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금지된 모바일 레전드? 리얼뉴스인가요?

금지된 모바일 레전드

안녕 Vicigers 친구, 필리핀이 금지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 게임에 관한 그의 나라에서. 뉴스에서 YouTube 채널 Civskie TV는 7월 30일 게시물에서 Rodrigo Duterte 대통령이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 Mobile Legends(ML)를 금지했다고 거짓 주장했습니다.

로드리고 두테르테 대통령은 잠시 모바일 레전드를 금지했지만 2019년 12월 최고 경영자의 연설에서 국내 모든 온라인 게임의 폐쇄를 명령한 보고서를 되살렸습니다. 그렇다면 Mobile Legends는 필리핀에서 금지되어 있습니까?

모바일 레전드는 필리핀에서 금지되어 있습니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이란?

금지된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은 MOBA (모바일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출시. 이 게임은 2016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빠르게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필리핀에서 열리는 2019 SEA 게임의 e스포츠 대회에서도 선택한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Mobile Legends는 필리핀에서 금지되어 있습니다.

게임에서 두 팀은 자신의 기지를 방어하면서 적의 기지를 파괴하기 위해 서로 싸우게 됩니다. 각 팀에는 5명의 플레이어가 있으며 각 플레이어는 조이스틱/아날로그 컨트롤을 사용하여 "영웅"을 제어합니다. 영웅은 주로 Assassin, Support, Tank, Fighter, Mage 및 Marksman을 포함하여 6가지 역할로 나뉩니다.

그렇다면 필리핀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할까요? 불행히도 개발자는 필리핀 시장에 대한 구체적인 수치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필리핀에서 금지된 모바일 전설?

금지된 Mobile Legends 필리핀

아니. Mobile Legends는 필리핀에서 금지되지 않습니다. 이 가짜 뉴스는 2017년 일반 세출법에 서명한 후 2016년 12월 22일 두테르테 대통령이 연설한 65초짜리 동영상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동영상에서 대통령은 모바일 레전드 금지에 대해 언급하지 않습니다.

해당 영상은 실제로 Banned Mobile Legends 또는 (Closing Mobile Legends in the Philippines Approved)라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제목으로 업로드되었습니다! Eagle News에 따르면 Duterte의 폐쇄 금지는 실제로 Mobile Legends가 아닌 온라인 도박을 대상으로 합니다.

Civskie Tv의 동영상은 YouTube에서 49,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지만 현재 채널과 함께 삭제되고 있습니다. Civskie Tv의 Facebook 동영상도 마찬가지지만 Banned Mobile Legends 뉴스로 인해 플랫폼에서 더 많은 상호 작용(14,200개 이상 추정)이 발생했습니다.

많은 그룹과 페이지에서 가짜 뉴스, 상태 업데이트, "MOBILE LEGENDS는 2020년 9월 5일 필리핀에서 모바일 레전드가 공식적으로 금지됩니다."라는 텍스트가 포함된 이미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Banned Mobile Legends" 및 "Philippines"라는 키워드로 그룹 및 Face 페이지에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을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의 효과

금지된 Mobile Legends 학생 효과
  1. 기분 개선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승리한 적이 있다면, 특히 힘든 적과 긴 경기 후에 승리하는 기분이 어떤지 확실히 알게 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긍정적 효과. 게임을 하면 기분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Mobile Legends 또는 다른 게임을 플레이하면 플레이어가 불안감을 없애고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기술 향상

Mobile Legends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많은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작업을 수행해야 하며 멀티태스킹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임에서 많은 결정을 내려야 하기 때문에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함으로써 의사 결정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다

게임은 특히 Mobile Legends와 같이 많은 팀워크가 필요한 게임에서 낯선 사람과 좋은 방식으로 편안하게 소통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스킨 발몬드 콜렉터! 시즌 20 더 시원하게!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의 부정적인 영향

건강을 위해 금지된 모바일 레전드
  1. 위험한 간섭

Mobile Legends 또는 게임 플레이의 첫 번째이자 가장 눈에 띄는 부정적인 영향은 플레이어가 더 중요한 활동(예: 운전, 작업, 공부 등)을 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Mobile Legends 경기는 보통 15분에서 20분 정도 지속되며 그다지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패배로 게임 세션을 끝내고 싶어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는 승리했을 때 흥분하여 계속 플레이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게임을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공부하는 시간은 덜 하기 때문에 모바일 레전드가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1. 건강 문제

위에서 언급했듯이 플레이어는 Mobile Legends와 같이 경쟁이 치열한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은 어린이의 수면 패턴을 방해하는 것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비디오 또는 모바일 게임을 하면 플레이어가 잠을 자거나 필요한 휴식을 취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휴식이 부족하면 낮 동안의 생산성이 확실히 낮아집니다.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의 부정적인 영향.

수면 일정을 방해하는 것 외에도 많은 게이머는 계속 플레이하고 오랜 시간 동안 휴대폰이나 컴퓨터 앞에 앉아 있기 위해 식사를 건너뛸 의향이 있습니다. 요통, 두통, 눈의 피로 등과 같은 과도한 플레이와 관련된 다른 많은 건강 위험이 있습니다.

  1. 통제할 수 없는 지출

Mobile Legends와 같은 많은 모바일 게임은 부분 유료화 비즈니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누구나 이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지만 일부 게임 내 아이템은 유료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불필요한 항목에 많은 돈을 기꺼이 지불합니다. Mobile Legends의 경우 스킨은 순전히 미용 목적이며 상대보다 경쟁 우위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부모의 카드를 사용하고 게임 내 아이템에 많은 돈을 썼으며 대부분 환불되지 않는 경우를 많이 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의 최신 마샤 빌드!

모바일 레전드 금지가 현실이 될까요?

이제 "필리핀에서 모바일 레전드가 금지됩니까?"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알고 계시겠지만, 앞으로 금지될까요?

모르는 경우 다른 많은 중국 앱과 함께 Mobile Legends가 인도에서 금지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주로 중국-인도 국경을 따라 싸우는 중국-인도 때문이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면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지만 부정적인 영향도 많이 발생합니다. 플레이어가 게임과 다른 활동 간에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라건대 "필리핀에서 금지된 모바일 레전드가 될지 여부"를 다시 묻지 않아도 됩니다.

필리핀에서 금지된 Mobile Legends의 미로에 관한 정보입니다. 이 기사가 이 정보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Vicigers.

shopee 슈퍼 온라인 거래 x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