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23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세요. 여기를 확인하세요!

게임 FIFA 23 구매

에픽게임즈 그리고 EA Sports는 2022년 8월 15일 FIFA 23 게임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달 말에 제공되는 Ultimate Edition의 가격은 매우 저렴합니다.

FIFA 23 틀림없이 인기 있는 축구 시뮬레이터 시리즈에서 가장 간절히 기다려온 제품입니다. 가져올 모든 기술 발전과 새로운 제안을 넘어 EA 스포츠, 다가오는 FIFA는 EA와 FIFA의 일부 방식으로 멋진 프랜차이즈가 될 것입니다.

게임을 구매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해 Windows PC, Nintendo Switch, PlayStation 4 및 5, Xbox One 및 Series X|S, Google Stadia용 FIFA 23이 9월 30일에 출시됩니다.

저렴한 FIFA 23 게임 구매

게임 FIFA 23 구매
FIFA 23 출시 일정

7월 20일 공개된 최초의 예고편과 함께 FIFA 23은 이제 모든 주요 플랫폼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EA Sports는 게임에 적용될 모든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을 자세히 다루었습니다. 가장 많이 요청된 기능 중 하나는 크로스 플레이입니다.

소비자가 선주문을 통해 FIFA 23 게임을 구매할 때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EA Play에 가입한 경우, EA Sports 웹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방식으로 게임을 구매한 경우.

FIFA 22가 있는 경우 게임을 열고 'FIFA 23 사전 주문' 버튼을 누르면 Ultimate 에디션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FIFA 23은 EA Sports 공식 웹사이트에서 직접 사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의 여러 전자 상점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FIFA 23은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 소매점과 비디오 게임을 판매하는 전자제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EA Sports 스토어를 통해 실물 및 디지털 형태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FIFA 23의 새로운 기능

게임 FIFA 23 구매
게임 FIFA 23 구매 방법

전통적으로 FIFA 시리즈의 게임에는 처음부터 크로스 플레이가 없었습니다. 개발자는 이전 게임에서 제한적으로 이 기능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지만 팬들은 항상 이 기능을 사용하기를 원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플레이어는 동일한 플랫폼을 사용하는 사람들과 온라인 모드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레이가 없다는 것은 특히 다른 플랫폼에 있는 친구들과 플레이할 때 많은 사람들에게 제한된 경험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EA Sports는 올해 게임에 몇 가지 중요한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점에서 좋은 소식을 전했습니다.

FIFA 22의 성공적인 파일럿 이후 올해 릴리스에서는 모든 1v1 모드에서 완전한 크로스플레이가 제공됩니다. EA Sports는 게임 예고편을 처음 본 후 이를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크로스 플레이는 최신 세대에만 해당되므로 시설에는 특정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이 EA 게임은 모든 주요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Epic Games Store에서도 데뷔했습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및 Xbox 세대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베트남에서 열리는 2021 SEA 게임에 가는 4개의 e스포츠 스포츠 번호 취소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Google Stadia를 통해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PC에서 게임은 다시 한 번 현재 세대에만 해당되며, 이번에는 HyperMotion 2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크로스 플레이는 동일한 게임의 세대 간에만 활성화됩니다. 플레이어가 차세대 버전을 플레이하는 경우 크로스 플레이는 같은 플랫폼에서 플레이하는 다른 사람들과 경쟁합니다.

이 정확한 시스템은 현재 세대 버전의 게임에 적용되며, 이는 사실상 PC 플레이어가 PlayStation 5 또는 Xbox Series X|S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크로스 플레이는 다른 플랫폼의 플레이어가 서로 대결하게 되므로 이 게임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가능성을 높입니다.

새로운 버전은 또한 HyperMotion 2를 포함하여 몇 가지 게임 플레이 변경 사항을 제공합니다. EA Sports는 실제 동작을 기반으로 600개 이상의 애니메이션이 업데이트되어 게임의 사실감을 높일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 타이틀은 또한 팬들을 위한 4개의 여자 축구 리그가 있는 첫 번째 타이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최초의 FIFA Mobile 공식 전시회가 곧 시작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여자 축구팀이 존재했지만 그 리그는 사라졌고 선수들은 이제 Sam Kerr 및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기로 선택할 때 경쟁과 더 많은 팀을 즐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