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 MW 2 시즌 1에 대한 정보, 확인해보세요!

대구 MW 2

게임의 시즌 1 대구 MW 2 플레이어를 위한 많은 콘텐츠를 가져올 것입니다. 여기에는 Warzone 2.0, Raids 및 새로운 DMZ 모드도 포함됩니다. 모던 워페어 2의 첫 번째 시즌은 워존 2.0 출시와 같은 날인 2022년 11월 16일 수요일에 시작됩니다.

여러 플랫폼의 많은 플레이어가 현재 COD MW 2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으며, 이 게임은 2022년 10월 28일에 이전 게임을 구매한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모든 무기를 레벨업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프리 시즌인 10월 28일부터 11월 16일까지입니다.

충분히 업그레이드된 무기를 사용하면 게임에서 전쟁 모드를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때 VCGamers에서 COD MW 2 시즌 1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시즌 1에 대한 정보 COD MW 2

현대 전함
모던 워쉽 시즌 1

모던 워페어 2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지상전을 포함해 9가지 게임 모드와 15개 이상의 맵으로 출시된다. 시즌 1은 프랜차이즈에서 팬이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맵을 제공합니다. 콜 오브 듀티 Terminal 또는 Highrise로 추측되는 게임으로.

이것은 Infinity Ward에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Battle Royale 위치인 Al Mazrah에서 게임을 경험하게 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지도가 2009년부터 Call of Duty의 일부였기 때문에 이것은 많은 오래된 플레이어를 게임으로 다시 데려올 것입니다. 또한 첫 시즌에 또 다른 '전설적인' 지도가 공개될 예정이며 곧 첫 시즌.

콜 오브 듀티의 새 시즌마다 새로운 배틀 패스가 출시되며 이는 모던 워페어 2에도 적용됩니다. 인피니티 워드에 따르면 BP의 첫 번째 시즌에는 두 가지 무료 기능성 무기가 등장할 것이라고 합니다.

배틀 패스에는 새로운 오퍼레이터, 무기 설계도, 이중 XP 토큰, 이중 무기 XP 토큰, 게임 내 화폐, 소환 카드, 무기 스킨 등도 포함됩니다.

Special Ops는 첫 번째 시즌이 출시되면 새로운 콘텐츠도 얻게 됩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게임이 공식적으로 출시되는 즉시 게임 출시와 함께 제공되는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인피니티 워드는 팀이 장기 모드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몇 가지 새로운 협동 임무가 시즌 1에 추가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게임의 첫 번째 시즌에는 Escape From Tarkov-esque 모드가 될 DMZ(비무장 지대)도 추가됩니다.

그 안에서 플레이어는 AI와 다른 플레이어와 싸워 전리품을 추출하고 그 과정에서 점차 레벨을 올려야 합니다. Warzone 2.0과 함께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Al Mazrah에서 진행됩니다.

Raids Modern Warfare 2는 나중에 2022년 12월 14일 시즌 1 업데이트 중에 게임에 추가되며, 이 게임의 직접적인 연속이 될 것입니다.

현재 게임 모드의 전체 세부 정보는 완전히 공개되지 않았지만 Spec-ops 모드에서 매우 전략적인 협동 임무가 포함될 것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Warzone Mobile에서 스킬 향상을 위한 팁

시즌 1 이전에 열 수 있는 항목 COD MW 2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는 2022년 10월 28일에 출시되며 개발자는 첫날부터 이용 가능한 모든 챌린지와 레벨 진행을 공개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20일간의 프리 시즌 레벨링을 통해 추가 무기, 부착물, 멀티플레이어, Spec Ops 및 곧 출시될 Warzone 2.0에서 사용할 몇 가지 대원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무기

COD MW 2의 무기

모던 워페어 2의 무기 플랫폼은 33개의 플랫폼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총 51개의 무기를 제공하며, 대부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첨부 파일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플랫폼 무기 시스템을 통해 각 플랫폼에는 고유한 진행 트리가 있으며 해당 플랫폼 내 각 잠금 해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총열이 한 무기에 대해 잠금 해제되면 동일한 공유 플랫폼의 모든 무기에 대해 해당 총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부착물은 플랫폼에 따라 다르며 다른 부착물은 다른 호환 가능한 무기와 보편적으로 공유됩니다.

이는 필요 이상으로 복잡하게 들리지만 기본적으로 플레이어가 다른 무기에 대해 동일한 부착물을 반복해서 잠금 해제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부착물을 더 빨리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모던 워페어 오퍼레이터 2

기본적으로 플레이어는 Modern Warfare 2에서 KorTac 및 SpecGru 진영의 Mil-Sim 대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플레이어 모드와 Spec Ops를 플레이하여 잠금 해제할 수 있는 18명의 추가 대원이 있습니다.

그러나 4명의 대원은 앞서 해보기로 캠페인을 완료해야만 잠금 해제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다음은 Modern Warfare 2 출시 전에 이 도전을 완료하기 위한 모든 보상과 세부 정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dern Warfare 2에서 분할 화면을 재생하는 방법

이 멋진 게임의 첫 번째 시즌 출시를 놓치지 마세요, 형제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