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스킨 발몬드 콜렉터! 시즌 20 더 시원하게!

모바일 레전드 스킨 발몬드 콜렉터! 냉각기!

안녕하세요 Vicigers 친구들, Feeling Skin 발몬드 당신은 Mobile Legends에서 정상입니까? 이 새로운 스킨을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의 발몬드 콜렉터 스킨은 여기가 더 멋져요 모바일 레전드의 발몬드 산의 신 스킨은 꼭 사야해요, 친구!

이번에는 발몬드 스킨의 장단점을 리뷰하고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와 다른 효과의 형태부터 시작해 스킨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본격적으로, 그리고 끝까지 의논할게, 친구.

비시져 친구들, 이번 스킨 궁금하시죠? 다음 토론 기사를 살펴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스킨 발몬드 콜렉터!

피부 수집가

스킨 발몬드 콜렉터

지금. 왜 이 발몬드 스킨을 사야 합니까? 이 발몬드 스킨을 구매해야 하는 아주 짧은 이유는 이 스킨이 희귀 수집가가 있는 스킨으로 구매하기 어렵고 이번 이벤트가 종료되면 레어 스킨으로 분류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이 스킨은 나중에 다시 얻을 수 없거나 제한된 스킨입니다.
그 외에도 스킨 컬렉터는 기존 스핀 컬렉터에서 다른 스킨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목록에 따라 원하는 스킨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발몬드 압도

발몬드 압도

지난 몇 번의 업데이트에서 버프를 받은 후 발몬드 랭크 게임에서 더 자주 주울수록 데미지가 급격히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발몬드가 상대를 마무리하고 미니언을 죽일 때 받는 HP도 크게 증가하여 죽기 어렵게 되었습니다.분명히 발몬드는 여전히 많이 그리고 자주 사용됩니다.

시원하고 무서운 디자인

멋진 발몬드 디자인

이 Balmond 스킨의 디자인은 놀랍습니다. 오리엔탈 스타일의 갑옷으로 매우 멋져 보입니다.
그와 별개로 현재 그가 평소에 들고 다니는 도끼는 우아한 디자인으로 발몬드에게 파격적인 인상을 준다.

또한 읽으십시오: 버프 도둑 영웅 한조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3가지 사실을 완전히 벗겨냈습니다!

멋진 효과

쿨 발몬드 효과

이 스킨은 이미 늠름하고 멋진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스킨도 나중에 게임에 멋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기존 발몬드 2 스킬에 대한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이 스킬의 효과는 정말 발몬드 유저들의 눈을 망치도록 최대한 발휘되었습니다.

지연 스킨

지연 스킨

오래된 ML 플레이어는 이 스킨이 실제로 2-3년 전에 출시될 예정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수 있지만, 뚜렷한 이유 없이 스킨이 계속 뒤로 밀려났습니다.

하지만 이제 발몬드 유저들의 기다림이 결실을 맺었고 드디어 스핀 컬렉터를 통해 스킨을 지금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게 다야, 친구들, 정말 멋진 Balmond Collector Skin에 대한 정보, 이 스킨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위의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재미있는 5가지 MLBB 버그를 확인하세요!

Lane Hero Mage 및 Hero Support Mobile Legends Bang Bang

Mobile Legends: Bang Bang을 플레이할 때 마스터해야 하는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는 마법사 영웅 레인입니다. 이 MOBA 게임에는 각 역할에 가장 적합한 차선이 있습니다. 여전히 헷갈리시는 분들은 라인 영웅 마법사 및 지원 영웅에 대한 중요한 팁을 참조하세요. 이 레인 자체에 대한 팁은 Facebook의 공식 계정을 통해 Mobile Legends에서 발행합니다.

Mage Mobile Legends라는 용어가 아직 생소한 분들을 위해 설명합니다. Hero Mage는 자신이 마스터한 스킬을 사용하여 데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과 피해는 대부분 버프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 유형의 영웅은 일반적으로 파란색 버프를 원합니다. 그런 다음 Mana Regen과 Colldown Reduction은 AoE (Area of Effect) 피해를 전문으로 다루는 Mage 영웅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한편 Mobile Legends의 Hero Support는 마스터한 스킬의 군중 제어 효과가 있습니다. Hero Support는 데미지 딜러가 파밍을 완료할 수 있도록 유지하고 용이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 유형의 영웅은 일반적으로 나무 마스크와 지원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shopee 슈퍼 온라인 거래 x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