 Rafaela는 최신 버프 업데이트를 받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한 명의 영웅은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그의 시즌 독점 스킨도 얻습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사용하게 되므로 이를 이기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최강의 카운터 영웅인 라파엘라를 사용할 수 있다.

영웅 카운터 목록 Rafaela MLBB

영웅 카운터 라파엘라

라파엘라에 맞서는 첫 번째 영웅은 높은 면역과 데미지를 지닌 파이터 영웅인 추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Chou를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에 대한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합니다. 이 지원에 대한 예외는 없으며 이기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Chou를 사용하는 것은 그것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계산적입니다. 그 이유는 그의 패시브가 공격 범위를 넓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적이 그의 기술 중 하나에 맞으면 피해가 공격 범위에 있는 적에게 퍼집니다. 이것은 적에게 매우 무서울 것입니다. 그 이유는 스팸 스킬이 승리의 열쇠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무력

영웅 카운터 라파엘라
무력

Saber는 Mobile Legends에서 Rafaela의 영웅에 맞서고 싶은 분들에게 가장 강력한 후보 중 하나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은 상대를 가두어 끝낼 수 있는 최고의 집행자 영웅입니다. 내구도가 낮은 영웅에게 사용하면 아주 쉽게 이길 수 있다.

하지만 세이버를 카운터로 사용한다면 마나에 문제가 있다. 즉 스킬을 계속 써서 마나를 더 낭비하게 만드는 것이다. 따라서 초반에 마나슈즈나 데몬슈즈를 구매해야 합니다.

프랑코

영웅 카운터 라파엘라
프랑코

다음은 상대의 움직임을 마비시키는 능력을 가진 영웅 프랑코입니다.

그의 갈고리 스킬은 적의 후방을 조준할 수 있으며, 잡히면 최고의 기절 스킬을 사용하여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마무리로 Mobile Legends의 지원 파트너로부터 큰 피해를 입힙니다.

Rafaela가 제공하는 둔화 효과는 이 오래된 전차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프랑코는 특히 벽과 같은 장애물 근처에 있을 때 높은 면역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스킬을 발동할 때 억제를 제외한 모든 유형의 군중 제어는 중지하지 않습니다.

헬커트

영웅 카운터 라파엘라
헬커트

다음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Rafaela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중 하나인 Helcurt입니다. 이 암살자 영웅은 자신의 먹이를 쉽고 빠르게 목표로 삼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헬커트의 궁극기는 적의 눈을 매우 빠르게 멀게 한 다음 가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의 공격으로 경기에서 그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히어로 카운터 프레야

박시아

영웅 카운터 라파엘라
박시아

Rafaela의 마지막 영웅 카운터는 데미지에 관계없이 매우 강력한 탱커 영웅인 Baxia이지만 상대방에게 Life Drain 효과를 줄 수 있는 Baxia의 패시브 능력을 활용합니다. Baxia는 NOD 및 Sea Halberd 아이템과 유사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Baxia는 Rafaela, Estes, Esmeralda, Uranus 등과 같은 Regen 또는 Healing 능력을 가진 여러 영웅을 상대하는 데 적합하며 높은 생명력을 가진 명사수 계산에도 적합합니다.

Baxia는 라이프 스틸 효과와 높은 HP 재생을 가진 상대를 만날 때 종종 선택됩니다. 그의 능력은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은 상대방을 어렵게 만들 수 있으며 파밍을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지원 치료인 Rafaela를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Rafaela 카운터 영웅 목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라일리아 카운터 영웅

실제로 같은 일을 할 수 있는 영웅이 여전히 많이 있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최고의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