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Kadita ML 영웅 콤보 추천

카디타 콤보

Vicigers 친구들이 효과적인 승리를 거두려면 Kadita 콤보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Kadita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특히 MPL 인도네시아와 같은 대회에서 자주 사용되는 경우.

이 영웅은 한 번의 공격으로 몇 초 만에 적을 죽일 수 있는 기술의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히어로 오노의 보안은 매우 좋습니다.

강력한 움직임으로 인해 적의 스킬을 회피하고 빠르게 길을 뚫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활용하고 싶다면 모바일 레전드에서 카디타의 콤보 영웅으로 흔히 쓰이는 영웅들을 알아두는 것이 좋다. 적이 아무리 나쁘더라도 적을 제거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이 보장됩니다. 

Kadita의 최다 OP 영웅 콤보 목록

모든 영웅은 카디타의 콤보 영웅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 5명의 영웅들은 아주 잘하는 것 같습니다. 아래 5명의 영웅을 확인해주세요.

아틀라스 

스킨 스타라이트 9월 아틀라스 스페이스 매치
아틀라스는 카디타의 콤보 영웅입니다.

카디타ML의 콤보영웅으로 쓰기 무서울 영웅은 바로 아틀라스. 이 영웅은 치명적인 군중 제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5명의 영웅도 쓰러뜨릴 수 있는 궁극기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때 스킬 조합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다. 난폭해질 가능성은 매우 높을 것이다. 게다가 아틀라스는 뛰어난 기동성과 트윙클의 스킬과 비밀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티그리알 

티그리알은 카디타의 콤보 영웅입니다.

Tigreal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탱크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이 팀을 잘 지킬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큰 여행에서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스킬 2와 스킬 3의 군중 제어 능력을 통해 Kadita는 공격을 시작하여 적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심지어 5명의 적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티그리알은 상대를 쌓아서 팀이 공격하기 쉽도록 할 수 있습니다. 카디타는 티그리알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고, 카디타의 영역 공격 및 피해 능력은 적시에 상대를 공격할 수 있다. 

할리 

할리-mlbb
Harley는 Kadita의 콤보 영웅입니다.

Harley는 상대를 고정하는 동시에 대규모 공격을 가하는 능력을 갖춘 강력한 마법사입니다. 공격은 특정 영웅에게만 적용되며,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은 카디타와 조합하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대상 할리가 굿 블러드에게서 도망치면 카디타는 이를 눈치 채지 못한 채 빠르게 그를 쫓아 상대에게 최종 데미지를 줄 수 있다. 

프랑코 

프랑코는 카디타의 콤보 영웅입니다.

Kadita의 다음 영웅 콤보는 Franco입니다. 프랑코는 상대를 유인하는 강력한 탱크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상대를 유인해 죽일 수 있는 갈고리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랑코는 탱커 영웅이기 때문에 상대 영웅을 제압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카디타는 프랑코가 적을 공격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

카디타는 또한 즉시 생존할 수 있으며, 번거로운 콤보 기술로 상대를 돌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적의 방어에 쉽게 침입할 수 있습니다. 

프랑코가 치명적인 군중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특히 가장 강력한 빌딩 블록과 결합하면 프랑코는 혼자 남겨졌을 때 상황을 뒤집을 수 있는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프랑코의 예술과 떼어놓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스킬, 특히 궁극기 스킬을 사용하면 프랑코는 적 영웅의 움직임을 차단할 수 있으며, 이는 프랑코가 모바일 레전드의 모든 영웅 중 가장 강력한 상대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Hero Kadita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구매해야 합니다!

쿠프라 

쿠프라 구축
후프라는 카디타의 파트너 영웅입니다.

후프라는 상대를 공격하기에는 무서운 영웅으로,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면 후프라가 점프하여 선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후프라의 두 번째 스킬은 그가 받는 모든 공격을 막을 수 있는데, 이 능력은 적을 막는 장벽과도 같다.

후프라와 카디타는 콤보 영웅으로 전방에서 서로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특히 초반에는 후프라가 카디타를 잘 커버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후프라는 탱커임에도 불구하고 CC가 가장 높은 가장 숙련된 탱커 중 하나입니다. 이 CC로 인해 후프라는 패니, 랜슬롯 등의 영웅을 막는 주인공이 된다. 뿐만 아니라 후프라는 믿을 수 있는 선발 투수도 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Kadita 빌드 아이템

이상으로 Kadita Mobile Legends의 5가지 콤보 영웅에 대한 정보가 모두 끝났습니다. 계속 방문하세요 VCGamers 게임계의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