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ML 2022의 새로운 Strong Hero 패치입니다. 정말 OP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Moonton의 최신 업데이트 이후 많은 영웅들이 버프되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ml 2022 패치에는 현재 정말 OP인 강력한 영웅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모바일 레전드 여전히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MOBA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중 하나는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ml 패치 강력한 영웅입니다.

그들은 META 영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Hero META는 이 게임의 성공의 열쇠 중 하나입니다. META가 무엇인지 모르는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META는 "사용 가능한 가장 효과적인 전술"입니다.

잘못된 영웅이 모바일 전설의 순위를 파괴하도록 결정하지 마십시오. 영웅을 잘못 선택하거나 영웅으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모르면 팀을 잃고 순위표에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아직도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 새로운 ML 패치 영웅이 강하다고 생각하시나요? 홍보할 최고의 영웅 오늘 Meta Mobile Legends에서 Mythic 등급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ml 강력한 영웅 패치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새로운 ML 패치 Strong Heroes 목록

캐리

ML 새 패치 강력한 영웅
캐리

Karrie는 피가 매우 진하지만 적을 쉽게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중병에 걸린 영웅 중 하나입니다. Karrie가 가진 실제 피해는 매우 크고 어떤 물체로도 지울 수 없기 때문입니다.

히어로 캐리를 하고 싶다면 랩터 마체테, 끝없는 전투, 천둥 벨트 등의 아이템을 수집하고 레드 버프를 추가하면 게임 중반부터 무서울 수 있다. 물론 편지로 죽을 수는 없다. 

아몬

ML 새 패치 강력한 영웅
아몬 모바일 레전드

새로운 ml 패치의 또 다른 강력한 영웅이자 Mobile Legend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영웅은 Hero Aamon입니다. 모바일 레전드에 비교적 신인인 이 영웅은 실제로 피해를 주기 때문에 바나나 구독자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Aamon은 또한 매우 마법적인 피해를 입히고 그의 패시브 스킬은 상대가 접근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그의 위장 능력은 또한 적이 그를 공격하는 것에 대해 더욱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스팸스킬에서 아아몬의 1,2스킬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하면 발생하는 데미지가 매우 클 수 있으며 최종적으로 락이 걸리면 즉시 적을 파괴할 수 있다.

브로디

ML 새 패치 강력한 영웅
브로디

게다가 아몬, Brody는 최근 지속적으로 금지 된 새로운 ml 패치의 강력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당연히 Brody가 상당한 피해를 입은 새로운 사수라면.

다른 ML 최강 영웅들에 비해 공격 속도는 느리지만 브로디가 상대에게 주는 피해는 상당히 크다.

스킬 2 Corrosive Strike는 적에게 데미지와 기절 효과를 줍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Brody가 적을 더 쉽게 쫓거나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Torn Apart Memory 스킬과 결합하여 Brody를 공중으로 날아가고 상대의 공격에 면역이 될뿐만 아니라 주변의 상대 영웅에게 상당히 넓은 범위의 피해를 입 힙니다. 현재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명사수 영웅으로 Brody를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X.보그

ML 새 패치 강력한 영웅
보그

당신은 이 영웅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예, 왜냐하면 X.보그 는 오리지널 서버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구독자 금지가 된 영웅입니다.

게임 초반에 폭동을 일으키는 그의 능력은 그가 전사 역할에서 최고의 영웅인 이유입니다. X.Borg의 가장 큰 장점은 길고 매우 넓은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최고의 스킬로 팀 전투에서 덜 유용합니다.

이 가장 강력한 Hero Mobile Legend는 데미지가 높고 상대적으로 피가 진하기 때문에 매우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X-Borg는 스킬 기반 영웅으로, 스킬을 사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는 매우 성가신 PCB와 가벼운 냉각이 있는 스킬 1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 과정에서 공격과 방어에 매우 능숙합니다. 적의 레드 라인이 가득 차면 결과 피해는 실제 피해이며 둔화 효과가 추가됩니다. 그 결과 적은 우리의 추격을 피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광기의 끝이 아닙니다. X.Borg 영웅에는 적으로부터 쉽게 탈출할 수 있는 2개의 건강 지표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ufra 게임플레이 팁

쿠프라

ML 새 패치 강력한 영웅
쿠프라

새로운 ML 패치의 다음 강력한 영웅은 Khufra입니다. 등장 이후 탱크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항상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변종이었습니다.

당신이 가진 기술은 상대를 힘들게 만들 것입니다. 1스킬 타이런트 리벤지에는 쿠프라가 뛰어올라 떨어지거나 던지는 효과로 상대를 때리는 CC 효과가 있다.

쿠프라가 공처럼 튕길 수 있는 2개의 바운스 볼 스킬은 말할 것도 없다. 이 스킬이 활성화되면 해당 지역의 적 영웅은 모든 방향으로 깜박일 수 없습니다. 그는 여전히 궁극기 또는 폭군의 분노 3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강 모바일 레전드 영웅의 최고 스킬은 주변의 모든 상대를 최전방으로 끌어들일 것입니다. 상대가 벽에 부딪히면 기절 효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속 히어로 브로디의 5가지 약점, 비활성!

그것이 바로 이번 메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ML패치의 강력한 영웅이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승리할 확률도 높아집니다.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