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에 어떤 GTA V 주식을 사야 할까요? 이것을보세요!

GTA v 구매할 주식

공유하다  GTA v 뭘 사면 좋은가 2023년 최고의 주식을 얻는 것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럽다면 실제로 수집할 수 있는 최고의 주식이 있습니다.

주식은 돈을 버는 좋은 방법이므로 GTA 5 플레이어는 다양한 옵션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GTA 5. 

여러 모델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상당히 위험한 사업입니다.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모른다면 많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의지에 따라 시장을 고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적시에 사고 팔면됩니다.

이러한 미션의 대부분은 메인 스토리 이후에 완료해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Vicigers는 주식에 투자할 충분한 자금을 갖게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온라인에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최고의 자동차 5가지

공유하다 GTA V 무엇을 살까?

돈 많이 벌면 주식 GTA v 무엇을 살까? 아래 리뷰를 듣고 2023년 최고의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데보네르 담배(DEB)

GTA v 구매할 주식
GTA 5 스톡 출처: Youtube.

DEB(Debonaire Cigarettes)는 다중 대상 암살 임무에 적용됩니다. 먼저 DEB(Debonaire Cigarettes)에 투자해야 합니다. 이 작업은 LCN 웹사이트에서 수행해야 합니다. 

임무를 완수한 후에는 Redwood Cigarettes(RWC)를 구입해야 합니다. Redwood Cigarettes(RWC)를 사용하면 막대한 투자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290%에서 390.87%로 시작합니다. 카드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쉽게 수백만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에서 가장 멋진 자동차 7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골드 코스트 건설(GDC)

GTA 5 최고의 주식
GTA 5 최고의 주식. 출처: 핫게임 매거진.

Murder Construction은 주식 시장을 조작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그들은 Gold Coast Construction(GDC)에 투자해야 했습니다. 

LCN 웹사이트에서 해야 합니다. 일단 판매하면 75~80%의 투자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V 팁: 주택 및 기타 부동산 구매 방법

베타 제약(BET)

베타 제약(BET)
베타 파마슈티컬스(BET). 출처: 유튜브.

Beta Pharmaceuticals(BET는 호텔 암살에 적용됩니다. Beta Pharmaceuticals(BET)은 임무를 수행하기 직전에 구입해야 합니다. 

Viciger는 BAWSAQ 웹사이트에서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임무가 완료되면 Bilkington Pharmaceuticals(BIL)에 투자해야 합니다. 

그들이 판매할 때 당신은 놀라운 65-80%의 투자 수익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주식이 최고 잠재력에 도달할 수 있도록 게임 내에서 몇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적시에 매도해야 하기 때문에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GTA 5 트로피 목록이 있습니다.

부통령 암살

The Vice Assassination이 구입한 GTA v 주식
부통령 암살. 출처: 유튜브.

GTA v 어떤 주식을 사야 할까요? 부통령 암살이 이 목록의 다음 항목입니다. 임무를 수행하기 전에 GTA 5 플레이어는 과일 주식(FRT)을 구입해야 합니다. 

BAWSAQ에서 할 수 있고 그 후에 Facade(FAC)를 살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25~35%의 이익을 남기고 팔아야 합니다.

다른 미션만큼은 아닙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이 시점에서 이미 주식을 통해 많은 돈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버스 암살 임무를 시작하기 전에 GTA 5의 주식을 사거나 팔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임무를 완수한 후 Vapid 주식(VAP)을 구입하고 Trevor로 게임을 4~8번 저장하고 수익이 약 90%가 되면 소유권을 판매합니다.

암살 건설 임무 전에 골드 코스트(GCD) 주식을 매수하십시오. 완료되면 Franklin으로 플레이하는 동안 게임을 서너 번 저장하고 수익이 약 50%일 때 판매합니다. 마지막 투자는 GTA 5의 첫 번째 무작위 Hitch List 이벤트 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 임무를 시작하기 전에 Tinkle(TNK) 주식을 구매하십시오. 완료되면 게임을 프랭클린으로 몇 번 저장하고 수익이 약 30%일 때 보유 자산을 판매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트립 클럽 GTA 5, 위치 및 비즈니스 방식!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게임 충전 장소를 찾고 계십니까?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