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최강 카운터 영웅 Beatrix

베아트릭스의 카운터 아이템

Beatrix는 비교적 독특하고 흥미로운 스킬 능력을 가진 MM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하지만 2022년 베아트릭스에 대항할 최강 영웅 5명을 정리했습니다.

그는 네 가지 무기 중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무기의 모든 능력은 막대한 피해를 입히며, Land Of Dawn의 전투에서 이기기 어렵습니다. 

Beatrix가 매우 OP인 영웅이고 항상 플레이어에게 논쟁의 뼈대이며 순위 모드에서 항상 금지 구독 목록에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녀는 매우 위험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올바른 Beatrix 카운터 영웅을 사용하여 그녀를 이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Beatrix 카운터 영웅을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베아트릭스가 어떤 카운터 영웅인지 알고 싶습니까? 어서, 아래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Beatrix MLBB 영웅 카운터 목록

카운터 히어로 베아트릭스

Beatrix의 첫 번째 카운터 영웅은 Chou입니다. 자신에게 매우 큰 피해를 주는 군중 제어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Chou는 매우 실용적으로 그녀를 괴롭 히고 납치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가지고 있는 피해량과 방어력은 어렵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The Way of the Dragon 스킬을 사용하면 Chou는 몇 초 동안 호송을 걷어차고 멈출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여전히 사용할 수 없는 경우 Chou는 절권도와 순포의 조합을 사용하여 피해를 갚고 파괴할 수 있습니다.

초우는 회전 발차기로 대상을 뒤로 밀쳐내고 4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것이 Beatrix를 빠르게 죽일 수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나탈리아

카운터 히어로 베아트릭스
나탈리아

Beatrix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Natalia입니다. Mobile Legends의 치명적인 암살자이자 질척이는 영웅들이 두려워하는 영웅입니다.

Natalia는 그녀를 사라지게 만드는 수동적인 Assassin Instinct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니싱 모드 진입 시 나탈리아는 조용히 그에게 다가와 적이 모르게 갑자기 공격할 수 있다. 

그의 실종 능력과 상대를 납치하는 능력을 사용하면 분명히 그는 나탈리아를 적에게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나탈리아는 미니맵에 보이지 않으며 언제든지 납치될 수 있습니다.

베네데타

카운터 히어로 베아트릭스
베네데타

Benedetta는 뛰어난 납치 기술로 인해 Mobile Legends에서 Beatrix의 카운터 영웅이 될 수도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로.

Benedetta는 그녀에게 매우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또한 Benedetta는 Alecto: Final Blow를 사용하여 Benedetta의 민첩한 호송대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Benedetta와 싸우기 어렵게 만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웅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그것이 아니라, 이 영웅은 막대한 타격 데미지와 매우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종종 금지됩니다. 이와 같은 능력을 사용하면 랭크 게임을 할 때 이 영웅을 금지해야 합니다.

마틸다

카운터 히어로 베아트릭스
마틸다

Beatrix의 마지막 카운터 영웅은 꽤 좋은 카이팅 및 살상 기술을 가진 암살자 지원인 Mathilda입니다.

Mathilda의 공격과 민첩성 사이의 격차는 특히 팀 전투에서 그녀를 상대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게다가 마틸다도 상당히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가지고 있다. 

그녀의 클래스는 지원이지만 이 영웅은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Mathilda도 특정 영웅을 단독으로 죽일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갱킹에 매우 효과적이며 안전한 킬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Tigreal 카운터 영웅

무력

카운터 히어로 베아트릭스
무력

Mobile Legends에서 Beatrix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암살자 영웅은 적들을 매우 쉽게 납치할 수 있는 암살자 세이버입니다.

세이버는 궁극기인 트리플 스윕으로 공중에 있는 적을 제지하고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세이버는 그녀에게 실질적으로 접근하게 만드는 대시 스킬도 가지고 있다. 단 하나의 쉬운 콤보를 사용하여 Sabre는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Lesley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Beatrix에 대한 논의입니다. VCgamers에서만 다른 게임에 대한 소식을 기다리십시오.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및 기타 여러 게임의 바우처를 VCgamers Top-up에서만 매력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