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3.0 2022 업데이트 설치 방법

업데이트를 위한 사전 설치 원신 임팩트 3.0은 이제 모든 모바일 장치와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클라우드에서 중요한 업데이트 파일을 설치하여 더 원활한 다운로드 경험과 편리한 서버 업데이트를 받으세요.

Genshin Impact의 새로운 업데이트 사전 설치 기능은 이제 다음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C 및 Hoyoverse에서 출시한 모바일 장치.

PC 플레이어는 게임 자산이 사전 설치되는 동안 게임을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전 설치를 통해 사용자는 원활한 다운로드 경험을 위해 서버 업데이트 전에 중요한 자산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전 설치는 네트워크 용량의 일부를 사용하므로 장치에서 사전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적절한 인터넷 연결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여행자는 게임 자료가 사전 설치된 상태에서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원하는 모든 일일 커미션 및 도메인 챌린지는 모든 사전 설치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흥미로운 사전 설치 버튼을 누르기 전에 수행해야 합니다.

Genshin Impact 3.0 업데이트 유출

Genshin Impact 3.0 업데이트
Genshin Impact 3.0 업데이트의 Dendro

버전 3.0은 Genshin Impact의 중요한 업그레이드가 될 것이며, 여행자가 요소 롤아웃뿐만 아니라 탐색할 수 있는 새로운 Sumeru 위치를 안내합니다. 덴드로.

새로운 Sumeru Islands의 도입으로 여행자는 이제 새로운 세계 역학, 퀘스트, 생물 및 팬이 좋아하는 기어 퍼즐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는 또한 이전 스토리보다 훨씬 흥미로운 Archon 스토리를 구축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패치 3.0에서 Sumeru Genshin 임팩트 캐릭터 유출, 누구?
Genshin Impact 3.0 업데이트
Genshin Impact 3.0 업데이트 설치 방법

중요한 새로운 플롯 전개와 새로운 캐릭터(NPC)가 있을 것입니다. 업데이트 3.0은 또한 5성 Dendro arc 사용자를 포함하여 플레이 가능한 새로운 Dendro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티그나리 유명한 Geo Archon Zhongli의 재방송과 함께. Collei와 Dori를 포함한 새로운 4성 캐릭터를 보게 될 것입니다.

Genshin Impact 3.0 배너의 두 번째 물결은 2022년 9월 9일(잠정)경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는 2022년 8월 17일에 신뢰할 수 있는 유출 출처에서 최신 공개를 기반으로 합니다.

Hoyoverse는 아직 정확한 출시 날짜를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으므로 게이머는 위에 나열된 날짜가 변경될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합니다.

여행자는 Genshin Impact 3.0 업데이트가 실제로 평소보다 일주일 작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버전 3.1 및 3.2도 평소보다 1주일 단축됩니다.

결과적으로 이 경우 배너의 날짜를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날짜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변경될 수 있지만 캐릭터와 재방송 배너는 상당히 유망해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3.0 Livestream의 5가지 베스트

두 번째 세트는 부서진 Cryo 여왕의 리플레이를 제공합니다. Ganyu와 Watatsumi Archipelago의 여사 제; 코코미 산고노미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